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제주 여행

제주 올레시장 가성비 좋은 횟집 추천 형제수산 활어회 포장 전문 갈치를 서비스로 받았어요

by 하얀고래🤍 2024. 7. 5.
반응형

제주도에 왔으니 회는 먹어봐야죠 어떤 걸 먹을지 고민을 했습니다

 
 

제주도에 왔는데 회는 먹어봐야죠
많은 매장을 둘러보다 원하는 곳 발견
서비스로 갈치회도 주셨어요

 
 
 

 
제주 올레시장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저녁을 각자 구매해서 호텔에서 먹자고 했는데
어떤 음식을 사가면 좋아할까 고민을 했어요
뭘 좋아하는지 고민하고 있는데 또나가
고래가 좋아하는 것도 사야 하지 않겠냐고 해서
바로... 횟집이 모여있는 곳으로 움직였습니다 ㅎㅎ
 
올레시장 입구에 인기가 많은 횟집이 있는데
저번에 먹었을 때 조금 아쉬웠거든요...
손님도 많고 회전율도 좋은 것 같긴 한데
미리 썰어둔 느낌에 양도 좀 적어서요
이번엔 이리저리 발품도 팔고 물어도 보며
고래가 원하는 세트를 찾으려 다녔습니다 ㅎㅎ
그렇게 발견한 곳이 올레시장 형제수산입니다
 
 

 
☆ 가게위치 : 제주 서귀포시 중정로 61번 길 8
☆ 영업시간 : 매일 하시는 듯 전화해 보셔요
☆ 전화번호 : 010-3696-5681
☆ 주차정보 : 제주 올레시장 공영주차장 이용
 
 

형제수산 메뉴판 - 추천어종

손글씨가 예뻐요
갈치회는 서비스
먹었어야 했는데 딱새우회

 
이곳저곳에서 호객행위도 하시고 붙잡기도 하셔요
서비스도 많이 주겠다 원하는 세트가 뭐냐 묻구요
고래는 고등어회와 돔, 갈치가 먹고 싶었는데
딱히 그렇게 판매하는 곳이 없었거든요
맞춰주신다지만 쩝.. 당기지 않아요 ㅠ
 
형제수산에서 고등어와 돔 세트를 판매하길래
이거라도 사야지 생각을 했습니다
사장님이 그냥 돔도 아니고 지금 딱 맛있는 게
벤자리돔이라구 이거 먹으시면 내일 또 구매하러
분명히 찾아올 거라며 자신감을 비치셨어요 ㅋㅋ
거기에 사장님께서 갈치회를 서비스로 주신데요!
여기다...! 고래는 이곳으로 골랐어요 ㅎㅎ
 
해산물을 좋아하는 고래지만 다른 친구들이
잘 먹지 못하는 걸 알기 때문에....
딱새우회랑 뿔소라, 멍게, 전복, 해삼 등등을
싸게 주신다고 했지만 아쉽게도 패스 ㅠㅠㅠ
다음에는 꼭 먹어보려구요!
 
 

온누리상품권 환급생사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사장님께서 온누리상품권 환급부스를 내일 와서
받게 해 주시겠다고 말씀은 하셨거든요
일정상 다시 올 수가 없어서 아쉽게도 패스 ㅠㅠ
이런 이벤트들을 많이 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환급을 받아 더 저렴하게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주문이 들어가니 바로 썰어주세요

바로 썰어주십니다

 
미리 포장되어 있는 걸 주시는 게 아닌 게 좋았어요
벤자리돔과 고등어를 딱 잡으시고 보여주신 후에
뒤쪽에서 바로 손질을 하시더라구요 ㅎㅎ
이런저런 스몰토크도 나누기도 했고
벤자리돔 극찬을 한 번 더 듣기도 했습니다
안쪽에 자리가 있어 먹고 갈 수도 있데요
 
 

맛있게 썰어주셨어요

고등어 벤자리돔 갈치회

 
고래가 제주도에 오면 꼭 먹는 활어회입니다
이번엔 고등어회가 먹고 싶었는데
처음으로 벤자리돔도 먹어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사실 먹어봤을 수도 있어요 ㅋㅋㅋ
거기에 서비스로 갈치회까지! 너무 좋습니다
 
고등어회는 약간의 단맛과 특유의 향이 좋았고
벤자리돔은 사장님이 자신 있게 말한 만큼
쫄깃한 식감에 두껍게 썰어주셔서 식감이 좋아요
갈치회는 얇았지만 야들야들 좋았습니다 ㅎㅎ
처음 먹어보는 써나의 친구도 맛있다고 해요
못 먹었던 회를 먹으니 엄청 잘 드시더라구요
포스팅하다 보니 또 먹고 싶은 회입니당...
제주 술이랑 곁들이니 얼마나 맛있게요~
 
제주 올레시장에서 발견한 가성비 횟집
상호명처럼 형제분께서 장사를 하셨고
호객행위를 심하게 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내부도 깔끔하고 바로 회를 썰어주시고
횟감에 대한 자부심과 서비스 갈치회까지
덕분에 맛있게 먹은 제주 활어회입니다
제주 올레시장 횟집 형제수산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