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여서동 양식 맛집 롤링파스타(Rolling Pasta) 가성비 좋은 백종원 체인 음식점

by 하얀고래🤍 2024. 8. 23.
반응형

여수에 드디어 생긴 롤링파스타 오랜만에 먹어봐요


여서동에 롤링파스타가 있데요
타지에서 먹던 곳이 생겼다니
찾아가서 먹어봅니다




직장 동료들이 롤링파스타 가봤느냐는 말에
타 지역에서는 종종 갔다고 이야기를 해봅니다
여서동에 생겼으니 좋아하시면 가보라는 말에
쉬는 날 바로 방문하기로 했어요!!!

가성비 좋은 양식집으로 유명한 곳이잖아요 ㅎㅎ
백종원 님의 여러 프랜차이즈 점 중에 하나구요
주차하는 게 힘든 곳에 위치해 있었지만...
시청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방문했습니다


롤링파스타 메뉴판

함박 듀오 SET


다양한 메뉴 중 고래가 고를 세트는
함박 듀오세트입니다 함박스테이크도 오랜만이고
파스타도 먹고 싶었는데 딱 좋았던 ㅎㅎㅎ

내꺼내먹SET
다양한 세트메뉴


그 외에도 다양한 세트메뉴가 있어요
단품으로 시켜서 먹는 것보단 더 저렴하니
원하시는 구성이 있는지 확인하고 먹으면 됩니다
단품메뉴는 너~무 많은 종류라 패스...ㅠ

클라라


가격은 좀 비싸 보이지만 영상 내내 보여주던 술...
장사천재 백사장에서 비슷한 음료를 팔았어서
맛이 궁금했습니다! 점심이고 운전해야 하니 참아봐요
식기와 물, 피클 등은 셀프로 가져와야 합니다


롤링파스타 여수 여서점

손님이 많아요
셀프로 받아와야해요


손님이 정말 많았던 롤링파스타입니다
그만큼 좌석이 많았고 깔끔한 인테리어도 좋아요
대부분 일행 한 분이 먼저 와서 미리 주문을 해두는데
주변에 주차할 곳 없다며 이야기하는 분들이 많네요ㅠ
이야기를 나누고 있더니 키오스크에 알람 발생!
주문한 메뉴가 나왔으니 셀프 픽업해야 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함박스테이크 SET


주문한 함박스테이크 SET가 나왔어요
점심시간 때라 손님이 많아서인지 시간이 걸렸어요
그래도 음식을 받으니 맛있어 보여서 좋습니다
구성은 롤링 함박 스테이크와 로제크림쉬림프 파스타
올리브빵과 음료 2잔을 받았어요


올리브빵

따뜻하고 촉촉해서 좋아요


별 기대 안 했던 올리브빵이었지만 먹어보니 오..
같이 나온 소스에 콕 찍어먹으니 이거 맛있어요 ㅎㅎ
올리브빵만 더 시킬 수 없나 싶었던 ㅎㅎ


로제 크림 쉬림프 파스타

로제크림쉬림프파스타


가장 기대했던 로제 크림 쉬림프 파스타입니다
크림이냐 토마토냐 고민할 때면 가장 좋은 선택은
로제죠 ㅎㅎㅎ 예쁘게 돌돌 말린 파스타의
플레이팅이 이쁘고 맛있어 보여서 마음에 들었어요
통통한 새우까지 좋았지만 소스가 모자란 느낌...

예전에 롤링파스타 다니면서 느끼는 거지만
가성비는 좋은데... 딱 그 가격 느낌이었거든요 ㅠ
소스추가나 소스 많이라는 항목이 생기면 좋겠어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롤링 함박 스테이크

롤링 함박 스테이크


갑자기 먹고 싶던 롤링 함박 스테이크입니다
소스도 괜찮고 스테이크도 맛있었는데
계란 프라이가 예쁘게 익어서 기분이 좋았던 ㅋㅋㅋ
같이 나온 밥도 맛이 괜찮았는데 양이 적어용...
소스까지 다 긁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방문한 매장인데 여전히 맛이 좋습니다
2명이 가면 3개는 시켜야 한다는 말은 들었지만
이번에도 2개만 시켜 조금은 아쉬웠어요 ㅎㅎ
그래도 가성비는 정말 좋았습니다
주차만 편하면 자주 올 텐데... ㅠㅠㅠ
다음에 오면 다른 메뉴도 먹어보려고요~

여수 양식 맛집 롤링 파스타 여수 여서점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