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남해 여행

남해 맛집 독일마을 완벽한 인생 브루어리

by 하얀고래🤍 2022. 2. 26.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에서 다녀간 완벽한 인생 

 

남해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독일마을을 목적지로 출발했고 도착하니 점심시간이 되어서

점심을 먹으로 간 곳은 완벽한 인생입니다

맛있는 녀석들 촬영지였고

프로그램에서 석탄 치킨과 수제 맥주를 마셨던데

기대를 품고 들어가봅니다

 

 

☆ 위치 : 남해군 삼동면 독일로 30 완벽한 인생

☆ 영업시간 : 11시 - 21시(월~목)  / 10시 - 21시 (토, 일) / 금토일 22시까지 해요

☆ 전화번호 : 055-867-0108

☆ 주차장 : 완벽한 인생 아래에 주차장이 있어요 길가다가 꺾어야 하니 집중 필요해요!

               주변 방문할 가게에 주차해두고 가도 좋을 것 같아요

 

다양한 상을 받았어요!

 

들어가니 완벽한 인생 대기 등록을 먼저 하라고 하시네요

점심시간에 맞춰가서 대기자가 제법 있었어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후에 주변을 둘러봅니다

가장 먼저 눈에 띈 건 입구에서 오른쪽에 보이는

엄청난 상장과 포스터예요!

 

완벽한 인생에서 판매하고 있는 맥주가 상을 받았는데요

KIBA(Korea International Bear Award)에서

은하수, 완벽한 인생 골든 에일, 광부의 노래 수제 맥주 등

다양한 상을 받았어요 특히 광부의 노래는 대상!

수제맥주 맛집이라더니 상도 많이 받았네요

 

포토존이 있어요

 

앞에 여러 가지 포토존이 있어요

"쉼 또한 인생이다.

쓰지 않아요 남해 맥주도 우리 인생도"

이런 문구들 앞에서 사진도 찍구요

바로 옆에 인생마켙이 있는데 둘러보다 보니

금방 차례가 돌아와서 들어갔습니다

 

 

앉아서 메뉴판을 기다리는 동안

내부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ㅠ

층고가 상당히 높아서 넓은 느낌도 들구요

자리도 많고 거리도 충분히 띄어져 있습니다

보니까 가족들이나 모임에서 많이들 오셨더라구요

음식 제조하는 곳도 크고 맥주를 따라주는 곳도 넓어요!

 

메뉴판! (클릭해서 크게 보세요)

 

메뉴판이에요!

맥주의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각 맥주의 맛과 타입, 도수가 적어져 있었구

수상내역도 적어져 있어서 골라 드시면 돼요!

많이들 800ml 샘플러를 시켜 드시더라구요

저는 운전을 해야 해서.. 패스 ㅠㅠ

나중에 캔맥주로 사갔답니다

 

또 3~4인용으로 남해 한상과 인생 한상을 시켜요

가족들이나 모임은 저걸 많이 시킵니다

다양한 메뉴도 맛볼 수 있고

남해 특산물이나 샘플러를 공짜로 주기도 하니

원하는 걸 골라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슈바인스 학센 플래터

 

제가 고른 메뉴는 슈바인스 학센 플래터입니다

외국에서 이 학센을 맛나게 먹는 것을 보고

먹으러 온 거거든요~

 

직원분께서 사진 찍을 때까지 기다려주셔요 ㅋㅋ

그리구 다 찍으셨냐 물어보고

손질을 해주신답니다

 

칼로 이쁘게 잘라주시면 취향 것 먹는데요

빵을 반으로 찢어 햄버거를 만들어 먹기도 하고

다양한 소스에 찍어서 곁들여 먹으면 맛있어요

 

맥주가 정~말 먹고 싶은 맛이었고

탄산도 당기는 맛이라 콜라도 시켜 먹었답니다

그래도 생각한 것보다 부드럽구요

마약 옥수수와 고구마튀김도 손이 계속 가요 ㅎㅎ

2명이서 먹기에 양은 적당했답니다

맥주나 음료를 곁들이면 좀 많을 수도 있겠어요

 

테라스 포토존

 

테라스도 있는데 밖에 나가시면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답니다

저 멀리 바다도 보이구요 산도 있구..

날씨만 춥지 않으면 여기서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추운 겨울 인지라 포기! ㅋㅋㅋ

사진 찍으러 많이들 나오셔요

 

 

다 먹고 나서 나오니 보이는 포토존

남해에서 제일 이쁜 사람이 될 수 있는 기회!

많이들 문구를 읽고 웃으면서

앉아서 사진을 찍더라구요 

물론 저도 한 컷 찍었습니다

 

차만 운전하지 않았으면 맥주 샘플러 먹어 봤을 텐데

라는 아쉬움과 석탄 치킨, 광부의 도시락도 먹어보고 싶어요

또 남해 독일마을에 가게 되면 먹어보려구요

바다 뷰도 좋고 주차장도 넓고 

많은 상장을 받은 수제 맥주를 마실 수 있는 곳

남해에 놀러 가시면 완벽한 인생 들르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