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남해 여행

남해 독일마을 펠리스카페(Feliz Cafe) - 호두까기 잡화점, 기념품샵

by 하얀고래🤍 2022. 2. 28.
반응형

남해 독일마을 기념품 샾, 카페, 게스트하우스 펠리스 카페

독일마을에서 기념품을 사고 싶다면
다양한 종류의 호두까기 인형들이 궁금하시다면
맥주 등등 선물할 물품을 사신다면 추천해요

길을 걷다 보니 호두까기 잡화점이라고 보여서 가봤어요!

알고 보니 펠리스 카페(Feliz Cafe)가 본 이름에요

1층은 카페랑 기념품 샾을

2층은 게스트하우스를 한다고 하셔요

입구에서부터 호두까기 인형들이 반겨주는데

포토존이라 사람들이 많아요!

 

 

☆ 위치 : 남해군 삼동면 독일로 22

☆ 영업시간 : 09시 - 22시

☆ 전화번호 : 055-867-0588

☆ 주차장 : 펠리스 카페 앞쪽과 뒤쪽에 주차장이 넓게 있어요!

 

독일마을 기념품 & 카페!

 

입구에서부터 어떤 집인지 알려주고 있어요

카페도 하시니 1번~6번까지

안에서 드실 수 있는 음식도 소개해주시고

요즘 인기 있는 광부의 석탄 케이크도 있어요

 

또 잡화점에서 팔고 있는 물품도 있네요

독일식 인테리어 소품이랑 수입과자도 있고

독일 하면 빠질 수 없는 소시지랑 전통 빵 슈돌렌!

와인이랑 맥주까지 있어요

 

어떤 것을 파냐면요 - 기념품(클릭해서 보시면 확대되요!)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큰 병정이에요

사실 문 앞도 그렇고 정말 많은 병정들이 있어요

각기 옷도 수염이나 생김새도 달라서

이것도 구경하는 재밌는 포인트랍니다

 

그리고 입구에 파는 해리포터 2022년 다이어리!

주변 관광객분들께서 원가보다 싸다고 말하던데

그 말에 혹해서 살 뻔했어요

2022 다이어리가 없었다면 샀을 것 같아요 ㅎㅎ

 

 

호두까기 잡화점답게

정말 많은 병정들이 어디든 있답니다

가운데 사진처럼 포토존도 있어서

사진도 많이 찍어서 줄을 서기도 해요 ㅎㅎ

병따개랑 마그넷도 많이 있어서

기념품으로도 많이들 사가시더라구요

 

 

수입과자들도 많아요

하리보나 누텔라 같은 흔히 아는 것도

난생처음 보는 과자들도 있어서 신기했어요

스페인 여행을 가면 꼭 사 온다는

꿀 국화차도 파시던데...

꿀 - 홍차, 케모마일, 히비스커스 차가 있구

밀크티나 아이스티를 만들어 먹는데요

저 최저가라는 단어를 보면 왜 손이가는지~

 

어떤 것을 파냐면요 - 맥주와 선물세트

 

역시 독일마을 하면 맥주죠?

맥주의 종류가 엄청 많아요!

죽기 전에 마셔야 한다는 아잉거부터

큼직큼직해서 보기 좋던 카이저 돔 종류도 있구요

컵와인 종류도 많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큰 맥주를 숙소에서 하나 마실까 해서 전 골랐어요

설명도 꼼꼼하게 적어주셔서

취향것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보세요!

 

 

선물세트가 엄~청 많았는데요!

뭘 골라서 사가면 좋을지 한참 고민했어요 ㅎㅎ

또 냉장고가 아닌 밖에 두었을 땐

인테리어 효과도 되구요

 

소시지랑 안주, 광부의 케이크도 팔아요

빨간 하트 종이로 세일하는 상품들도 많아서

참고하셔서 고르시면 좋겠습니다

 

 

가격은 알 수 없었지만

이곳도 다양한 수제맥주가 있었어요!

울산 맥주나 행복 등 처음 보는 술도 있고

대한민국 주류대상을 받은 술도 많아요

 

특히 무알콜 맥주도 있던데

차를 가져오셨을 때 한잔 하시면

못마시는 맥주 대신

기분 내기용으론 좋아 보여요

 

 

카페랑 같이 하기 때문에

한쪽에서는 계속 카페 음식이 나오고

기념품도 판매를 하다 보니

살짝 정신이 없긴 해요

 

그래도 공간 활용을 잘 하시구

호두까기 인형과 다양한 소품들로

이쁘게 인테리어를 꾸며 놓으셔서 

구경하는데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2층에 게스트하우스를 하는 걸 알았다면

남해여행 중 하루 숙소를 잡아서

맥주를 잔뜩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도 했어요

차를 운전하는 자의 바람이었어요

 

독일 남해마을 오셔서

맥주나 기념품을 사고 싶으시면

펠리스 카페에 들리셔서 구경하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