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남해 여행

남해여행 수제버거 맛집 더풀(THE POOL) 세상 힙한 핫플 브런치

by 하얀고래🤍 2022. 3. 9.
반응형

간식으로 더풀에서 수제버거를 먹었어요

폐수영장을 개조하여 만들었어요
메뉴가 하나뿐이라 고민할 필요가 없어요
판매시간도 짧고 핫플이라서 사람이 많아요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사진 찍는 곳

 

오늘 알려드릴 곳은 더풀(THE POOL)이에요

남해에서 간식으로 먹을게 무엇이 있을까 하다가

수제버거가 먹고 싶어 검색했습니다

앞에 보이는 주황색 간판에서 사진을 많이 찍어요

가시면 다들 사진찍느라 바빠요 ㅎㅎ

 

 

☆ 위치 : 경남 남해군 서면 남서대로 1517번 길 50 더풀

☆ 영업시간 : 11시 30분 - 16시 / 정기 휴무 화요일 / 재료 소진 시 마감 

☆ 전화번호 :  0507-1373-6930

☆ 주차장 : 바로 옆과 뒤에 주차장이 크게 있어요

               가는 길이 외길이라서 운전실력이 조금 필요해요

 

들어가기 전 주의사항

 

문을 열고 들어가기전에 영업시간이 보여요

딱 점심시간때만 장사를 하는 더풀입니다

참고하시고 가셔야해요

그리구 재료 소진 시 마감인지라

좀 늦게 갈 것 같다고 생각이 드시면

전화로 여쭈어 보시는 것도 방법이에요!

 

더풀버거는 주문 즉시 조리를 해서 시간이 좀 걸리구요

가끔 패티에 물렁뼈가 남아 있을 수가 있데요

제가 먹을 땐 없었지만

드시게 되면 유의하셔요~

 

메뉴판

 

메뉴가 하나밖에 없어서 참 좋았습니다

고민할 필요도 없잖아요? ㅎㅎ

그저 감자튀김과 음료를 마실 거냐 말 거냐

이것만 고민하면 주문이 완료돼요

 

간식으로 간단히 먹을 거라서

버거 한 개와 감자 콜라 세트를 시켜요

콜라는 병 콜라니 참고하시구요

맥주도 많이들 드시던데

저도 운전만 안 하면 마시고 싶었어요...

 

매장 안을 구경해요

 

만들어지는 곳이에요

주문을 신청하자마자 메뉴가 나오길래

오래 기다리랬는데 벌써?라는 생각을 했지만

역시나 제 것은 아니었어요 ㅋㅋㅋ

 

매장 안에서 쉼 없이 버거를 만드십니다

매장 안은 버거 냄새로 가득해요

전 개인적으로 참 좋았습니다

 

 

매장 안의 자리가 벌써 꽉 차서 앉을 수 없었어요

긴 테이블이 여러 개 있구요

삼삼오오 앉아서 드시고 계셨습니다

회전율이 빠른 편이라서 금방 자리가 나긴 해요

 

 

밖을 바라보며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나머지 소품들도 구경하면서 기다려 봅니다

병 콜라가 정말 많구요

레트로 한 소품들도 많이 있어요

앞에 주문이 꽤나 밀려있어서 시간이 걸렸어요

 

밖에서도 드실 수 있어요

 

계속 매장 안을 돌아보다가

남 먹는 거 괜히 구경하는 게 뻘쭘해서

뒷문으로 나왔습니다

 

더풀의 이름에 걸맞은 수영장이에요!

예전에 정말 수영장이었다고 해요 ㅎㅎ

혹시나 물을 받아서 수영장으로 쓰냐고 여쭈어봤는데

비가 엄청 오면 차진 않을까요?라는 말을 들었답니다

 

뒤에 서핑보드도 있고요

보이시는 빈자리는 주차장으로 활용되고 있어요

갔던 날은 추운 겨울이어서 밖에서 먹을 수 없었는데

날 좋고 따뜻한 날에는 밖에서 먹어도 좋아 보여요

 

너도 나도 따라하는 인증샷

 

바로 앞이 장항 해수풀장이에요

그래서 다들 이런 식으로 인증샷을 남기더라구요

따라 해 봅니다 ㅎㅎ

춥지 않았다면 바다 보면서 먹어도 좋았을 거예요

맛은 상당히 괜찮았어요!

 

감자튀김도 도톰하니 이쁘구요

햄버거 패티도 두꺼워서 맛있었어요

베이컨에 치즈도 들어있었고요

단점은 소스가 막 흘러내려요!

콜라는 작은 편이니 참고하시구요

병따개는 매장안에 있어요

 

사진은 어디 갔냐고요?

네.. 배고파서 다 먹어버렸답니다 ㅋㅋㅋ

초보 블로거는 먹다가 아차 싶었지만

이미 사진은 찍을 수 없는 상태였어요....

 

날 풀리면 햄버거 들고 밖에서 먹고 싶은 곳

가는 길이 외길이라서 운전실력이 쪼꼼 필요하고

남해 스포츠파크가 가까워서 방문하시면

전지훈련 온 축구선수나 야구선수들을 볼 수 있어요

맛있는 수제버거 먹으러 가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