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목포, 남악 여행

목포 평화광장 에스프레소 카페 갓센트 에스프레소 바(GODSENT)

by 하얀고래🤍 2022. 8. 26.
반응형

지나가다 발견한 신상 카페

너무너무 더워서 움직일 수 없어요
보이는 카페를 들어가자 하며 걷는데 보인 곳
목포에 신상 에스프레소 카페가 생겼어요

 

 

날이 너무너무 더워서 움직일 수 없어요

바로 보이는 카페를 들어가서 시원하게

이 더위를 피하자 이야기하며 걷다 발견한 곳

목포 평화광장에 신상 카페가 생겼네요!

그것도 에스프레소 카페라니 가봐야죠~

 

 

 

 

☆ 위치 : 목포시 평화로 42 1층 갓센트 에스프레소 바

☆ 시간 : 매일 10시 - 22시

☆ 전화번호 : 0507-1345-9355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세요

 

 

들어가 봅니다

목포의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바라니
이제 막 지어져서 깔끔해요
깔끔한 인테리어 좋아요

 

목포에 에스프레소 바가 생기다니!

이제 우리도 컵 쌓기를 할 수 있는 거냐며 이야기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에다가 깔끔한 인테리어가 보여요

넓은 공간에 자리도 많이 있었습니다

직원분들도 반갑게 맞이해주시니 기분도 좋습니다

 

 

메뉴판

에스프레소가 메인!
타르트 가격 이 정도면 착하죠?
쇼콜라와 크로와상
식기와 식수대
티라미수와 다양한 청들

 

메뉴판입니다

9가지의 에스프레소를 보는데 와.. 뭘 먹을지 고민 고민

어떤 걸 주문할까 고민하다 뭐가 잘 나가냐 여쭈어보니

에스프레소나 크로칸티노, 도피오 종류를 추천해주셔요

쓰여있는 설명을 정독하며 골라봅니다 ㅋㅋㅋ

 

다양한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어요

에그타르트 가격이 싸서 한번 놀랐구요

쇼콜라와 크로와상, 떠먹는 티라미수도 판매해요

다양한 에이드와 쥬스 담아놓은 병도 보이네요

 

 

내부를 둘러봐요

모임이나 단체손님용 방
야외석도 있네요
몬가 귀여워서 찍은 의자들
깔끔해 보이는 인테리어
유리창도 왠지 이뻐보이네요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기 전에 둘러봐요

단체손님이나 모임 같은 거 할 때 쓸 방도 있구요

그곳을 지나 밖으로 나가니 야외석도 있어요

알전구랑 이쁜 좌석들로 꾸며 놓은 곳을 살짝 봅니다

왜냐면.. 너무너무 더운 날이어서 더 있을 수 없어요...

사진도 찍으면 이쁘게 나올 것 같은데 다음에 도전!

 

자리를 골라서 앉으니 손님들이 금방 또 오네요

입구 쪽 창이 너무 이뻐서 사진을 찍어봐요

그러고 보니 입구 앞에도 야외석이 있네요

날이 좀 풀리면 저런데 앉아서 먹는 것도 좋겠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크로칸티노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를 3개 시켜서 컵 쌓기를 하려 했으나

너무너무 더워서 아이스음료를 마셔야겠다길래

한걸음 물러서 봅니다 다음에 도전하면 되죠~

귀욤뽀짝한 잔에 나온 에스프레소예요

 

 

크로칸티노

크로칸티노
누텔라가 들어있어요
짜잔  GODSENT

 

에스프레소 바에 왔으면 에스프레소를 먹어보자 해서

제가 고른 메뉴는 크로칸티노 입니다

에스프레소 & 누텔라 크림, 카카오, 넛츠가 구성품

티스푼을 들어보니 누텔라가 있네요!

사실 에스프레소 하면 쓰다는 생각이 강해서

초콜릿을 섞어봤답니다 ㅎㅎ

 

맛은 상당히 좋았어요

씁쓸한 에스프레소와 달달한 누텔라의 조합이란 좋아요

리밍되어있는 카카오랑 넛츠도 매력적입니다

 

 

원두를 볶고 있어요

문을 닫고 하시지만 엄청 더워보인
차곡차곡 원두를 포장해요

 

아라비카 생두를 매일 로스팅한다고 들었는데

딱 먹고 있을 때 로스팅하시더라구요! 저 안을 더울 듯..

다 볶은 원두를 포장해서 바로 어디로 가져가시던데

다른 곳에 납품을 하나? 판매하는 건가? 궁금했어요

물어보지는 못했지만요... ㅠ 향은 좋았어요~

 

다음에 재방문 계획이 있습니다!

다른 다양한 디저트류도 만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 맛도 궁금하고 뭐니 뭐니 해도...

저도 에스프레소 컵 쌓기 해보고 싶어요! ㅋㅋㅋ

 

목포 평화광장에 새로 생긴 신상 카페입니다

에스프레소바는 아마 처음으로 알고 있어요 ㅎㅎ

직원들이 친절하고 단골들도 많은 것 같더라구요

목포 평광의 에스프레소바 갓센트 들러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