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목포, 남악 여행

목포 하당 장미의 거리 태국 음식 맛집 라차(RACHA)

by 하얀고래🤍 2022. 8. 31.
반응형

태국 음식이 당겨서 가게 된 라차

똠양꿍 같은 태국 음식이 먹고 싶었어요
검색을 하다 보니 장미의 거리에 있는
태국 음식점 라차를 발견했습니다

 

 

 

배가 고파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 갑자기 떠오른

태국 음식이 먹고 싶다는 생각!

혹시 목포에도 맛집이 있는지 검색을 해봅니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태국 음식을 재해석했다고 하니

궁금하고 먹고도 싶어서 라차로 가봅니다

오.. 외관부터 너무 예쁜데요? ㅎㅎㅎ 기대 기대

 

 

 

 

☆ 위치 : 목포시 장미로 4 1층 라차

☆ 시간 : 화~일 11시 30분 - 21시 / 15시~17시 브레이크 타임

☆ 전화번호 : 0507-1485-0302

☆ 주차장 : 주변 길가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요

 

 

미리 보는 메뉴판

메뉴판을 밖에다 비치하셨네요

 

들어가기 전에 이렇게 메뉴판이 있음 참 좋아요

처음 보는 음식도 많고 먹어보고 싶은 것들도 있어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시작하구요

1인 쉐프 식당이라 시간이 걸릴 수 있어요

다양한 메뉴에 들어서기 전부터 고민 고민 ㅎㅎ

 

 

내부로 들어가요

분위기가 참 좋습니다
몬가 이쁜 샹들리에
벽에도 금빛으로 번쩍번쩍

 

태국 음식점이 이렇게나 화려했나? 싶으면서도

깔끔하고 아름다운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요

테이블은 다섯 개 정도 있구 단체석도 있어요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맞이해주어서 기분 좋았습니다

오픈런을 했기에 여유롭게 앉아봅니다 ㅎㅎ

뒤이어 손님들이 엄청나게 와요 웨이팅이 있을 수도!

 

 

메뉴판

에피타이저 느낌
누들과 라이스
메인메뉴와 세트메뉴

 

메뉴판을 받아서 열심히 읽어봅니다

세트 메뉴와 주류 세트도 있어 눈이 자꾸 갑니다

BEST/GOOD메뉴가 있어 선택하는데 아주 유용!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TIP들도 적어져 있구요

고추 모양은 맵기를 나타낸 것이겠죠??

 

 

음식을 기다려요

다양한 소스류가 있어서 취향것 드세요
소스 맛있게 먹는 방법

 

옆에 다양한 소스가 있어서 뭔지 궁금해하고 있는데

테이블에 종이와 수저를 세팅해 줍니다

오.. 종이에 소스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어요

각 소스가 어떤 맛이 나는지 알려주구요

요리마다 추천해주는 소스가 있으니 참고해주셔요

이런 사장님의 센스 참 좋습니다 ㅎㅎ

 

 

식전 빵

부시맨빵?

 

무와 피클이 접시에 나오구요 도마도 들고 오시네요

어디선가 많이 본 빵입니다 부시맨 빵이던가요?

따뜻하게 나와서 열심히 칼로 잘라봐요

옆에 있는 크림에 스윽 발라서 먹으니 너무 좋습니다

애피타이저 느낌으로 조금씩 먹으며 이야기해요

 

 

메인 메뉴가 나왔어요

메인메뉴 등장

 

열심히 칼로 자르고 한 조각씩 먹었는데

메인 메뉴가 등장했습니다!

오래 걸린다고 하셨는데 금방 나와서 기분이 좋아요

세트메뉴 B를 골랐는데 비주얼이 좋습니다~

요리하실 때부터 향이 엄청났단 건 비밀입니다 ㅎㅎ

 

 

똠양쌀국수

똠양쌀국수

 

국물이 너무너무 좋았던 똠양쌀국수

면이랑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넘 먹는데 심취해서

다 잊어버렸습니다 ㅎㅎㅎ 밑에 소스가 깔려있기도 해서

잘 섞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홍합과 조개류도 상당히 많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똠양꿍 특유의 맛은 나지만 그렇게 심하진 않았어요

아.. 지금도 먹고 싶네요 ㅎㅎ

 

 

나시고랭

나시고랭
알새우칩에 올려서 먹어봐요

 

비주얼부터 너무 마음에 들었던 나시고랭입니다

매콤한 편인데 해산물도 듬뿍 들어있어요

소스가 참 맛있어서 바닥까지 긁어먹었습니다

알새우칩에 밥을 올려서 먹으니 또 다른 느낌!

알새우칩 추가는 안되나 싶을 정도로 좋았어요 ㅎㅎ

 

소스류 팁에 볶음밥은 남빠 소스를 살짝 넣어 먹으면

매콤한 짠맛이 난다길래 덜어서 섞어 먹었는데

오... 정말 향신료 향이 풍부해지고 맛있어요!

다만 양 조절은 필수입니다 액젓이라 짜요 ㅎㅎ

 

 

명함과 마음에 드는 의자

지금, 여기서 행복할 것
천천히 가자 조금 느려도 행복하게

 

1 메뉴 1 스탬프를 찍어주시는 라차입니다

밖에 나와서 보이던 의자의 문구가 있어서

쿠폰과 함께 찍어봐요 ㅎㅎ

10개는 음료, 15개는 짜조, 20개는 만원 할인이네요

진짜 양이 많아서 배부르게 먹고 나와서 기뻐요

뿌닝팟퐁커리랑 팟타이를 많이 드시던데 다음에 도전!

 

목포 하당에 위치한 태국 음식 전문점입니다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편하구

한국 입맛으로 바꾼 태국 음식이라 정말 맛있어요

웬만한 체인점보단 맛있었고 다른 메뉴도 먹어보려구요

목포에서 태국 음식이 드시고 싶다면 라차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