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목포, 남악 여행

목포 평화광장 디저트 맛집 UP/업 소프트 아이스크림

by 하얀고래🤍 2022. 8. 30.
반응형

뭘 파는 곳인지 정말 궁금했던 곳

평화광장을 지나다니다 보면
조그마한 가게가 있어요 뭘 파나 궁금했죠
용기 내서 들어가 봅니다!

 

 

목포 평화광장을 지나다니다 보면

조그마한 가게가 하나 있는데 UP이라고 쓰여있어요

옆에 그려진 걸 보면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 같긴 한데...

술도 한 잔 했겠다 날도 덥겠다 들어가 봅니다

문부터 이뻐서 마음에 들어요

 

 

 

☆ 위치 : 목포시 미항로 131 이디야 커피 옆

☆ 시간 : 모르겠어요..

☆ 전화번호 : 알려져 있지 않아요

☆ 주차장 :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세요

 

 

메뉴판

낙서하지 마세요!!

 

메뉴는 간단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우선 콘이냐 컵이냐 고르신 다음에

우유냐 초코냐 반반 할 거냐 고르시면 됩니다

가격은 300원씩 올라가네요! 초코가 제일 비싸요

콘은 수제 와플콘이라고 하니 콘을 골라봅니다

 

 

내부를 둘러봐요

입구에 있는 이쁜 조형물들
빨간 의자에 앉아서 사진 찍어도 이쁘겠다
아기자기 잘 꾸며두었죠? 구름 이뻐요

 

아기자기 참 잘 꾸며놓았다고 생각이 들어요

UP이라는 애니메이션에 열기구가 나오잖아요

그 생각도 나고 구름도 이쁘구 좋았습니다

깔끔깔끔하고 아기자기한 이미지!

 

포토존도 몇 군데 있긴 하지만 현실은

자그마한 공간에 딱 카운터만 덩그러니 ㅎㅎ

들어가셔서 간단한 선택 몇 가지를 하신 뒤

손에 들고 밖으로 나오시면 됩니다?! ㅋㅋㅋ

 

 

반반 콘으로 골랐어요

금방 만들어 주세요
입구에서 찰칵

 

반반 맛에 콘으로 골라서 먹어봤습니다!

가격에 비해 맛도 좋고 양도 제법 됩니다

바닐라랑 초코랑 다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나중엔 초코맛을 한번 더 먹어보고 싶어요~

콘은 바삭하고 짭조름해서 아주 좋았습니다

 

이쁜 인테리어와 조그마한 공간이 궁금했는데

덕분에 맛있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손에 들고 열심히 주변을 돌아다녔습니다 ㅎㅎ

목포 평화광장에 오시면 양도 많고 맛도 좋은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UP에서 드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