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순천 여행

순천 호수공원 법원 맛집 이자카야 다이키 후토마끼와 라멘 맛집

by 하얀고래🤍 2022. 9. 14.
반응형

순천 호수공원 맛집 다이키를 갔어요

 

 

갑자기 먹고 싶던 후토마끼
순천에 놀러 가면서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검색해서 찾은 이자카야 다이키입니다

 

 

 

순천에 놀러 가면서 뭐 먹을까 의논하다가

후토마끼가 갑자기 먹고 싶어 졌어요

어디서 판매할까 검색하다가 발견한 곳

오랜만에 호수공원 쪽으로 놀러 왔네요~

다이키 매장을 발견하고 들어가 봅니다

 

 

 

☆ 위치 : 순천시 왕지 4길 4-13 1층 다이키
☆ 시간 : 월~토 11시 30분 - 24시 /  브레이크 타임 15시 ~ 17시
☆ 전화번호 : 061-724-4051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내부 모습

넓은 공간이 마음에 들었어요
예쁜 사케 병들이 줄지어져 있습니다

 

딱 들어갔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술병들도 진열되어서 구경하구요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요~

늦은 시간에 도착했더니 방으로 안내해주시네요

들어갈 때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기분 좋았습니다

 

 

메뉴판

연어가격이 올랐어요
다양한 메뉴들
여기는 밤에 먹으면 좋겠다
다양한 사케의 종류들
운전만 아니었음 먹었을텐데 ㅠㅠ

 

메뉴판입니다 연어 가격의 상승으로 가격 변동이...

후토마끼도 오를 줄 알았는데 다행입니다!

다양한 메뉴에 뭘 먹을지 고민 고민 ㅎㅎ

세트메뉴가 보이길래 시켜보려구요~

다음엔 저녁 시간에 와서 술도 먹어볼까 봐요

먹어보고 싶은 게 많아서 좋습니다

 

 

밑반찬과 메인 메뉴

샐러드 드레싱이 맛있어요
카라이라멘과 탄탄멘

 

밑반찬으로 나오는 샐러드가 맛있어서 놀라구요

이래저래 이야기하며 기다리다 보니 주문한 메뉴 등장

카라이 라멘과 탄탄멘을 주문했어요

오.. 양도 많고 비주얼도 이뻐서 열심히 찍어봅니다

둘 다 처음 먹어보는 음식!

 

 

카라이라멘

빨간 국물이 매력적

 

카라이 라멘은 매콤한 라멘입니다! 

국물이 너무 좋아가지고 계속 먹었어요 ㅎㅎ

해산물도 많이 들어가 있구 양도 많구요

면도 얇은 편이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매콤 칼칼한 국물.. 또 먹고 싶네요오~

 

 

탄탄멘

탄탄멘

 

매번 편의점에서나 사 먹어봤던 라멘..

계란도 들어서 너무너무 좋았구요 

제가 좋아하는 반숙! ㅎㅎㅎ

처음 국물은 응? 했는데 잘 섞어보니까 와...

이것도 정말 맛있어요~~ 땅콩소스가 들었나~

담백하고 고소한 맛입니다

 

카라이 라멘과 탄탄멘 잘 시킨 것 같아요

둘의 국물 조합이 아주 좋습니다!

하나 먹다 질리면 다른 거 먹으면 돼요 ㅋㅋㅋ

그쵸.. 이거 두 라멘 다 바닥 보고 나왔어요...

 

 

돈카츠

돈카츠

 

세트 메뉴로 시킨 돈카츠입니다

요고는 큰 기대 안 했는데.. 와...

아시죠? 튀김은 무조건 맛있잖아요!

고기도 두툼 하구요

소스에 콕 찍어서 먹었습니다~ ㅎㅎ

 

 

후토마끼 1/2

가장 기대했던 그 메뉴!

 

왜 갑자기 이게 먹고 싶어 졌는지는 모르지만...

가장 기대하면서 먹었던 후토마끼 입니다

아.. 이거 사이즈 비교를 해드릴 건데 ㅠㅠ

정말 큼직하고 안도 꽈악 차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원래 안된다고 하셨는데 내부 회의(?) 후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게 먹고 왔습니다!

한입에 겨우 들어가지만 넣고 씹으면 와.. 넘 좋아요

이건 꼭 다시 먹으러 가보려구요!

가격이 좀 나가지만.. 돈 열심히 모아야지 ㅎㅎㅎ

 

 

나가면서

다이키
다이키 문양인가봐요

 

처음에 후토마끼가 안된다고 했을 땐 쿵..

이거 먹으러 온 건데 하며 아쉬워했지만

다시 된다고 해서 기분 좋게 먹었습니다~

두 가지 라멘 다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 싶구요

큰 기대 안 한 돈카츠도 맛있는 곳 또 가려구요!

다음엔 저녁에 와서 술도... ㅎㅎㅎ

 

튀김이나 다른 메뉴들도 호평이 많은 곳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맛도 좋은 이자카야입니다

순천 호수공원이나 법원을 방문하게 되시면

이자카야 다이키에서 한 끼 어떠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