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순천 여행

순천 조례호수공원 보드게임 루프탑 카페 카보 197(Cabo 197)

by 하얀고래🤍 2022. 9. 15.
반응형

보드게임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곳

 

 

맛있는 밥도 먹었겠다 커피가 당겨요
보드게임도 하고 싶어 검색을 하다 찾은 곳
멋진 외관을 가진 카보 197입니다

 

 

 

밥을 다 먹고 후식을 먹으려고 해요

카페를 가려고 하는데 보드게임도 하고 싶더라구요

주변에 그런 카페가 있는지 검색하다 발견한 곳

3층으로 된 건물인데 외관이 마음에 듭니다!

오른쪽에 오르내리는 계단이 유리창으로 보이네요

분위기도 좋아 보여서 들어가 봅니다

 

 

 

☆ 위치 : 순천시 왕지 4길 10-17
☆ 시간 : 매일 10시 - 22시
☆ 전화번호 : 0507-1464-9190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메뉴판

손글씨 이쁘다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어요
잘 안보이지만 메뉴판입니다
카보원두와 콜드브루 원액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어떤 걸 먹어볼까 고민도 되구요 ㅎㅎ

시그니처 메뉴가 당연히 눈에 들어오죠~

그 외에도 당기는 것들이 많아요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아포가토가 당기기도 하구

다양한 케이크들도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카보 원두와 콜드 브루도 판매하고 있어요

 

 

1층을 구경해요

한편에 있던 보드게임들
카보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좌석마다 공간확보가 잘 되어있어요
요기는 카운터 및 제조하는 곳
커피감정사가 직접 로스팅한 블렌딩 커피 사용
상하목장 아이스크림도 판매해요

 

보드게임이 있어서 골랐죠~ 다양한 게임이 있네요

어떤 걸 할지 미리 눈으로 골라봅니다!

1층도 널찍하니 자리도 많구요 인테리어도 이뻐요

Q-GRADER(커피 감정사)가 직접 로스팅한

스페셜 블렌딩 커피만을 사용하구요

상하목장 우유 아이스크림도 구경합니다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2층을 구경해요

이곳도 인테리어 이쁘다
사진찍으며 엄청 웃었던 곳

 

룸으로 된 곳도 있었는데 빠트렸네요 ㅠ

2층도 공간이 넓죠~ 화장실도 있어서 좋았어요

빨간 의자가 포토존인데요 ㅋㅋㅋ

여기 앉아서 사진 찍으면 진짜 재밌게 나온답니다

살짝 거만하게 찍어보자구용

 

 

3층으로 갑니다

괜히 앉아봤던 곳 ㅎㅎ
요기도 인테리어 이뻐요!
야외 루프탑

 

이왕 2층까지 간 거 3층까지 가자해서 올라가요

와.. 여기도 진짜 인테리어 이쁘네요

루프탑도 있구 곳곳에 알전구들이 있어서

밤에 와도 또 다른 느낌이겠어요!

옆에 공간이 따로 있던데 뭐하는 곳인지 궁금 궁금

 

 

주문한 메뉴 나왔습니다

오늘의 한 상
코코넛 밀크와 수제바닐라빈연유라떼
에그타르트

 

음료와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음료는 시그니처 메뉴 두 개를 주문했습니다

코코넛 밀크와 수제 바닐라빈 연유 라떼입니다~

코코넛 밀크는 상상하시는 그 맛 코코넛 맛이구요

부드럽고 달달했습니다

 

수제 바닐라빈 연유 라떼는 달달하고 바닐라 향이 나요

특히 아이스크림도 올려주는데 와.. 맛있어요

이거 먹으러 또 오고 싶네요~

요고는 진짜 추천추천 ㅎㅎ

 

다만 케이크는.... 좀 많이 아쉬웠어요 ㅎㅎ

제가 생각하는 에그타르트의 다른 버전...?

촉촉하고 그런 느낌일 줄 알았는데 음....

살짝 식은 계란빵맛이랄까.. 맛이 없는 건 아닌데...

이걸 기대한 건 아닌 그런 맛! ㅠㅠㅠ

 

 

보드게임을 해요

스플렌더를 아시나요
이겼다고 자랑하는 중 ㅎㅎㅎ
루미큐브

 

스플렌더라는 게임을 우연하게 시작하게 되었는데

이게 생각보다 재밌어서 보이면 하는 편입니다 ㅎㅎ

승률은 제가 쪼오금 더 높지만 서로 재밌어해요

은근 전략적인 요소가 있어서 재밌습니다!

 

루미큐브는.. 아직도 잘 모르겠어요 ㅠㅠ

조커를 아끼면 안 된다는데 쉽지 않아요 ㅋㅋㅋ

쭈욱 보다가 이렇게 바꾸고 저렇게 바꾸는데

좀 더 해가면서 머리를 말랑말랑하게 해야겠어요~

다음엔 이겨야지 ㅠㅠㅠ

 

간판도 멋지고 디자인도 예뻐요

 

간판부터 마음에 들어서 들어가자고 했고

Cabo 197의 로고 모자 그림도 예뻐 보여요 ㅎㅎ

바깥에 야외 석도 있으니 좋네요~

보드게임도 하고 음료도 맛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인테리어도 포토존도 마음에 들었구요

매일 밤늦게 까지 하는 카페라는 장점도 있어요!

순천 조례 호수공원이나 법원 근처 카페를 찾는다면

보드게임 카페 Cabo 197, 카보 197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