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순천 여행

순천 중앙동 디저트 맛집 구옥 카페 아삐에노(Appieno)

by 하얀고래🤍 2022. 9. 20.
반응형

외관도 맛도 너무 좋았던 곳

 

 

주변에 카페가 뭐가 있는지 검색하다가
너무 예쁜 곳을 발견해서 바로 간 곳
옛날 주택을 개조해서 식카페로 만들었데요

 

 

 

다음에 갈 곳까지 시간이 좀 비어서

카페에서 음료를 좀 마시려고 찾아보다가

근처에 인기 많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고른 곳

주차하기가 조금 어렵긴 했지만...

입구부터 너무 마음에 들었던 곳입니다!

 

 

 

☆ 위치 : 순천시 중앙 3길 5 1층
☆ 시간 : 매일 12시 - 22시 / 휴무 시 인스타, 네이버 공지
☆ 전화번호 : 0507-1310-8814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1983년에 지어진 주택

오.. 개조했으나 오래되어 보이긴 하네요
요기서 사진들 많이 찍던데요
입구를 못 찾은건 비밀..

 

딱 보니까 옛날 집을 개조했구나 느꼈어요

정원도 잘 꾸며 놓으셔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상호명이 붙은 벽에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밤 되면 조명도 들어올 것 같은데 더 이쁠 듯!

 

들어가려고 했는데... 입구를 못 찾은걸 비밀입니다

옆에 유리문이 아닌 앞쪽 은색 문으로 가셔야 해요

저처럼 열심히 힘을 줘도 안 열립니다.. ㅋㅋㅋ

조금 부끄럽지만.. 아무도 못 봤을 거예요 그쵸?

 

 

메뉴판

잘 안보인다 ㅠㅠ
요기가 음료
요기가 디저트 메뉴
에그타르트가 없다니 ㅠㅠ

 

들어가셔서 지하로 내려가셔야 주문할 수 있어요

맛있는 냄새가 나는 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ㅎㅎ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메뉴들이 있습니다

빨간 별로 표시된 것이 잘 나가는 것들이겠죠??

시그니처 커피도 보이고 뭘 먹을지 고민 고민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십니다~

 

 

내부를 구경해요

요기가 지하!
요기는 1층
모임으로도 쓸 수 있을것 같아요
재밋게 생긴 식탁과 좌석

 

지하부터 1층까지 쭈욱 다 찍지는 못했어요

손님들도 많이 있어가지고 ㅠㅠㅠ

그래도 독특한 식탁과 의자들이 있었구요

단체 손님들도 이용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2층 모습

다양한 의자와 깔끔한 식탁
프라이빗한 공간
저기 앉아서 사진 많이 찍어요
화장실 앞이지만 사진 잘나오던 거울
뭔가 이뻐서.. ㅎㅎ

 

2층에 올라오니 또 분위기가 달라요

역시나 개성 있는 좌석들이 있어서 좋았구요

3층이라 해야 하나.. 조그마한 의자에서 찍는 사진이

힙하게 찍혀서 이래저래 막 찍어봅니다 ㅎㅎ

 

화장실 앞 큰 거울도 포토존!

사장님께서 내부를 예쁘게 꾸며놓으셔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ㅎㅎ

식물들도 많이 있어서 분위기도 좋습니다~

야외에 나가서 사진 찍어도 이뻐요

 

 

주문한 메뉴 나왔습니다

플레이팅도 이쁜 느낌
내려놓고 찍어봤어요

 

진동벨이 울려서 지하로 다시 내려가요

주문한 메뉴는 바스크 치즈케이크와

시그니처 메뉴인 아삐에노 커피와 바크콜입니다

3가지 메뉴 다 빨간 별이 있던 메뉴~

뭘 먹을지 고민된다면 추천 메뉴나

잘 나가는 메뉴 고르면 중간은 가니까요!

 

 

바스크 치즈케이크

이거 맛있어요

 

옆에 있는 아이스크림이 맛있어서 놀랐고

케이크가 꾸덕하고 부드럽게 넘어가서 좋았습니다

부스러기가 뭔지 모르겠는데....

저것도 맛있어서 바닥을 긁어먹었어요 ㅋㅋㅋ

여기 디저트도 맛있네요!

 

 

두 시그니처 메뉴들

코스터도 탐난당..

 

작은 잔이 아삐에노 커피입니다

무려 11가지의 재료가 들어간 크림 커피!

사실 어떤 게 들어갔는지 여쭈어 보진 못했지만.. ㅎㅎ

정말 맛있었어요~~ 6년 넘게 연구하셨다고 해요!

오른쪽의 바크콜도 맛있었습니다

둘 중 고른다면 당연히 아삐에노 커피!

 

카페 곳곳을 애정을 가지고 꾸며놓으셔서

포토존도 많고 커피도 너무 맛있어서 또 가고 싶은 곳

디저트도 다 수제로 만든다고 하셔요!

아삐에노는 이탈리어 말이라고 하는데

충분한 넘치다 라는 부사의 뜻이라고 해요

순천 중앙동에서 맛있는 카페를 찾는다면

아삐에노(Appieno) 방문해보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