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순천 여행

순천 카페 디저트 맛집 용당동 오니크(Onic)

by 하얀고래🤍 2022. 9. 26.
반응형

맛있는 밥 먹은 후에 후식입니다

 

 

바로 옆에 용당 한우에서 식사한 후
달달한 커피가 먹고 싶어서 들어갔어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요!

 

 

 

바로 옆 용당한우에서 밥을 먹고 나왔는데

식당 사장님이 옆에 카페도 맛있다고 추천을 해요

달달한 걸로 입가심할 생각이 있었는데

음식점 옆에 커피집이 있다니 서로 좋을 것 같아요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순천 소고기 맛집 용당동 용당한우 (tistory.com)

 

순천 소고기 맛집 용당동 용당한우

회식을 하러 다녀왔어요 순천에서 회식이 있어 가게 된 곳 큰 주차장과 넓은 매장 안이라 좋았어요 고기는 당연히 맛있구요! 순천에서 맛있는 고깃집이 있다고 해서 회식장소로 골라서 가보았

jck313.tistory.com

 

 

 

☆ 위치 : 순천시 용당 삼산로 26
☆ 시간 : 화~일 11시 - 21시 /월요일 정기 휴무
☆ 전화번호 : 0507-1351-5259
☆ 주차장 : 매장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메뉴판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케이크도 있습니다

 

메뉴가 많지 않고 적당히 있어서

오히려 고르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케이크도 인기가 많아서 한 조각씩만 남았어요

손글씨로 메뉴 적는게 전 좋아요 ㅎㅎ

같이 왔던 분들의 음료를 같이 주문한 다음

매장에 앉아서 기다려봅니다~

 

 

매장을 둘러봐요

사장님의 애정이 보여요
깔끔해보여서 너무 좋습니다
식물들도 많이 보이고 바닥도 신기

 

매장을 둘러보며 아기자기 이쁜 인테리어가 좋아요

바닥도 신기하구 초록초록 식물도 많구요

화이트와 우드 느낌인가요 이게? ㅎㅎ

딱 깔끔하고 안정적인 느낌이라서 좋았습니다

특히 좌석의 의자가 신기한 느낌으로 편해서

요고 하나씩 사자고 이야기도 해봅니다 ㅋㅋㅋ

 

 

속상해 혼자 가야 하다니

오니크 라떼

 

출근을 해야 하는 전 가장 먼저 음료를 달라고 하구

일행에게 인사를 드린 다음 차에 탑승합니다

속상합니다.. 다른 분들은 케이크도 드신다는데

에잉 커피는 또 왜 맛있는 거야!!

덕분에 회사 가는 동안 즐겁게 운전할 수 있었습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은 신상 카페입니다

커피는 맛있었구요 제가 먹진 않았지만...

듣기로는 디저트류들도 맛있었다고 해요!

다음에 가서는 천천히 분위기를 즐기며 먹어보려구요

순천 디저트 카페 Onic 놀러 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