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순천 여행

순천 호두과자맛집 코코호도 연향점 답례품 선물

by 하얀고래🤍 2022. 12. 22.
반응형

순천 답례품으로 선물한 호두과자

 

 감사한 분에게 선물을 하나 드리려고
고민하다가 고른 코코호도 호두과자
너무나 맛있다고 하셔서 기분이 좋아요

 

 

 

여러모로 신경을 써주시는 모습에 감사해서

답례품 선물로 어떤 걸 해드릴까 고민을 하다가

아직 같이 해야할 일들이 남아 있어 중간 간식으로

코코호도에서 호도과자를 사러 왔습니다!

가게를 들어갈 때부터 향이 와.. 너무 좋아요

 

 

 

☆ 위치 : 순천시 연향번영길 94 연향동 동성아파트
☆ 시간 : 매일 09시 - 20시 / 재료 소진 시 일찍 마감 

☆ 전화번호 : 061-772-0089
☆ 주차장 :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메뉴판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견과류도 판매해요
그림으로도 보셔요
실제로 전시도 해두었어요

 

어떤 크기로 살까 고민을 하며 들어갔는데

그림으로도 실제 모습으로도 전시를 해두어서

고르기가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

선물용, 답례용, 간식용으로 나뉘어져 있구요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으로 준비해 두니

각 상황에 맞게 주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내부를 둘러봐요

호두과자에도 명품은 있습니다
가격이 올랐다해요
안에서 계속 만들고 계셔요

 

주문을 하니 따뜻한 상자에서 꺼내서 담아주십니다

뒤에서는 계속 호두과자를 만들고 계셔요

사장님도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금방 한 상자를 만들어 주셔서 좋았습니다

향이 너무 좋아 먹어보려고 한 봉지 추가로 샀어요

 

 

서비스는 너무 좋아

공짜로 주신 사장님의 서비스
사랑은 코코호도를 타고
예쁘죠??
속도 꽈악 찼습니다

 

주문한 물품을 받고 계산을 하려고 하는데

안에서 사장님이 드셔보시라고 방금 나온 호두과자를

손에 딱 쥐어주시는데 와.. 따듯하고 향도 좋고!

저희가 먹을 호두과자 주문한 거 칭찬받았어요 ㅋㅋㅋ

 

캘리포니아산 호두를 사용한다고 적어져 있구요

호두과자 속에 팥도 가득 들어있어서 너무나 맛있는..

따뜻할 때 먹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포스팅하는데도 벌써 맛있는 향이 나는 느낌 ㅋㅋㅋ

 

 

선물용 코코호도 소

이쁜 쇼핑백에 담아주셨어요
포장도 해주시니 선물하기 너무 좋아요

 

전달하기 전에 인증으로 사진을 찍어봐요

오.. 상자로 드릴까요 포장해 드릴까요? 하시길래

포장해주시면 너무 좋죠! 했더니 이쁘게 해 주셨어요

쇼핑백도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받으신 분도 맛도 좋고 깔끔하니 잘 먹었다 말씀하시니

선물한 입장으로 기분이 좋네요

 

휴게소 가면 종종 사 먹는 호두과자인데

이렇게 평상시에서도 사 먹으니 너무 좋았어요

가격도 착한 편이고 양도 많아서 좋았구요

특히 따뜻할 때 먹으니까 너무너무 맛있는.. ㅎㅎ

호두과자가 생각날 땐  코코호도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