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순천 여행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카페 위즈덤(WISDOM) 소금빵과 에그타르트 디저트 맛집

by 하얀고래🤍 2023. 5. 7.
반응형

맛있는 점심을 먹고 커피 마시려고 오천지구 디저트 맛집 카페를 찾았어요

 

 

맛있는 점심을 먹고 나서 찾은 카페
주변에 유명한 곳들이 많이 있었는데
주차한 곳 근처에 있어 들어간 카페

 

 

 

맛있는 점심을 먹고 나서 커피가 당겨요

어디서 먹을까 하고 순천 오천지구 카페를 검색해 봐요

날이 더워 겉옷을 차에 두려고 걸어가는데

발견한 카페! 오.. 분위기도 좋아 보이고

후기도 나쁘지 않아서 들어가려고 합니다 ㅎㅎ

 

 

점심은 이걸 먹었어요

순천만 국가정원 맛집 윤스쿠치나(yoon's Cucina) 화덕피자와 라자냐, 파스타맛집 (tistory.com)

 

순천만 국가정원 맛집 윤스쿠치나(yoon's Cucina) 화덕피자와 라자냐, 파스타맛집

순천만 국가정원을 놀러 가기 전에 밥을 먹으려구요! 순천만 국가정원을 구경하기 전에 주변에 맛집을 검색하다 발견한 곳 화덕피자가 눈에 들어왔어요 순천만 국가정원을 놀러 갈까 하고 순천

jck313.tistory.com

 

 

 

☆ 위치 : 순천시 풍덕새길 8-13 1층
☆ 시간 : 수~월 09시 30분 - 21시 /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 전화번호 : 0507-1311-6805
☆ 주차장 : 주변 길가나 골목에 주차하셔요 공영주차장도 있어요

 

 

메뉴판

메뉴판
케이크류
휘낭시에와 에그타르트
소금빵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어요

가격도 이 정도면 요즘 카페치고 저렴한 느낌!

다양한 케이크도 눈에 들어오구요

휘낭시에와 에그타르트, 소금빵도 있네요

여기가 디저트 맛집으로 소문이 났더라구요

디저트 사 먹을까 하다 일단 음료만 주문했어요

 

 

내부를 둘러봐요

넓은 매장과 다양한 좌석
저기서 사진찍으면 이뻐요

 

매장도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입니다

안쪽에 룸도 있는데 손님이 있어서 사진은 패스

큰 거울이나 포스터 등을 이용해서 꾸몄는데

오.. 이곳저곳 포토존이 많아요 ㅎㅎ

식물이 많다는 것도 마음에 드네요~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흘러나오는 노래도 좋네요

 

 

메뉴가 나왔어요

메뉴등장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아포카토와 바닐라 크림라떼!

초록색 쟁반이 마음에 들어서 이리저리 본건 비밀 ㅎㅎ

라떼의 비주얼은 이뻐서 마음에 들었구요

입을 좀 개운하게 하려구 아포카토도 시켰어요

아직 점심 먹은 지 얼마 안 되어서 디저트는 패스!

 

 

아포카토

아포카토
커피를 붓고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는거죠
응???

 

오랜만에 먹는 아포카토입니다

아이스크림을 커피랑 섞기 전에 먼저 먹어봐요

오.. 여기 아이스크림 맛있는데요??? 계속 퍼먹어요 ㅋㅋ

그래도 커피를 부어서 먹어야 더 맛있지 않겠냐며

같이 주신 커피를 부어서 농도를 맞춰가며 먹습니다

나중엔.. 다 부었더니 응?? ㅋㅋㅋ

보기엔 저래도.. 맛은 좋았습니다~

 

 

바닐라 크림라떼

바닐라크림라떼

 

바닐라크림라떼입니다

위쪽의 크림이랑 조금씩 먹다가 나중엔 섞어마셨어요

크림이 달달하고 맛이 좋아서 조금씩 떠먹었는데

가운데에 소금이 있다는 걸 몰랐어요...

소금부위만 퍼서 먹었다가 어후... 짜서 혼났네요 ㅋㅋ

크림이 정말 좋았고 커피랑 어울려 맛나게 먹었어요

 

디저트 맛집이니까 집에 갈 때 사가려고 했는데

엇.. 앉아계시던 손님 한 분이 계산을 하시더니

남아있는 소금빵과 에그타르트를 독점...

하나도 안 남기고 다 사가신 거 있죠????...

아.. 미리 사둘걸이라는 생각도 하고 

여기 디저트 맛집이긴 하나보다 생각해 봅니다

아쉽지만 제가 늦은 거죠 모.. ㅠㅠㅠ

 

순천국가정원 근처 오천지구에 있는 카페입니다

넓은 매장과 좌석이 많아서 좋구요

다양한 포토존과 직원이 친절한 곳입니다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하니 오셔서 드셔보셔요

순천 카페 위즈덤(WISDOM)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