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순천 여행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오천그린광장을 산책했어요

by 하얀고래🤍 2023. 5. 8.
반응형

그냥가긴 아쉬워서 오천그린광장을 걸어봅니다 와 여기도 멋있어요

 

 

저녁 약속 전까지 시간이 좀 남았어요
국가정원을 가기에는 시간이 모자라고
주변의 오천그린광장을 걸어봐요

 

 

잘 꾸며놓은 곳
오천그린광장

 

밥도 먹었고 커피도 한 잔 해서 소화가 필요해요

본래의 목적은 순천만 국가정원을 구경하기 였는데

평일인데도 관광객들이 너무나 많이 와서

주차하기도 어렵고 다음을 기약해보려구요

집으로 바로 갈까하다가 바로 앞에도 사람들이 많아서

가봅니다 이곳은 오천그린광장이래요 ㅎㅎ

 

 

 

☆ 위치 : 순천시 오천동 702-1

☆ 주차장 : 전용주차장이나 길가, 골목에 주차하셔요

 

 

산책을 해봐요

넓은 광장 너무 좋습니다
산책하러도 많이 왔어요
큰 나무 밑에서 쉬시네요

 

봄이나 가을에 하고 싶었던 피크닉을 다들 하셔요

아.. 어쩐지 주변에 피크닉 세트를 판매하더라니 ㅠㅠ

이럴 줄 알았으면 저희도 돗자리 하나 챙기고

주변에서 샌드위치라도 사올걸 그랬나봐요 ㅋㅋㅋ

올해에는 꼭 피크닉을 해보려구요!

간단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쉽지 않네요 ㅠㅠ

부럽당.. 다들 즐거워보여요

 

 

광장

와 넓다
저기 나무 밑에도 피크닉 중
꽃밭이 조성되어 있어요
어디서 많이 본 꽃들이다
주황색을 좋아하는 고래의 픽
이쁘네요
넓어서 좋다

 

앗.. 넓은 광장 끝에 나무 밑에서도 피크닉 중

갑자기 여기 돗자리나 피크닉 용품이라던지

먹을거리 팔면 잘되지 않겠냐며 진지하게 이야기를..ㅋㅋ

넓은 광장에 꽃밭도 조성이 되어 있는데요

그중에 주황색을 좋아하는 고래의 맘에 든 꽃!

초점은 나갔지만 흠흠.. 이거 양귀비인가요..?

 

 

매주 금, 토 카이로스 공연

호수라 해야할까요?
공연장이 있어요
매주 금, 토 시간 맞춰서 오셔요
저기가 세트장 인가봐요
이렇게 옷이 있어요
이게 주인공인가?

 

매주 금요일 토요일에 시간 맞추어서 오시면

공연을 볼 수 있다고 해요!

예전에 봤던 건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할 법한데요??

 

찾아보니 조명도 쏘고 재미있다고 하네요~

좌석도 줄로 딱 만들어져 있습니당

애니매틱어드벤처 WET LAND 입니다

시간은 20시 - 20시 30분!

 

 

운동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맨발로 운동
연이 보이시나요?
괜히 수위도 한 번봐보고요
쉬기도 하고 좋습니다

 

맨발로 걸을 수 있게 길이 조성이 되어 있어서

신발 없이 삼삼오오 걸어다니시는 분들도 많구요

중간중간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두어서

다들 각자 자리를 잡아 쉬는 모습도 보기 좋습니다

연도 날리고 계시던데 와.. 저렇게 길~게 어찌 날리지!

어느 위치든 카메라만 들면 포토존이라서

사진도 많이들 찍더라구요~

 

 

예쁜 꽃밭

꽃밭이 참 예뻐요
요기도 포토존
물뿌리개 마음에 들어요

 

넓은 꽃밭이 또 있습니다

물뿌리개랑 화분이 참 예뻐서 사진 많이 찍어요

삼각대 챙겨오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아니면 셀카봉 같은거라도??

 

 

동천 출렁다리

흔들리도록 설계
인원수 제한이 있어요
예쁜다리

 

동천을 넘어가는 출렁다리 입니다

흔들리게 설계가 되었다니 조금 무서울지도?

안전을 위해서 1M 간격으로 가시면 되구요

혼합기준인원이 있어서 안전하게 관리 중!

앞에는 관리요원도 계시더라구요 ㅎㅎ

 

넘어가면 엄~청난 꽃밭이 있습니다!

다녀왔어야 했는데 ㅠㅠ 시간이 없어서 패스

꼭 넘어가셔서 예쁜 꽃밭들 구경하셔요

 

 

Moving Theater

움직이는 영화관?

 

음향체크도 하고 동선도 짜고 있는 모습

공연을 하나봐요! 국악이던 것 같은데 재미있어요

저기 오른쪽에 모나미룩으로 입으신 분들은

악기를 다루시는 것 같더라구요~

노래를 부르셨나 앗.. 헷갈린다 ㅎㅎㅎ

 

 

차로 돌아가는 길

넓어서 너무 좋습니다
삼삼오오 쉬는 모습
관리하는데 힘들겟다 싶기도
산책 끝

 

반려동물도 산책 할 수 있는 곳이라서 많이 데려오고

운동도 하고 산책이나 사진찍으로도 와요

주변에 사는 분들은 참 좋겠다 싶습니다 ㅎㅎ

멀리 순천만 국가정원도 보이는데 가볼까~ 하다가

시간이 없어서 돌아가봅니다 아쉽네요 ㅠㅠㅠ

순천만국가정원 오천그린광장 산책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