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순천 여행

순천 호수공원 카페 추천 짹짹커피(Jackjack coffee) 루프탑과 호수뷰 애견동반 가능 카페

by 하얀고래🤍 2024. 3. 21.
반응형

에스프레소바 빌리 에스프레소 4종 커피와 디저트 맛집이라는 짹짹커피

 

 

맛있는 점심을 먹고 카페를 가려고 해요
후기를 보고 고른 짹짹커피
나폴리식 에스프레소바입니다

 
 
 

짹짹 커피

 
맛있는 점심도 먹었겠다 커피를 마시려고 해요
어디로 갈까 하고 검색을 하다 후기가 좋던
나폴리식 에스프레소바 짹짹커피 순천점을 발견!
루프탑에 애견동반도 가능한 카페라고 하네요 ㅎㅎ
2층에 위치했는데 입구부터 로고까지 맘에 들어요
주차는 공영 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점심으로 동남아 음식을 먹었어요>

순천 호수공원 맛집 카오(Khao) 아시안 다이닝 레스토랑 페퍼 쉬림프와 팟씨유를 먹었어요 (tistory.com)

 

순천 호수공원 맛집 카오(Khao) 아시안 다이닝 레스토랑 페퍼 쉬림프와 팟씨유를 먹었어요

순천 현지인 추천 맛집 태국 음식을 기반으로한 아시안 다이닝 레스토랑 카오 순천 현지인이 추천해준 호수공원 맛집 현지의 맛을 살리며 한국인 입맛에 맞췄데요 평일 점심에도 웨이팅이 있던

jck313.tistory.com

 

 

 

 
 
☆ 가게위치 : 순천시 왕지 4길 18 3층 짹짹커피 순천점
☆ 영업시간 : 월~토 10시 - 22시 / 17시 - 18시 브레이크 타임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507-1477-3131
☆ 주차장 : 공용 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짹짹커피(Jackjack coffee) 메뉴판

메뉴판


짹짹커피(Jackjack coffee)의 메뉴판입니다
시그니처 메뉴가 많다는 게 좋아요!
드립커피와 에스프레소, 콜드커피도 판매하구
베리에이션과 티, 사이드 메뉴도 있네요


잭잭커피 시그니처

 
짹짹커피(Jackjack coffee)의 찐 시그니처인가 봐요
나폴리식 에스프레소바라고 했으니 말이죠!
빌리 에스프레소 twice가 메뉴에 있었는데
A-D 중에 2잔을 골라 먹을 수 있나 봐요
마끼아또 빼고는 처음 보는 메뉴라 신기합니다 ㅎㅎ

 

 

짹짹커피(Jackjack coffee) 디저트

디저트도 판매해요
빵나오는 시간 12시

 
도 짹짹커피(Jackjack coffee)에서 판매하는데
라인업은 날마다 조금씩 달라지구 12시에 나와요
운 좋게 방금 나온 빵을 구경할 수 있었는데
향이 너무 좋았던... 하나 먹을까 고민했어요 ㅋㅋ

 

 
키오스크 주문과 매장 안내

키오스크로 주문해요
펫티켓과 케어 키즈존
메뉴를 기다려요

 
키오스크로 주문하구 진동벨 등록 후 가져가면 됩니다
반려동물 중에 소형견은 동반가능 하구요
실내에서는 안고 있어야 하구 야외는 목줄 필수!
케어 키즈존이라 아이들의 안전에도 신경 써 주세요
스티커가 있길래 궁금해서 살펴보는데
가져가도 좋다고 하셔서 들고 왔습니다 ㅎㅎㅎ
나중에 캐리어 등등에 붙여보려구요 귀여워요

 

 
짹짹커피(Jackjack coffee)를 둘러봐요

멋진 주방
통창이 마음에 들어요
야외 루프탑
호수를 바라볼 수 있는 뷰

 
짹짹커피(Jackjack coffee)의 내부를 둘러봅니다
내부의 인테리어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좌석도 많구 사장님이 예쁘게 잘 꾸며놓으셨어요
사진을 다 찍기엔 손님이 너무 많았던 ㅠㅠ
창가의 통창 뷰가 호수공원을 볼 수 있어
가장 인기가 많았습니다 앉진 못했어요...
 
루프탑이 있어 야외에서도 커피를 즐길 수 있는데
강아지들이 목줄을 하고 산책도 하더라구요
날 좋으면 이곳도 많이 이용할 듯 ㅎㅎ
파라솔도 펼쳐 주시겠죠???

 

 

다양한 굿즈를 판매합니다
짹짹세트와 드립백 세트도 있어요

 

커피에 진심인 곳인지 커피 선물 상자가 많아요

드립백이나 더치커피를 세트로 판매하네요

캡슐이나 머그컵 등 굿즈들도 귀여워요

 

 

 

반응형

 


 
짹짹커피(Jackjack coffee) 메뉴를 기다려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시그니처 메뉴 중에 골라봤는데 잭아인슈페너와

유자아이스블라스트를 골라봤습니다

새롭게 본 메뉴라 신기해서요 ㅎㅎㅎ

물론 다른 메뉴도 당기긴 했습니다!

 

 

짹짹커피 유자아이스블라스트

유자아이스블라스트

 

향으로도 맛있다고 생각했던 유자아이스블라스트

맛을 딱 보면 유자의 맛과 상큼상큼 한 맛이 나요

그리구 페퍼민트의 향이 이어져서 나는 음료!

이게 뭔 조합인가 싶다가도 중독성 있구요

나중엔 맛있어서 계속 홀짝이게 됩니다 ㅎㅎ

색깔도 예뻐서 마음에 드는 논커피 음료입니다

요고 맛있어서 추천해 봅니다!

 

 

짹짹커피 잭아인슈페너

잭아인슈페너
코스터
이런거 좋아요

 

고래는 아인슈페너를 좋아하거든요

거기에 잭이라는 상호명이 들어있으니 골랐습니다

잭아인슈페너에 대한 설명의 카드도 주네요

이태리식 에스프레소를 핸드쉐이킹을 하여

풍미를 극대화시킨 샤케라또 방식의 시그니처 음료!

처음엔 맛이 오묘했는데 요것도 맛나네요

달콤한 크림과 독특한 향이 매력적이에요~

이것도 추천해 봅니다 ㅎㅎㅎ

 

 

네이버 영수증리뷰하면 더치가배를 줘요

네이버 영수증리뷰
미니 더치가배
취향에 맞게 먹어요

 

커피가 맛있어서 더치커피를 사갈까 고민하는데

네이버의 이벤트에 참여하면 미니 더치가배를 줘요

아주 귀여운 포션에 담겨있는 더치커피 원액입니다

취향에 맞게 희석해서 먹으라고 되어있는데

맥주에도 섞어 먹을 수 있다는 게 매력적입니다

물론 고래는 물에 섞어 마셨는데 상당히 맛났던!

 

후기도 좋고 색다른 메뉴가 많아 들른 커피집

순천 조례 호수공원 뷰도 볼 수 있어 좋구요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해서 마음에 들어요

디저트 맛집이라니까 다음엔 빵도 먹어보구

다른 메뉴들을 먹으러 재방문의사 있어요

향과 맛이 궁금한 메뉴들이 많구 커피가 맛나요~

순천 나폴리식 에스프레소바 짹짹커피 후기 끝!

 

 

<순천 카페추천>

순천 조례동 호수공원 갤러리 카페 드로잉(Drawing) (tistory.com)

 

순천 조례동 호수공원 갤러리 카페 드로잉(Drawing)

외관이 너무 이뻐서 들어간 곳 일을 마치고 커피를 마시고 싶어요 검색을 하며 걸어가고 있는데 발견한 갤러리 카페 드로잉입니다 비가 촉촉히 내리는 날 순천에 왔어요 일을 마치고 커피가 당

jck313.tistory.com

순천 중앙동 디저트 맛집 구옥 카페 아삐에노(Appieno) (tistory.com)

 

순천 중앙동 디저트 맛집 구옥 카페 아삐에노(Appieno)

외관도 맛도 너무 좋았던 곳 주변에 카페가 뭐가 있는지 검색하다가 너무 예쁜 곳을 발견해서 바로 간 곳 옛날 주택을 개조해서 식카페로 만들었데요 다음에 갈 곳까지 시간이 좀 비어서 카페에

jck313.tistory.com

순천 조례호수공원 보드게임 루프탑 카페 카보 197(Cabo 197) (tistory.com)

 

순천 조례호수공원 보드게임 루프탑 카페 카보 197(Cabo 197)

보드게임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곳 맛있는 밥도 먹었겠다 커피가 당겨요 보드게임도 하고 싶어 검색을 하다 찾은 곳 멋진 외관을 가진 카보 197입니다 밥을 다 먹고 후식을 먹으려고 해요 카페를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