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순천 여행

순천 연향동 감자탕 현지인 추천 맛집 정호네 감자탕 포장도 된다해요

by 하얀고래🤍 2024. 3. 22.
반응형

순천 현지인 후배가 강력하게 추천하는 찐맛집 정호네감자탕

 

 

순천에서 점심을 먹을 거라 추천을 받았어요
감자탕이 먹고 싶다면 무조건 여기라며
인생 감자탕이라구 추천받은 곳입니다

 

 

 

 

순천에서 점심을 먹으려구 직원들에게 물어보는데

현지인 후배가 인생감자탕이 있다구 추천을 해요

연향동에 있는 정호네 감자탕인데 찐맛집이라네요

후기랑 리뷰가 별로 없구 Since 1997이라는 간판에

여기는 현지인 맛집이구나! 생각하구 방문해요

의도치 않게 오픈런을 한 건 비밀입니다 ㅋㅋㅋ

주차는 바로 앞 길가에다 했습니다

 

 

 

☆ 가게위치 : 순천시 장자보 1길 77 1층

☆ 영업시간 : 월~토 11시 - 21시 / 15시 - 17시 브레이크 타임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61-721-9618

☆ 주차장 : 공용 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정호네감자탕 메뉴판

감자탕과 해장국

 

정호네 감자탕의 메뉴판입니다

우거지 감자탕과 뼈 해장국 단 2개의 메뉴

이 정도면 메뉴가 자신 있다는 거겠죠??? ㅎㅎㅎ

메뉴판을 보니 주인의 자부심이 느껴지는

우거지 감자탕은 공깃밥이 별도니 참고하시구요

뼈 해장국은 포장이 되지 않습니다

 

 

정호네감자탕 내부를 둘러봐요

내부를 둘러봐요

 

순천에서의 일이 생각보다 일찍 끝나버려서

의도치 않게 오픈런을 하게 된 내부입니다

좌석도 많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음식을 기다리는데 전화로 포장 주문도 많고

직접 픽업하시러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밥을 다 먹을 때쯤엔 하나 둘 자리가 채워지던

맛있는 집에 온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반응형

 

 

 

정호네 감자탕 밑반찬

밑반찬

 

정호네 감자탕의 밑반찬입니다

고래가 배가 고팠던 것도 있는데 다 맛있어요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이것저것 먹다 보니

절반 이상씩 먹어버린 건 비밀입니다 ㅋㅋㅋ

 

 

정호네감자탕 우거지 감자탕 - 소

우거지 감자탕 소

 

메인 메뉴가 등장했습니다

고래는 우거지 감자탕 소를 주문했는데요

수북이 쌓인 우거지가 마음에 들구요

한번 익혀서 나왔으니 끓으면 먹으면 된다네요

보글보글 끓는 걸 보니 고래의 기분도 좋은 ㅋㅋ

 

 

이제 먹어봐야죠

뼈에 살도 많고 우거지도 맛나요
숨어있던 수제비도 맛있습니다

 

한번 보글보글 끓인 다음 먹어봅니다

감자탕 속 모든 재료가 국내산이라 그런지

국물도 진하고 뼈에 많이 붙은 고기도 맛있습니다

수제비랑 우거지도 맛있어서 계속 들어갑니다

공깃밥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양도 많아요!

 

너무나 맛있어서 국물까지 다 긁어먹었는데

다 먹고 나니 보이던 볶음밥... ㅠㅠㅠ

이 국물에 볶음밥이었음 무조건 맛있었을 거라고

다음에는 꼭 먹으려구요 재방문 의사 있어요!

순천 현지인이 인생 감자탕이라고 꼽을만하네요~

순천 연향동 감자탕 맛집 정호네 감자탕 후기 끝!

 

 

<순천 맛집추천>

순천 아랫장 국밥 맛집 노포 건봉국밥 (tistory.com)

 

순천 아랫장 국밥 맛집 노포 건봉국밥

순천 아랫장에서 35년 전통 건봉국밥을 먹었어요 간단하면서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건 국밥이죠 순천에서 유명한 국밥집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곳 순천에서 가장 사랑받는 로컬 국밥 맛집 1위

jck313.tistory.com

순천 중앙동 맛집 추천 곱창골목 솔밭식당 곱창전골 (tistory.com)

 

순천 중앙동 맛집 추천 곱창골목 솔밭식당 곱창전골

타지인이 추천해준 곱창 찐 맛집 솔밭식당 현지인보다 놀러오시는 분들이 맛집을 더 잘 알죠 곱창전골 맛집이 있다며 같이 먹으러 갔었답니다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을 했고 포스팅을 해봐요 순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