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순천 여행

순천만 국가정원 맛집 윤스쿠치나(yoon's Cucina) 화덕피자와 라자냐, 파스타맛집

by 하얀고래🤍 2023. 5. 6.
반응형

순천만 국가정원을 놀러 가기 전에 밥을 먹으려구요!

 
 

순천만 국가정원을 구경하기 전에
주변에 맛집을 검색하다 발견한 곳
화덕피자가 눈에 들어왔어요

 
 

 
순천만 국가정원을 놀러 갈까 하고 순천에 왔어요
와... 평일인데도 이렇게 사람이 많을 줄이야!
정원에 주차하는 건 차량이 너무 많아 실패했고..
일단 배가 고프니 밥부터 먹어보려구요
순천으로 이동하며 검색했던 곳 윤스쿠치나입니다
 
 

 
☆ 위치 : 순천시 풍덕새길 20-7 1층
☆ 시간 : 매일 10시 30분 - 21시
☆ 전화번호 : 0507-1400-7924
☆ 주차장 : 주변 길가나 골목에 주차하셔요 공영주차장도 있어요
 
 

내부를 구경해요

좌석이 많이 있어요
통창도 좋고 샹들리에도 이뻐요

 
시간이 딱 점심 한 타임이 지난 후라 그런지
손님들이 식사를 거의 끝내 가는 순간이네요
안쪽에 좌석도 많이 있구 샹들리에가 이뻐요
깔끔하고 아기자기 잘 꾸며놓아서 마음에 듭니다
자리는 마음대로 앉아도 된다고 하시네용
아기 의자가 배치되어 있는 것도 좋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윤스쿠치나
17년 경력의 조리 노하우
음료
샐러드
파스타
파스타
리조또
시그니처메뉴
피자
피자

 
메뉴판입니다
카페도 같이 하셔서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음료도 하나 먹고 싶어서 골라보구요
피자와 리조또, 파스타 등 음식 메뉴도 많네용
시그니처 메뉴를 많이 먹는다길래 한번 쓱 봐요
먹고 싶은 게 너무 많아서 고민을 많이 해봅니다 ㅎㅎ
 
 

음식을 기다려요

맛있게 드시고 입 싹 닦으세요
피자가 만들어져요

 
내부에 들어왔을 때 눈에 딱 들어온 건
귀욤귀욤 하게 생긴 화덕! 저건 꼭 시켜봐야지 했어요
피자를 주문하니 직원분께서 도우를 반죽하시네요
와..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주는 건가 봐요!
슥슥 수준급의 솜씨로 피자를 만드신 다음에
화덕에 넣으시는데 향이 모락모락 기대가 됩니다
 
 

수프와 음료

식전 스프
자몽 에이드

 
식전 수프가 나와요 상상하시는 딱 그 맛!
배가 너무 고팠어가지구 바닥까지 긁었어요 ㅋㅋ
조금 느끼한 메뉴만 시켰나 싶어서
자몽에이드를 시켰습니다 가격도 괜찮더라구요
엄청 자몽맛이 팍! 나는 건 아니었지만 좋습니다
피클도 맛있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피자와 라자냐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화덕피자라서 늦게 나오려나 싶었는데 빨리 나오네요
피자의 기본이라고 생각하는 마르게리따 피자와
시그니처 메뉴인 라자냐를 주문했습니다
토마토와 토마토의 메뉴라 실패한 조합인가 싶었지만
싹 다 쓱쓱 긁어먹었다는 건 비밀입니다!
 
 

마르게리따 피자

피자 비주얼 예뻐요
양초가... 불을 켜주긴 하셨는데 ㅎㅎ

 
피자가 등장했습니다! 와.. 향이 너무 좋아요
화덕에서 빼는 걸 봤어야 했는데 ㅎㅎ
자리에 앉아서 이야기 꽃을 피우느라 놓쳤어요
서빙해 주신 피자는 향이며 비주얼이며 캬...
양초에 불을 붙여서 따뜻하게 유지해 주셨는데
음.. 금방 꺼졌나?! 불은 안보이더라구요 ㅋㅋ
 
이탈리아를 국기를 상징하는 마르게리따 피자!
피자는 맛있었어요! 도우도 쫄깃하구
치즈랑 토마토소스도 맛있었습니다 좋아요!
제가 원래 피자를 좋아해서.. 그냥 좋았을지도 ㅎㅎ
오랜만에 먹었거든요~
 
 

시그니처 메뉴 - 라자냐

라자냐
컷팅해봐요
한입 드셔야죠?

 
윤스쿠치나를 고른 이유 중 하나 라자냐!
고래가 라자냐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요즘에 파는 곳도 없고 직접 만들자니 손이 많이 가고...
언제부턴가 먹고 싶었는데 딱 매장을 발견했습니다
 
컷팅을 할 때부터 기분이 좋아요
치즈도 주욱 늘어나고 소스도 흘러내리더라구요 ㅎㅎ
시그니처 메뉴인 이유가 있습니다!
이거.. 꼭 드셔야 합니다 정말 맛있어요 ㅎㅎ
포스팅하면서도 먹고 싶어 지네요 ㅋㅋ
그릇을 싹싹 긁어 설거지까지 했는데
사진은 부끄러워 패스.. ㅎㅎㅎㅎ
 
순천 국가정원 근처 오천지구에 위치한 맛집!
현지인 맛집으로도 유명하고 가성비도 좋아요
여기 뇨끼도 유명하다고 하던데 다음엔 먹어보려구요
화덕피자와 라자냐.. 고래가 좋아하는 건 다 있던 곳
맛도 좋고 직원들이 정말 친절했던 곳입니다
윤스쿠치나(Yoon's Cucina)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