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순천 여행

순천 조례동 호수공원 갤러리 카페 드로잉(Drawing)

by 하얀고래🤍 2022. 9. 18.
반응형

외관이 너무 이뻐서 들어간 곳

 

 

일을 마치고 커피를 마시고 싶어요
검색을 하며 걸어가고 있는데
발견한 갤러리 카페 드로잉입니다

 

 

 

비가 촉촉히 내리는 날 순천에 왔어요

일을 마치고 커피가 당겨서 걸으며 검색 중

어디가 맛있을까 걷는데 바로 옆에 카페가 있어요

외관이 너무 예뻐서 들어가 보기로 합니다

저의 선택은 옳았어요!

 

 

 

☆ 위치 : 순천시 왕지 4길 13-10
☆ 시간 : 매일 10시 - 22시
☆ 전화번호 : 061-723-2061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메뉴판

메뉴판이 있어요
다양한 디저트류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좋았어요

사장님에게 메뉴 추천도 받아보구요

디저트들 보며 와.. 이따 밥 먹는 거 아니면

먹고 싶은 것들이 잔뜩 있어서 바라만 봅니다

하트가 그려진 메뉴들은 잘 나가는 메뉴겠죠??

 

 

1층 내부 모습

카운터도 이쁘네요
1층 전경 넓고 좋아요
조기 동그란 거울에서 찰칵
다양한 좌석이 있어요
산인가...? 조형물이 이뻐서 찍어봐요

 

들어오자마자 느꼈던 건 와.. 여기 뭔가 많다

좌석들도 다 개성이 있어서 좋았구요

카운터부터 꽃이 있어서 신기신기

산을 표현하신 건가 싶은 큰 테이블도 있구

중간중간 큰 거울들이 있어서 사진 찍기 좋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좋습니다~

 

 

2층 내부 모습

2층을 올라가니 작품들이 있네요
그림이 전시되어 있어요
비만 안왔음 저기서 먹는건데
조명이랑 가구들 이뻐요
요기는 프라이빗 룸?
작품들이 이뻐서 찍어봐요

 

2층도 있길래 올라왔는데 우와...

가게 이름이 왜 드로잉인 줄 알게 되었고

갤러리 카페는 이런 곳이구나를 배웠습니다!

너무 좋은데요?

 

건물 벽면에 쭈욱 그림들이 전시되어 있구

밑에 이름과 작품 설명이 있어서 재밌게 구경해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나하나 보고 있답니다

2층도 가구랑 조명 등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요~

 

 

주문한 메뉴 나왔습니다

왠지 이뻐보이는 진동벨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메뉴들입니다!

가장 잘 나가는 메뉴를 추천해달라고 했는데

이번에 만드셨다는 곰탕라떼를 추천해주셨고

코코샤벳이 잘 나간다고 하셔서 골라보았습니다

 

 

곰탕라떼

사장님 적극추천 곰탕라떼
두마리가 풍덩 전신욕?!

 

생각하지 못한 비주얼에 너무 좋았습니다!

귀여운 곰 두 마리가 반신욕을 하고 있어요

물론 곧 살짝 녹더니 전신욕을 하지만요 ㅎㅎㅎ

아.. 저게 뭘 얼렸는지는 여쭈어보지 못했는데

아마 우유랑 더치커피가 아닐까 생각해요

요고 은근 매력 있는 맛이 납니다!

 

 

코코샤벳

코코샤벳
오 색깔이 변했어요

 

사장님의 다른 추천 메뉴 코코샤벳입니다

요새 코코넛 맛이 인기가 많은 건가...?

아니면 순천의 유행일까요? ㅎㅎ

연달아 먹고 있는 코코넛 메뉴~

 

저번 카페에서도 코코넛을 먹었던 것 같은데...

커피를 조금씩 취향 것 타 먹으라고 하셔서

딱 저의 입맛에 맛게 타서 먹었어요

다들 아실 코코넛 맛! 시원하고 좋습니다

 

 

밤에는 더 이쁘겠는걸?

무심코 지나쳤던 곳에 불이 들어오네요

 

저녁을 먹으려고 나가는데 불이 들어와요

해가 지면 조명이 켜질 거 생각하면

밤에는 또 다른 느낌이 들 것 같습니다 ㅎㅎ

사장님의 가게에 대한 애정이 많이 보이고

다양한 작품들도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던 곳

순천 호수공원 놀러 오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