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순천 여행

순천 소고기 맛집 용당동 용당한우

by 하얀고래🤍 2022. 9. 25.
반응형

회식을 하러 다녀왔어요

 

 

순천에서 회식이 있어 가게 된 곳
큰 주차장과 넓은 매장 안이라 좋았어요
고기는 당연히 맛있구요!

 

 

 

순천에서 맛있는 고깃집이 있다고 해서

회식장소로 골라서 가보았습니다!

용당 한우구요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고

매장도 넓고 프라이빗한 룸도 있어서

모임이나 회식하는데 좋겠더라구요

 

 

 

☆ 위치 : 순천시 용당 삼산로 26 용당한우
☆ 시간 : 화~일 11시 30분 - 22시 /월요일 정기 휴무 / 브레이크 타임 16시 - 17시
☆ 전화번호 : 0507-1416-8592
☆ 주차장 : 매장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오늘의 방

딱 8자리라서 좋았어요

 

조금 일찍 도착하긴 했는데

직원분들이 반갑게 맞이해주어서 좋았습니다

8명이 참석해서 예약을 했는데 방으로 주시더라구요

딱 기본 세팅이 되어있어서 앉아서 기다려봅니다

오호.. 다들 좀 늦는군! ㅎㅎ

 

 

메뉴판

종이 식탁보도 화려하고 이뻐요
한우메뉴와 주류
1인분은 150g입니다

 

앉아서 세팅을 부탁드리고 구경해봐요

가장 눈에 들어온 건 용당 한우 모듬셋트구요

특수부위와 점심특선도 있네요

주류에 와인을 판다는 게 너무 신기하기도 했어요 ㅎㅎ

1인분은 150g을 기준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밑반찬

샐러드랑 맛있는 김치들
전복이랑 육회 천엽 선지국

 

밑반찬이 나오는데 오.. 다 맛있어 보여요

김치류들은 너무 맛있어서 계속 리필을 했구요

천엽이랑 육회, 생전복은 못 먹는 분이 계셔서

덕분에 전 아주 많이 먹었습니다 ㅋㅋㅋ

선짓국도 얼큰하니 좋았어요! 이걸로도 소주 각..?

 

 

와인 2병을 추천받았어요

VINALANZAR
ㅣ비냐 란자 틴토 11.5%
카니보르 캘리포니아
카니베 카버네 소비뇽

 

와인은 두 종류를 시켜서 먹었는데요

저는 운전을 해야 하기에 맛을 볼 수 없었어요

직원분의 추천으로 먹은 것이라서 정말 맛있다는데!

하.. 그림의 떡이었습니다 ㅠㅠㅠ

에잉 출근만 아니었어도 엄청 먹었을 텐데...

와인 2병 이후엔 쏘맥을 달리시더라구요~

 

 

용당 한우 모듬 셋트

소고기는 잘 모르니 이렇게 줍니다!
어느 부위더라..?
요것도 어디지? ㅎㅎ

 

용당 한우셋트가 나왔어요~

소고기 부위는 잘 모르지만 다 맛있었어요!

같이 나온 소고기 비계로 판을 닦은 다음에

맛있게 구워서 먹으면 되는 거죠~

굽는 건 취향에 맞긴다고 하고 저는 올리기만!

각자 앞에 있는 건 알아서 구워 먹었습니다 ㅎㅎ

 

 

고기를 더 주문하러 가요

정육판매장
소고기 살코기 부위별 명칭
여기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막내는 여기서도 바쁘죠~

추가 주문을 하려고 불렀는데 첫 번째 이후부터는

앞쪽에 정육점에서 사 오면 된다고 하시네요

제가 간다고 하고 으름장을 놓습니다

저 정말 마구 많이 맛있는 거 사 와요?? ㅎㅎㅎ

카드를 받구선 먹고 싶던걸 다 사는 거죠!

 

 

맛있는 고기들을 마구 샀습니다

치마살
업진살
안창살
서비스 치즈와 버섯

 

다양한 고기를 사 먹어서 너무 좋았어요

처음엔 말씀하신 고기 부위들을 사 오다가...

막내 찬스를 발동! 안창살을 주문했습니다

와... 너무너무 맛있어서 한 판 더 주문했어요

 

맛있게 먹고 있는데 사장님이 등장!

고기 자랑과 맛있냐는 걸 여러 번 여쭈으시더니

치즈와 버섯을 직원에게 가져오라고 해요

치즈를 구워서 고기에 싸서 먹으라는데

와... 이거 별미인데요? ㅎㅎ

 

 

후식

된장찌개
냉면에 안창살 안조각
입 벌리세요~

 

후식을 먹어봅니다

사실 후식이라고 해도 될지 모르겠는 게...

고기는 계속 굽고 사이드 메뉴로 먹는 느낌? ㅎㅎ

살짝 느끼할 때면 된장찌개 한 번 떠먹고요

고기는 냉면과 먹으면 더 맛있는 거 아시죠? ㅎㅎ

진짜 너무너무 행복하게 배 터지게 먹었습니다

 

 

용당한우 와인

용당한우 와인과 담금주

 

지나가면서 계속 보였던 와인 진열장

아주 이쁘게 진열되어 있어서 눈이 계속 가더라구요

사장님에게 장난으로 다음에 또 오게 되면

인원도 더 많아져서 더 많이 먹을 것 같은데

와인 진열장 위에 담금주 하나 주시냐고 했더니

당연히 드린다고 꼭 다시 오라고 하시네요 ㅎㅎ

 

순천에서 맛있는 한우집에서 모임을 했어요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고 프라이빗 룸도 좋았습니다

와인도 판매하고 정육점에서 고기도 사 올 수 있어요

고기도 맛있구 직원들의 서비스도 좋던 이곳

용당한우에서 회식이나 모임 하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