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고래의 내돈내산 후기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티라미수 타르트, 봄 신상 구경했어요

by 하얀고래🤍 2022. 3. 4.
반응형

나에게 주는 선물 슈크림라떼와 티라미수 타르트

요즘 코로나때문에 계속 일을 하다 보니
나에게 오늘은 달달함을 선물하고자
스타벅스에서 주문한 슈크림라떼와 티라미수 타르트

선물을 받았어요!

 

요새 코로나 때문에 일이 많아졌어요

더군다나 확진자 분들의 업무도 해야 하고

원래 저의 일도 막 쌓이다 보니

조금 지쳐있는 상황이었어요

이런 상황을 지인분에게 징징거렸는데

딱 하니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해주신 거 있죠!

 

 

2개의 선물이 담긴 선물상자를 열어보니

스타벅스에서 아메리카노와 티라미수 타르트가 있어요

최근에 저 타르트를 드시고 너무 만족이셔서

한 번 먹어보라고 권유하시네요

너무너무 기분이 좋아서 다음엔 제가 사드린다 하고

스타벅스로 갔습니다!

 

매장에 가서 주문을 해봅니다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간 스타벅스는

Bring New Spring 이벤트 중이었어요

시즌 음료도 나오고 새로운 빵도 나왔네요

예전엔 새로운 음료나 빵이 나오면 바로 사 먹었는데

요즘은 제 몸 관리하기도 벅차서 

관심도가 많이 떨어졌네요 ㅠㅠ

 

Bring New Spring 음료 및 음식

출처 - Starbucks Korea 홈페이지 Spring 프로모션
출처 - Starbucks Korea 홈페이지 Spring 프로모션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이번 달의 음료와 케이크가 나와있어요

제가 한때 정말 많이 사 먹었던 슈크림라떼가 왔어요!

사실 정식 메뉴로 되면 얼마나 좋을까 항상 생각하는데

제 간절함이 모자란 거겠죠? ㅎㅎㅎ

 

이름도 신기한

파인 코코 그린요거트와

색이 너무 아름다운

핑크 매그놀리아 레모네이드도 판매해요

 

디저트류로는

녹차 마카다미아 스콘과 리치 가나슈 케이크가

식사용으로는

비건용 두부 텐더 샐러드 밀 박스와

이탈리안 바게트 샌드위치가 나왔네요

 

바쁘지만 Spring 제품들 잠깐 눈요기

 

주문을 하고 봄 에디션 제품들을 둘러봐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아쉽게도 매장에 많이 진열은 안되어있네요

금방 음료가 나와서 잠깐만 보고 왔어요

 

스타벅스를 자주 가지는 않지만

종종 놀러 가면 항상 텀블러가 탐나요 ㅎㅎㅎ

매번 가성비라던가 얼마나 쓰겠어하며 안 사는데

봄이 오는 듯한 디자인이 참 탐나더라고요

 

슈크림 라떼와 티라미수 타르트

 

매장에서 먹고 싶었으나

여전히 코로나가 심한 요즘 포장 주문을 했어요

슈크림라떼와 티라미수 타르트입니다!

 

네.. 원래는 아메리카노였는데

슈크림라떼를 보고 돈을 더 지불하고 바꿨어요

좋아하는 음료를 보더니

과소비를 또 시작해버렸습니다 ㅎㅎ

 

먹다 보니 단거 + 단거의 조합이라서

단 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먹기 어려우시겠어요

전 달달한 음식이 너무 좋아서 잘 먹었습니다

 

 

이쁘게 자르고 싶었는데...

이게 저의 한계인가 봐요 ㅋㅋㅋ

 

초코 타르트에 티라미수 크림이 잔뜩 올라가 있어서

충분히 달달하고 맛있어요!

초코 + 티라미수 좋아하시면 추천이에요~

단것을 싫어하시면 피해 주세요

 

궁금해서 찾아본 올 시즌 원두

출처 - Starbucks Korea 홈페이지 Spring 프로모션

 

핑크색 포장의 원두가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이번 스프링 시즌 블렌드는 요고입니다!

이국적이고 복합적인 다크 체리 풍미의 원두로

향긋한 봄날을 즐겨보라고 하네요

 

집에서 원두커피를 내려먹기에

사라지기 전에 원두를 사서 먹어보려구요

아니면.. 12개짜리 스틱이라도???

요즘 외출을 잘 안 해서 갈 수 있을진 모르겠습니다

 

지인 덕분에 바쁘고 스트레스받던 요즘

달달한 걸로 힐링했습니다!

다음에 어떻게 보답해야 할지 고민이에요

 

스타벅스에 스프링 시즌으로 여러 MD가 나왔는데

한번 구경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