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고래의 내돈내산 후기

배스킨라빈스 4월 이달의 맛 신상 메뉴 사랑에 빠진 외계인 후기

by 하얀고래🤍 2022. 4. 5.
반응형

BaskinBRrabbins 22년 4월의 맛 사빠외를 먹었어요

사빠외라고 하니까 왜 이렇게 어색하죠...?
초코 치즈 딸기를 좋아하시면 추천해요
프레첼 볼이 있어서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최근 생긴 배스킨라빈스 건물!

디자인이 진짜 이뻐서 지나가면서 보는데요

언제나 사람이 가득가득한 이곳입니다

사계절 가리지 않고 꾸준히 팔리는 곳이

배스킨 라빈스라고 하네요!

 

4월의 메뉴 사랑에 빠진 외계인

 

무심코 지나가다가 본 신메뉴!

이번 메뉴의 이름은 사랑에 빠진 외계인

이름에서 뭔가 느낌이 오지 않아요??

엄마는 외계인이랑...

사랑에 빠진 딸기를 섞은 건가? ㅎㅎㅎ

너무 궁금해서 사먹으러 갑니다

 

오늘의 픽!

 

주문 내역은 이렇습니다

4월 메뉴인 사랑에 빠진 외계인 골라주구요

동생과 어머니가 좋아하는 맛인

아몬드 봉봉과 31요거트도 픽!

매장에서 강추한다는데 먹어봐야죠..

오레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도 골라봅니다

 

탐나는 배라 MD

 

왼쪽 사진에 있는 대나무 핑크 스쿱이

가끔 탐나더라구요 ㅎㅎㅎ

저거 사서 어디에 쓸 거냐며 매번 못 사지만..

투게더 아이스크림 같은 거 퍼서 먹으면

좋지 않겠냐며... ㅎㅎ 기분만 내는 거죠!

잘 안 퍼진다는 후기를 많이 보긴 했죠 ㅠ

 

오른쪽 사진은 생일 축하용 용품 인가 봐요

아이가 와서 다 마음에 든다며 사달라 하니

통큰 부모님께서는 다 사주시더라구요

저도 조르면 사줄 사람이 있을까요...? ㅠㅠ

안경이랑 고깔 쓰면 생일 분위기는 제대로 나겠어요!

 

아이스크림 케이크 (클릭해서 보세요)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왜 볼 때마다 탐날까요?

생각보다 비싸다는 느낌은 언제나 들지만

선물을 받거나 사 오면 너무 좋아요

확실히 딸기가 많이 나와서 그런가

딸기에 관련된 메뉴가 많이 나왔네요

먹고 싶어라..

 

내부 모습

 

새로 생긴 배스킨라빈스 지점은

인테리어도 참 잘 만들었어요

4월의 컨셉에 맞도록 메뉴판들도

딸기 딸기 하네요 예뻐서 좋았습니다

 

주문량은 많은데 알바분은 적어서 

다들 열일하시더라구요 ㅠㅠ

 

핑크팬더가 포장지에!

 

집까지 잘 모시고 온 배스킨라빈스

핑크 팬더 맞나요?

저 캐릭터도 어릴 때 본 것 같은데

이번 상자에 그려져 있어서 반가웠어요

드라이 아이스에 조심해서 꺼내봅니다

 

4가지 맛을 골라왔어요

 

저번 알바생 분이 진짜 4등분해가지구

이쁘게 담아주시던데 아쉽네요!

요거트, 오레오 쿠키 엔 스트로베리

아몬드 봉봉, 사랑에 빠진 외계인 순입니다

 

오른쪽은 동생이 한입씩만 먹는다 해서

덜어주었어요 ㅋㅋㅋ

저렇게 건네주니 서로 웃고 난리였답니다

진짜 한입씩만 주냐면서 막..

더 먹고 싶으면 거실로 나오라 했죠 ㅎㅎ

 

치즈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딸기 과육과 치즈 덩어리가 있구요

크래클 퍼지 리본과 프레첼 볼도 있어서

달달한 것을 좋아하는 저에겐 딱 취향!

4월의 메뉴 사빠외!

사랑에 빠진 외계인 드셔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