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간식 추천 아이스크림 바난 와이키키 비치 쉑 정말 맛있어요

by 하얀고래🤍 2023. 4. 18.
반응형

하와이 아이스크림 추천 Banan Waikiki Beach Shack

 

 

와이키키 해변가에 위치한 곳
주변에 서핑보드가 쭉 진열되어 있어서
사진 찍는 골목이기도 합니다

 

 

귀여운 매장

 

와이키키 해변가를 살짝 구경하러 가려다가

서핑보드가 쭈욱 보관되어 있는 골목이 있길래 구경!

사진도 찍어보고 이거 비싸겠다 이야기하다 발견한

귀여운 아이스크림 모양의 간판!

 

바난 와이키키 비치 쉑 아이스크림 집입니다

제가 구매할 때는 한산했는데 주문하고 나니

뒤로 웨이팅이 쭈욱~ 여기 맛집인가 봐요!

 

 

 

 

☆ 영업시간 : 매일 08시 - 20시

 

 

입간판

눈에 확들어오는 보라색
과일을 올려줘요

 

No dairy 유제품이 아니고

No added sugar 설탕을 첨가하지 않았고

Made from bananas 바나나로 만들었다 해요

신기하고 맛이 궁금해서 사 먹어보려고요~

 

 

메뉴판

음료메뉴
아이스크림 메뉴
다양한 맛들
제가 구매한 맛

 

메뉴판입니다

음료와 스무디도 판매하고 있는데

눈에 들어온 건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다 맛있다고 구글의 후기가 있었지만 눈에 들어온건

RISS MOORE! 올림픽 골드메달리스트 이름이에요

색깔도 마음에 들고 과일도 듬뿍이라 골랐어요

 

컵과, BOWL에도 먹을 수 있구요

파파야 보트나 파인애플 그릇에도 먹을 수 있습니다

간식으로 먹으려고 컵으로 주문했어요~

하와이는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가게를 구경해요

스티커가 마음에 들어요
굿즈도 판매 중
옷도 판매해요
개성있게 안쪽을 꾸며두셨어요

 

안쪽에 직접 그린 그림들도 있구요

자필로 쓴 것 같은 글귀들도 보여서 좋았습니다

스티커가 진짜 탐나서 사고 싶었구

다양한 굿즈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직원분도 친절하게 맞이해 주시니 좋았어요

 

 

구매 완료

다양한 과일 토핑
한입 베어먹어버렸어요

 

위쪽에 봉긋 아이스크림이 올라와있었는데 말이죠

받자마자 너무 맛있어 보여서 한입 베어 먹어버린 ㅋㅋ

먹고 나서 아.. 사진 찍었어야 했는데 했답니다

아사이 볼 보다 저는 이게 더 맛있었어요!

과일 토핑들 다~맛있어서 잘 사 먹었다 생각했습니다

 

와이키키 해변에서 치즈 팩토리 가는 골목에 위치한

유제품과 설탕을 넣지 않은 바나나로 만든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과 과일이 정말 맛있어서 또 먹고 싶었어요

양도 제법 되어서 간식으로도 적당합니다

하와이 아이스크림 맛집 바논 와이키키 비치 쉑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