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하와이이안 포케 맛집 마구로스팟(MAGURO SPOT) 현지인들도 많이 먹는 곳

by 하얀고래🤍 2023. 4. 21.
반응형

하와이에서 꼭 먹어야할 음식 중 하나인 포케!

 

 

하와이에서 꼭 먹어야할 음식 중에
꼭 들어가는 하와이안 포케
현지인 추천 유명한 맛집에 왔어요

 

 


하와이에서 꼭 먹어야하는 음식 목록 중에
꼭 들어가있는 하와이안 포케!
현지인들도 많이 가고 웨이팅은 필수인 음식점
마구로스팟(MAGURO SPOT)에 왔습니다
도착한 음식점은 역시나 손님이 엄청나네요
그래도 포케 특성상 금방 만들어지니 줄은 금방 줄어요

 

 

 

☆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0시 30분

 

 

웨이팅하며 구경해요

하와이 느낌의 로고
다양한 메뉴들
번호로 주문가능합니다
그림으로 보니 좋아요


기다리며 어떤 걸 먹어볼까 고민해봅니다
구글지도 어플의 후기도 보면서 하나씩 고르려구요

다들 취향이 달라서 큰 도움은 안 된.. ㅎㅎㅎ
줄이 줄어들면서 보이는 다양한 음식사진들
메뉴들마다 사진을 찍어두어서 고르기 좋네요
다양한 재료들로 포케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직원들의 추천과 주문방법

스페셜 메뉴
포케 주문방법
가격표
직원들 추천


눈에 보이는 스페셜 메뉴
재미있는건 매운 소스가 포함된다는건 신기신기
밑에 볼케이노 소스가 엄청 맵다고 강조를 하네요
살짝 도전해보고 싶은 맵린이 ㅎㅎㅎ

주문하는 차례가 다가오니 살짝 긴장을 해요
열심히 앞에 분들은 어떻게 주문하는지 확인해가며
나름의 시뮬레이션을 돌려봅니다...
주문방법은 간단하지만 절차가 좀 있어요

 

 

주문해봐요!

1. 사이즈를 골라요
- Small~ Xlarge

2. 메인 재료를 고릅니다
- Tuna, Salmon, Blue Marlin, Shrimp
- 다 넣을 수도 몇 개만 고를 수도 있어요

3. 소스를 고릅니다
- 다양한 소스중 최대 두개까지!
- 애매하면 추천해달라고 해보셔요~

4. 곁들일 토핑도 고릅니다
- 재료에 따라 가격이 다르니 참고하셔요
- 잔뜩 다 넣으시는 분들도 있답니다
- 이것도 모르겠음 추천 받으세요

이렇게 본인이 원하는 포케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혹은 직원들이 추천하는 메뉴가 있으니

참고하셔서 주문해도 좋습니다

직원들이 엄청 친절하고 스몰토크가 많아요!

 

 

포케 받기전 둘러보기

아이스크림을 팔아요
포케만 살수도 있습니다
먼가 있어보이던 벽화
사이즈도 알고가셔요
연어 데리야끼
음료수

 

주문을 완료 후 이곳저곳을 둘러봐요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데 처음 보는 것들

오.. 메로나도 있는데요? ㅎㅎ 맞나???

날도 더우니 하나 먹을까 하다가 참아봐요

 

포케만 살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다양한 크기의 용기들도 가격이 있구

음료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메뉴같이 연어 데리야끼도 보이네요

 

 

주문완료

손님들이 많아요

 

주문완료후 밖으로 나왔어요

아쉬웠던 것 스파이시 갈릭 쉬림프를 먹고 싶었는데

그게 딱 떨어져가지고 구매를 못했습니다

아쉬워하며 다른걸 골라야하나 생각해요

 

근데 직원분이 나 이거 맛을 똑같이 낼 수 있다

대신에 튀김 새우가 아닌데 괜찮냐? 물어보더라구요

그래서 오.. 좋은데? 하며 주문했답니다

이때 직원의 픽으로 소스와 토핑도 골랐어요

주문 받은 직원의 최애 포케를 먹는 느낌이네요 ㅎㅎ

 

 

주문한 메뉴

하와이안 포케와 쉬림프 포케

 

숙소로 돌아와서 먹은 포케입니다

왼쪽의 작은 그릇에 담긴게 직원이 추천한 메뉴인

쉬림프 포케구요 오른쪽은 하와이안 포케 입니다

열었는데 참기름이 들었나 고소한 향이 일품이구요

재료도 듬뿍 넣어준 것 같아 기분 좋아요

 

 

하와이안 포케

하와이안 포케
맛있겠죠

 

주문할때 너무 웃겼던 하와이안 포케

처음부터 끝까지 다달라는 말만 했거든요 ㅋㅋ

소스만 두개 고르라고 할때 하와이안이랑..

하나는 추천받았는데 뭐였더라 ㅎㅎ 간장이었나...

토핑은 추천받아서 미역이랑 파, 콩 등등을 넣었어요

 

요고 맛있습니다! 해산물이 싱싱해서 좋구요

소스도 추천받아서 그런지 크.. 잘 어울려요

참기름 향도 나고 씹는 맛도 있구요

생각보다 양도 많아서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하와이안 포케

쉬림프 포케

 

사실 쉬림프 포케가 이름이 아닐지도 몰라요..

비슷한 맛을 내본다고 직원이 만들어준거니까요~

그래도 요고 맵기도하고 괜찮았습니다!

여기에 새우가 튀겨져있었음 더 맛있었겠구나 싶어요

그래도 토핑을 미역이랑 상추 등등을 추천해주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매콤했어요

 

하와이에오면 꼭 먹어야할 음식 목록 중

꼭 들어가는 포케! 알라모아나 센터 포케가 맛있다거나

다른 곳이 맛있다는 분들의 후기도 많이 봤지만

현지인들도 많이 먹고 후기도 많은 곳을 다녀왔어요

웨이팅이 길지만 금방금방 빠져나가는 곳이구요

모르면 직원에게 추천해달라고 하면 되는 편한 곳

물론 공부좀 하셔서 원하는 맛을 내시는 것도 추천해요~

하와이 포케 맛집 마구로스팟(Maguro Spot)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