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자유여행 도넛 맛집 홀리 그레일 도넛 관광객들의 인생 도넛

by 하얀고래🤍 2023. 4. 26.
반응형

지나가다 매번 보이던 노란 트럭 관광객들의 인생 도넛집(Holey Grail Donuts)입니다

 

 

지나가다가 매번 보던 노란 트럭
열려있는 건 못 봐서 저게 뭘까 궁금했는데
딱 오늘 오픈된 걸 발견했어요 방문해 봅니다

 

 

노란트럭
트럭 앞부분
뭔가 귀여운 간판

 

숙박하던 곳 근처에 있던 노란 트럭

매번 지나가다가 보면 문이 닫혀있더라구요

저긴 뭘 파는 곳인데 닫혀있지? 하며 검색했는데

도넛을 파는 곳! 인생 도넛이라구 하는 분들이 많아요

퇴실하기 전 아침을 먹으려고 나섰는데

오픈되어 있는 트럭을 보고 먹어보려고 합니다

 

 

 

☆ 영업시간 : 오전 07시 - 14시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TASTING BOX라 해서 모든 4가지 맛을 고를 수도 있고

원하는 도넛을 고를 수도 있어요

총 4종류의 메뉴가 있어서 어떤 걸 먹을까 고민 중

페어링 할 수 있는 메뉴는 다 음료네요

 

여기 초콜릿 밀크 음료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던데

구글 후기를 보며 어떤 걸 고를지 고민해 봅니다

커피는 호텔에 있는 캡슐 커피를 먹어보려구요

이게 도넛이 시즌 별로 맛이 바뀌나 봐요

추천해 주는 게 없네요 아쉬워라...

 

 

내부를 구경해요

앱을 이용하면 5달러 세일해준데요
안에서 주문하면 바로 튀겨줘요

 

이제야 보이지만 앱을 이용해서 첫 구매 시

5달러를 할인해 줬네요? 헉.. 사용해 볼걸

주문을 하면 안쪽에서 바로 튀겨줍니다

영업시간이 이렇게나 짧으니 매번 문이 닫혀있죠...

그래도 아침 일찍 움직여서 먹을 수 있다는 게 좋아요

저희가 주문하자 뒤에 줄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구매완료

구매완료
방에 가져왔어요

 

구매완료 후 노란 박스 앞에서 사진을 찍어요

이날은 비가 좀 내렸거든요 ㅠㅠㅠ

그래서 사진 찍고 나서 급하게 방으로 돌아왔습니다

구매한 건 테이스팅 박스와 초코 밀크 쉐이크

다들 극찬을 하길래 얼마나 맛있나 하고 구매했어요

 

 

언박싱 완료

우리 도넛은 손으로 만들어요
4가지맛 도넛

 

먹고 나서 느낀 생각은.. 흠 외국인 입맛은 우리랑 다르군!

위쪽부터 도넛의 이름이 이렇게 됩니당

MISSION CHOCOLATE, LILIKOI, NAUGHTY LIST

SAFRON SNICKERDOODLE 순이었는데

첫 번째 것이 가장 맛있었어요! 또 하나 고르자면...

샤프론 정도...? 나머지는 그냥저냥 ㅎㅎㅎ

 

이게 시즌 별로 맛이 바뀌나 봐요 

극찬하던 맛은 안 보여서 아쉬웠습니다

인생 도넛이라고 엄청나게 추천하던데 흠...

그리고 초코 밀크쉐이크는 정말 많은 분들이

추천을 해주었는데 호호... 아쉬운 맛이었어요

그래도 덕분에 아침 든든히 먹었습니다~

Holey Grail Donuts 노란 트럭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