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기념품 정리 월마트와 ABC 마트, 면세점, 호놀룰루 쿠키에서 구매했어요

by 하얀고래🤍 2023. 5. 1.
반응형

집에서 하와이 기념품을 선물드릴 분들에 맞춰 정리해 봅니다

 

 

하와이에서 기념품을 잔뜩 사 왔어요
보부상인 줄 아셨다는데 웃어봅니다 ㅎㅎ
선물드릴 분들에 맞춰 나눠봐요

 

 

한아름 사왔어요
인기 많았던 친구들

 

하와이에서 한국으로 돌아온 후 다음 날

우선 빨랫감들을 정리한 후에 기념품도 정리해 봐요

얼마나 사 왔는지 한 군데에 몰아봤는데 와...

생각보다 많이 사 왔네요? ㅋㅋ

사실 더 있는데 조금 뺐을지도 몰라요.. ㅎㅎㅎ

월마트와 ABC 마트 그리고 면세점에서 구입했습니다

 

가장 인기가 좋았던 건 호놀룰루 쿠키와

미니어처 술병들이었구요 초콜릿도 좋았습니다

반전은 잼인 줄 알았던 3개의 병 포장의 상자가

알고 봤더니 꿀이어서 당황했다는 점

파인애플 젤리가 어마어마하게 맛이 있었구

다음에 간다면 한아름 사 와야겠다는 거? ㅎㅎ 

 

 

어떻게 챙겨줄까 조합해 봐요

골프좋아하시는 어머니께
이렇게 드려볼까..

 

골프공이 화려하고 이쁜 게 많이 있었는데

운동하다 보면 잃어버릴 수도 있다고 해서

골프 타월을 하나 사 왔구요 핀도 구매했습니다

개인 선물이라 적었지 먹을 것도 잔뜩 샀어요 ㅎㅎ

파란색 물병 술은 인기가 아주 많았습니다!

 

 

이렇게도 선물

 

정말 잘 사서 요긴하게 쓰고 있는 하와이 장바구니

가족들이랑 나눠먹으라구 낱개 세트 초콜릿이랑

키링도 선물을 해 주려고 조합했어요

장바구니 정말 예쁘다고 몇 번 이야기해 줬던~

 

 

지인 친구들에게

 

도움을 많이 준 친구들에게 준 선물

파인애플 젤리가 이렇게나 호응이 있을 줄이야...

꿀은 상상했던 그 맛이라 몸에 좋은갑다라나 ㅋㅋㅋ

호놀룰루 쿠키는 정말 맛있었다고 했어요

이렇게 세트로 몇 분에게 나눠줬습니다

 

 

본가에 가져간 선물
입국면세점에서 구입
입국 면세점에서 구입

 

하와이에서 유명한 건 하나씩 다 고른 느낌 ㅎㅎ

커피를 좋아하셔서 커피도 LION이랑 코나 커피도 사구

소금이랑 꿀, 차도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마카다미아 넛츠들은 당연히 맛있구요 ㅎㅎ

초콜릿 코팅된 건 술안주로 아주 잘 먹었습니다

여기에 친척들이랑 마실 술까지 분류해 보았어요

 

 

회사에 가져갔어요

 

회사에 가져간 초콜릿입니다 조가 5개가 있거든요~

사실 안 가져가도 되는데 감사해서 챙겨보았어요

왜냐면.. 떡을 한 박스씩 챙겨서 갔거든요 ㅎㅎ

초콜릿 맛있었다고 말씀해 주셔서 기분 좋았습니다!

은근슬쩍 그거 다 비싼 거예요~ 한건 비밀 ㅎㅎㅎ

 

 

집에서 요긴하게 쓰고있는 것들
마그넷
2023년 달력

 

 

집에서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는 것들입니다

하와이에서 팬케이크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직접 먹어보진 못해서 가루가 보여서 사 왔는데

아직도 못 만들어 먹어본 건 비밀 ㅋㅋㅋ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는 하와이 술잔도 있어요

파란색 물약 술도 인기가 많았구요

 

마그넷은 집에 자석이 붙는 칠판이 있는데

거기에서 유용하게 잘 쓰이고 있답니다

거북이 모양의 마그넷으로 달력도 같이 붙여두었어요

사실.. 사진에는 보이지 않은 기념품들이 많은데

이미 다 전달해 주었거나 뱃속에 들어가 버려서

후기를 남길 수가 없다는 게 아쉽네요 ㅎㅎ

여전히 초보 블로거인게 티가 납니다 ㅋㅋㅋ

 

하와이에서 잔뜩 사 온 기념품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