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피자 버팔로 윙 맛집 슬라이스 오브 와이키키 현지인들이 많이 먹는곳

by 하얀고래🤍 2023. 4. 23.
반응형

하와이에 왔는데 피자는 먹어줘야죠! 피자와 버팔로 윙이 맛있는 Slice of Waikiki

 

 

미국 하와이에 왔는데 피자는 먹어야죠
후기도 많고 크기도 크고 맛도 좋다는 곳
멋진 사장님과 재미있는 인테리어가 돋보여요

 

 


하와이에 와서 아직 먹지 못한 음식 피자
고래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이라 오늘 먹어요!
어디서 먹을까 검색도 많이하고 발품도 팔았는데
컨셉도 재미있고 후기와 별점이 좋은 곳 발견
슬라이스 오브 와이키키(Slice of Waikiki)로 갑니당

간판이 없어서 여기가 맞나 헤맨 건 비밀ㅋㅋㅋ
근처에 도착하니 줄이 길게 있는 곳이 가게였습니다

벽을 뚫어 놓은 듯한 작은 곳에서 손님을 맞이하네용
현지인들도 많이 먹구 관광객도 오는 것 같아요
밖으로 새어 나오는 피자냄새가 와... 행복해요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2시

 


메뉴판

피자
윙과 음료 디핑 등


메뉴판입니다
간단한 메뉴부터 이건 뭐지? 하는 것들은 검색해 봐요
어떤 메뉴가 맛있을까 고민하며 기다립니다
앞쪽에 있던 고객들은 뭘 시키나 엿듣기도 하구요

구글맵 후기를 보며 어떤 걸 주문할지 연습도.. ㅎㅎ
피자와 버펄로 윙을 사보려고 해요

디핑 소스를 뭘 할지 상당히 고민했어요 ㅎㅎ

 

 

내부를 봐요

헤어스타일이 멋진 직원
정말 바빠 보이던 직원


사장님이 되게 멋지셔요! 머리 스타일과 옷도요
주문을 하는데 장난도 걸어주시고 스몰토크도 하고요
말이 좀 빠르셔서 많이 놓치긴 했지만 말이죠ㅎㅎㅎ
원하는 피자도 고르고 버팔로 윙도 주문!
버팔로 윙 소스 고르는게 좀 힘들었던...ㅜ

안쪽에서는 열심히 그리고 끊임없이 움직이셔요

느린 듯 하지만 최선을 다하는 느낌이랄까...
피자도 굽고 버팔로 윙도 튀기고ㅎㅎㅎ
피자도 썰고 거의 일당 백의 직원입니다
사장님과 손발도 잘 맞는 느낌~

살짝 피자가 타는 게 보이는데 기분 탓이겠죵...???

 

 

주문완료

주문완료

 

손님들이 많아 제 차례가 늦게 온 것도 있지만

조각 피자가 아닌 한판으로 사가시는 분들이 많아요

버팔로 윙도 많이들 사가구요

오.. 한 조각도 꽤 크다고 들었는데 많이 사가는 걸 보니

벌써부터 기대감이 또 올라가기 시작합니다 ㅎㅎ

살짝 타던 피자를 가져가니 괜히 좋은 ㅋㅋㅋ

 

피자를 기다리는데 손님이 스몰토크를 걸어주네요

신고 있는 아쿠아슈즈가 이쁘다며 어디꺼냐는데..

어.. 이거 구매한 지가 엄청 오래되었다고 ㅋㅋ

요즘도 팔고 있는진 모르겠다며 브랜드를 알려줘요

상당히 관심이 있으시더라구요~

 

앞에 분들이 피자를 한 판씩 시켜서 오래 걸렸지만

덕분에 손님들 구경도 하고 길거리도 둘러봐요

여기 한국인 커플도 꽤나 많이 오더라구요! 내적 친밀감~

오늘은 어떤 사진을 찍었더라 확인하는데 불러주네요!

따끈한 피자를 받고 즐거운 여행 되라는 말에 웃어봅니다

와~ 피자를 받았어요!

 

 

주문한 메뉴

주문한 메뉴

 

주문한 메뉴는 피자 두 조각과 버팔로윙입니다

피자는 DEATH BY MEAT와 GREEN MONSTER

뭔가 극과 극의 메뉴 같죠? ㅎㅎㅎ

둘 다 가장 잘 팔리는 메뉴들이에요

그리고 6조각의 버팔로윙까지!

엇 지금 보니 7조각.. 서비스를 주신건가???

 

 

DEATH BY MEAT

DEATH BY MEAT

 

고기러버인 고래의 픽은 DEATH BY MEAT

페퍼로니와 소시지, 햄과 베이컨이 들었어요

여기에 파인애플 토핑을 하면 좋다고 해서 했는데..

뭔가 주문이 안되었나 봐요 ㅋㅋ 암튼 맛있어요!

진짜 고기고기 해서 육향도 진하구요

도우도 쫄깃하고 치즈도 맛이 괜찮네요

생각하신 것보다 쪼오금 더 짭니다 ㅎㅎㅎ

 

 

GREEN MONSTER

GREEN MONSTER

 

또나의 픽은 GREEN MONSTER

시금치와 토마토, 마늘과 버섯이 들었습니다

이게 인기가 정말 많아서 SOLD OUT도 된데요

기다리며 들어봐도 정말 많이 시키는 메뉴 ㅎㅎ

재료도 듬뿍 넣어주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도우가 얇고 쫄깃한 식감.. 아 또 먹고 싶다 ㅎㅎ

 

 

BUFFALO WING

버팔로윙

 

주문할 때 사장님이 막 장난치시구 운 좋다고 했던 이유가

한 조각을 더 줘서였을까요? ㅎㅎㅎ 

7조각이 온 버팔로 윙입니다! 오.. 좋다 좋다

소스를 고를 때 랜치소스를 추천해 줘서 받았는데

와.. 요고 진짜 맛있어요! 하나 더 사러 갈 뻔ㅋㅋ

맥주랑 먹은 날인데 캬.. 행복했습니다

 

 

소스들

치즈가루와 핫소스

 

원래 주는 건지.. 제가 구매한 건지는 모르겠는데.. ㅋㅋ

이 치즈가루도 정말 맛있었어요!

핫소스는 상상하시는 그 맛이지만요 ㅎㅎ

피자가 커서 살짝 물려갈 때 살짝씩 부어먹었습니다

 

피자 크기가 크고 토핑도 정말 많이 들어가 있구

가격도 가성비 있고 맛도 좋아서

현지인들과 관광객들이 많이 오는 곳

테이크 아웃만 가능하구 웨이팅이 항상 있다 해요

하와이에서 가성비 피자 맛집을 찾는다면 추천 ㅎㅎ

피자와 버팔로윙 맛집 Slice of Waikiki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