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술 구경하기 ABC MART 기념품 타기 마지막 밤엔 술을 마셔줘야죠

by 하얀고래🤍 2023. 4. 24.
반응형

오늘이 마지막 하와이에서의 밤 술을 잔뜩 마셔줘야죠

 

 

하와이 6박 8일 자유여행이 끝나는 날
ABC MART에서 술을 사봅니다
정말 즐거웠던 하와이 여행

 

 

이쪽은 처음 보는 술들이 가득

 

하와이에서의 마지막 밤이에요

6박 8일의 자유여행의 마지막이라니 믿기지 않아요

너무나 재미있었고 어떻게 보냈나 이야기도 할 겸

ABC MART에서 술을 사려고 합니다

물론 이벤트에 참여하려고 남은 돈 채우는 것도 맞아요

술 생각에 신나서 가게 사진은 찍지도 않은

바로 술부터 보여주는 재미난 포스팅이 되었네요 ㅋㅋㅋ

 

익숙해 보이는 술도 있고 처음 보는 술도 많구요

잊지 말아야할 것은 꼭!!! 여권을 챙기셔야해요

가방 다른거 들고 왔다가 여권 없어가지고...

장바구니에 담고 저는 기다리고 또나는 방으로 ㅋㅋㅋ

저와 같은 실수는 하지 않으셨음 좋겠네요!

 

미니어처 술들이 많죠 잔뜩 쓸어올걸...

와인도 보이고 칵테일도 있구요

어떤 걸 고를지 고민이 많이 됩니다

 

 

술을 구경해요

다양하게 곁들여 먹는 술들
맥주
맥주

 

맥주코너와 하이볼 등으로 먹을 때 곁들이는 음료들

여긴 익숙한게 많이 보여요!

정말 많이 마신 마우이 맥주도 있구요

처음보는 맥주나 꼭 먹어보고 팠던 롱보드 맥주도 있고

잭다니엘이나 하와이 맥주들도 보입니다

크.. 좀 더 오래 있었으면 하나씩 다 먹어보는건데 ㅎㅎ

 

 

와인과 양주

와인
양주류

 

와인은 잘 모르지만 세일하는 것들도 있었구

한국에서 자주 보던 것들도 있어서 신기했어요

확실히 환율 차이가 있긴 하겠지만 저렴하네요

위스키를 좋아하는 고래는 신이 났습니다 ㅋㅋㅋ

처음보거나 사고 싶었던 술들이 잔뜩 있으니 와...

물론 사진 못했지만요 ㅠㅠ 면세점에서 사보려구요

 

 

미니어쳐 술병

선물용으로 좋은 미니어쳐

 

선물용으로 정말 유용하게 쓴 미니어쳐들!

이거 하나 사서 해변을 바라보며 마시는 분들도 있구

노상하시면서 드시는 분들도 많은 미니어쳐입니다

짠 하고 원샷 하는 외국인까지....

이런거 보면 참 외국인들 멋있으면서도 무모한 ㅋㅋㅋ

여긴 진짜 탐났어요... 다 쓸어오고 싶었던 ㅎㅎㅎ

 

 

사온 술들

사온 술들
VOODOO RANGER JUICE FORCE
VOODOO RANGER IMPERIAL IAP

 

LONGBOARD
JACK DANIEL'S

 

다양한 술을 많이 샀는데 사진은 이것만 찍어두었네요

각각 맛이 어떻다고 이야기를 하려다가...

이거 먹었어요~ 자랑만 하는 걸로 하려구요 ㅋㅋㅋ

잔이 있었으면 따라 놓고 음료도 보여드리는 건뎅~

 

4가지의 술 중에서는 롱보드가 제일 맛있었구요

그 다음엔 잭다니엘 허니 그리구 IPA들 순입니다

술을 더 먹고 싶었지만 내일을 위해 참았어요 

아쉽당 벌써 하루가 끝나가다니~

피맥도 하고 싶었는데 마지막 날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이벤트 참여 후 받은 머그컵

머그컵

 

1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커피 머그잔을 준다고 해서

딱 90달러 정도 썼더라구요 채워서 받은 머그컵

여러가지 종류가 있어서 고르라고 했는데

가장 하와이 스러운 머그컵으로 골랐습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비슷한 거 하나 더 사올걸.. ㅎㅎ

하나만 덩그러니 있으니 물컵으로 사용중~

 

이렇게 하와이 자유여행의 마지막 밤이 지나가요

사진들을 보며 여행지의 추억을 다시 살려보기도 하구

때마침 보정된 스냅사진도 와서 기분이 좋았던 밤

물론 집까지 오는 것까지 포스팅을 하겠지만

정~말 오래 하와이 여행에 대해서 포스팅 했네요

고래가 집으로 돌아가는 포스팅까지 같이 해주실거죠?

이제 정말 얼마 안남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