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디저트 맛집 하와이 더 치즈케이크 팩토리

by 하얀고래🤍 2023. 4. 19.
반응형

지나가다 방문한 소문난 디저트 맛집 The Cheezecake Factory


하와이 디저트 맛집으로 검색하면
자주 보이던 곳 지나가다 발견했어요
이름에 걸맞은 케이크를 주문해 봐요

 

 


주변을 구경하며 걷다가 발견한 곳
한국인들 사이에서 하와이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더 치즈케이크 팩토리입니다!
케이크 말고도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오하우에서도 유명해서 앉을자리가 없었던...
후식으로 먹을 케이크를 사보려구요~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3시

 

 

외부를 구경해요

생각보다 엄청 커요
대기하던 손님들이 앉네요
카운터


생각보다 큰 크기에 놀랐는데
해피아워 시간임에도 손님들이 가득 차서 놀랐습니다

여기가 케이크로만 유명한 게 아니고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는 레스토랑이거든요

미국에서 유명한 체인 레스토랑이래요!

 

푸짐한 양이 장점이라는 말이 많아서
먹고 갈까 고민했는데 와..  자리도 없구
로비에서 앉아서 웨이팅 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그냥 포장해 가자고 마음먹구 케이크를 구경해요

 

 

메뉴판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
맛있어보이죠
뭘 먹어야하나 고민
다 맛있어보이는데 말이죠
포장 주문 예약인가봐요


너무나 많은 케이크에 당황..
거기에 다 맛있어 보여서 뭘 먹을지 행복한 고민두...
다양한 크기의 케이크도 구매가능해요

 

케이크 앞에 두고 계속 고민하니까
직원분이 이것저것 이야기해 주는데 잘 못 들은 ㅎㅎㅎ
말이 엄청 빠르시더라구요ㅜㅜㅜㅜ
그래서 오리지널이 어떤 건지 물어봤다는 건 비밀...

뒤쪽에는 미리 주문해 둔 케이크 같았어요
아닐 수도 있지만 계산 후 포장 케이크를 저기서 빼서
포장을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참고해서 골랐습니당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카드도 이쁘던데

 

입구에서 판해하고 있던 더 치즈케이크 팩토리 카드
50달러 기프트 카드를 팔고 있어요
카드 디자인이 이쁘기도 해서 탐이 났던...
제가 하와이 살았다면 바로 구매했을 겁니다!!
50달러에 15달러를 보너스로 준다는데..
맛있는 디저트 더 먹을 거니 고민도 안 했을 듯? ㅋㅋㅋ
상당히 아쉬웠어요

 

 

구매완료

구매완료


직원분의 추천과 가장 오리지날을 먹어봐야겠다 싶어
구매한 오리지날 치즈 케이크입니다
포장도 딱 맞는 케이스에 주셔서
부서지거나 뭉개지지 않고 숙소까지 잘 가져왔어요
맛이 어떨까 궁금했지만 저녁까지 참았던!

 

 

먹어봐요

이쁘당
꾸덕한 치즈케이크

 

미국식 치즈케이크가 딱 이런 맛이겠구나 생각했는데

와.. 진짜 꾸덕하구요 부드럽게 넘어가요

찐한 치즈의 맛이 매력적이었습니다 ㅎㅎ

기본 케이크가 이 정도인데 다른 건 얼마나 맛있을지

시간만 더 있었으면 몇 번 더 가서 먹었을지도!

 

자리와 시간이 없어 케이크만 먹었는데

식사로도 인기가 정말 많은 곳입니다

하와이 맛집인 데는 다 이유가 있겠죵??

한국어 메뉴판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셔요 ㅎㅎ

다음에 가게 된다면 식사류도 먹어볼 듯~

하와이 디저트 맛집 더치즈케이크팩토리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