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고래의 내돈내산 후기

맛있는 차 추천 쌍계 청귤 캐모마일 블렌딩 티 내돈내산 후기 손님 접대용 차로도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by 하얀고래🤍 2023. 8. 19.
반응형

맛이 궁금해서 구매해 본 고급스러운 차 쌍계 청귤캐모마일 블렌딩티

 

 

회사에서 고급진 차를 먹어보고 싶어
총무의 권한으로 비싼 차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선 후배들이 다 좋아했던 블렌딩티입니다

 

 

 

회사에서 근무 중에 이런저런 음료를 많이 마시는데

맛있는 차를 먹어보고 싶어 구매했습니다

세일 중이어서 샀지만 본래 가격이 좀 비쌌거든요

구매 후에 이거 비싼 차고 10개 들어있으니

꼭 챙겨서 드셔야 한다며 홍보를 막 해봅니다 ㅎㅎ

 

상큼한 건조 청귤, 캐모마일, 사과농축분말로

상큼 달콤한 블렌딩티라고 적혀있구요

건조 청귤 슬라이스가 들어있나 봐요

 

 

쌍계명차 소계

쌍계명차 소개
상세내용

 

1975년부터 지리산 화개동에서 전통차를 만들어온 곳

소소한 일상 속 차가 선사할 수 있는 본연의 맛을 담아요

차 전문 브랜드 쌍계의 소개입니다

차갑게나 뜨겁게 둘 다 먹을 수 있네요

 

상큼하고 싱그러운 100% 국산 청귤이 들어있구요

캐모마일에 사과농축분말과 별사탕을 더해서

상큼, 달콤, 향긋함이 가득한 차입니다

말린 청귤 슬라이스와 캐모마일 블렌드티가 들었어요

 

 

쌍계 청귤 캐모마일 블렌딩 티 언박싱해 봐요

예쁜 포장지
먹는법도 적혀있어요
청귤슬라이스
개별포장 되어있습니다
안을 찢어보고 싶었지만.. 패스

 

하나하나 개별포장이 되어있는 게 좋았구요

100% 생과일로 만든 건조 과일칩과

과일 풍미를 살린 블렌드티도 하나씩 세트네요

삼각티백에 들어있는 것도 귀엽습니다

 

 

쌍계 청귤 캐모마일 블렌딩 티를 마셔봐요

뜨겁게 먹었어요

 

뜨겁게도 마실 수 있고 차갑게도 마실 수 있는데요

뜨겁게는 티백 한포에 과일 슬라이스를 넣은 후

끓는 물 200ml를 넣고 3~5분 우려서 먹구요

차갑게는 똑같이 우려낸 다음에

준비한 얼음컵에 차를 부어 즐기면 됩니다

기호에 따라 시간과 온도를 조절하면 된다고 해요

 

저는 뜨겁게 먹어보았는데 와.. 이거 맛있어요

확실히 과일 슬라이스가 들어있으니

청귤 맛이 깊게 나구요 차의 향도 좋습니다

선후배들도 다 맛있다고 또 사 오라고 하는데

가.. 가격이.. 우리 조비 더 걷어야 한다며 ㅠㅠㅠ

 

손님 접대하는 데 사용해도 좋을 것 같구

맛있는 차를 드시고 싶을 때도 좋습니다

예쁜 잔에다가 먹으면 멋도 분위기도 더 좋을 듯

다음에 또 구매할 생각이 있어요!

세일하면 많이 사서 쟁여두려구요 ㅎㅎ

쌍계 청귤 캐모마일 블렌딩 티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