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고래의 내돈내산 후기

익산농협 생크림 찹쌀떡 여수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구입했어요

by 하얀고래🤍 2023. 8. 27.
반응형

요즘 인기 있는 익산 생크림 찹쌀떡을 여수에서 구입했어요

 

 

여수 하나로마트에서 장을 보고 있는데
눈에 딱 들어온 익산농협 생크림 찹쌀떡
금방 매진되어 나중에 또 들어온다해요

 

 

 

익산농협 생크림 찹쌀떡이 요즘 인기입니다

오프라인에서 웨이팅이나 오픈런으로 사기도 하고

온라인에서 구매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했는데요

사실 후기를 찾아보기 전엔 이렇게 유명한지 몰랐던...

우연히 여수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발견한 찹쌀떡

또나가 이거 요즘 인기라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 위치 : 여수시 여문 2로 40
☆ 시간 : 매일 09시 - 21시

☆ 전화번호 : 061-653-5800
☆ 주차장 : 전용 주차장이 있으니 이용하셔요

 

 

익산 농협 생크림 찹쌀떡 상세정보

보관방법과 상세정보

 

보관방법과 상세정보가 적혀있는데요

반드시 냉동보관하고 상온에서 10~20분 자연해동 후

먹으면 아이스떡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전자레인지 등에 가열하면 터지거나 녹을 수 있습니다

익산농협 떡 방앗간에서 만들었네요

 

 

익산 농협 떡 방앗간의 생크림 찹쌀떡

익산농협 떡 방앗간에서 만들었어요

 

조합원이 생산한 국내산 쌀, 팥, 쑥 등을 이용해서

어머니의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만든 

익산농협 떡방앗간의 찹쌀떡입니다

다양한 맛이 있었는데 사진을 못 찍은 게 아쉬운...

 

 

익산 농협 생크림 찹쌀떡을 먹어봐요

자연해동 후 먹어봐요
생크림이 가득 들어있어요

 

자연해동 후 먹어봤는데 와.. 이거 맛있어요!

떡도 쫄깃하고 생크림도 가득 들어있습니다

부드러운 생크림과 달콤한 맛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인기 있는 이유가 있었네요 ㅎㅎ

커피나 차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당연히 계속 파는 줄 알고 다음날 더 사러 갔다가

매진되어 못 산 게 너무 아쉽습니다 ㅠㅠㅠ

다행히 3팩을 구매해서 주변 지인들께 나눠줬는데요

흑임자나 고구마, 초코 맛 등 여러 맛이 있던데

하나씩 사둘걸 하고 후회하고 있는 요즈음입니다

포스팅거리 사진도 못 찍은 것도 아쉽기도 하구요...

 

다시 들어오면 하나로마트에서 알려준다구

밴드를 가입하고 하루에 한 번씩 들어가서 확인 중!

온라인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셔요

최근에 여름철 마지막 판매글이 올라와서...

언제 또 올라올지는 모르겠습니다 ㅠ

또 먹고 싶어지네요 다음엔 잔뜩 사 와야겠어요..

익산 농협 생크립 찹쌀떡 내돈내산 구입후기 끝!

 

 

<익산 대표 먹거리 찹쌀떡 판매 블로그>

.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 : 네이버 블로그

안녕하세요! 익산지역 맛좋고 질좋은 쌀로 정성들여 만든 퓨젼&전통떡 파수꾼 익산대표먹거리(생크림찹쌀떡)입니다.지역 특산품 자리 매김 및 익산 알리기 프로젝트 ○ 생크림찹쌀떡 / 흑임자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