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고래의 내돈내산 후기

다이어트 간식 계란찜기 제니퍼룸 말하는 스마트 에그보일러 반숙부터 완숙까지 다른 요리도 가능해요

by 하얀고래🤍 2023. 9. 2.
반응형

회사에서 계란을 많이 삶아 먹으니 산 Jenniferoom Egg Boiler


회사에 도착했는데 새로운 기기가 보여요
후배가 에그보일러라고 알려주네요
신기하니 바로 사용해 봐야죠




회사에 출근을 했는데 새로운 녀석이 보입니다
처음에는 뭔지 몰라서 이리저리 둘러보고 있는데
후배가 와서 이거 계란 삶는 기계라고 알려줘요
신기신기 딱 야식으로 계란 삶아 먹으려고 샀거든요
오늘 바로 써보려고 합니다! 운이 좋네요 ㅎㅎ


제니퍼룸 에그보일러를 살펴봐요

위쪽에 계란 7구를 놓을 수 있어요
아래쪽에도 가능합니다
물받는 트레이


구성은 간단한데요 찜기 뚜껑이 있구요
달걀트레이와 다용도 트레이가 차례로 있구
바닥에는 가열판이 있습니다 ㅎㅎ
달걀은 7개와 7개 넣을 수 있을 것 같구요
가열판엔 Max라고 표시된 게 눈에 확 들어오네요


Jenniferoom Egg Boiler 설명서

설명서를 읽어봐요
구성품


위에서 설명드린 부품정보가 적혀있네요
스팀홀로 증기가 나와 뜨거울 것 같으니 조심해야겠고
표시등엔 단단한 완숙과 부드러운 반숙 기능이 있구
촉촉한 반숙과 2단 찜요리도 가능하네요
간단한 구성이라 좋습니다


제니퍼룸 사용방법

사용방법


물은 Max선까지 채워주시면 되구요
이건 1단/2단 상관없이 동일! 그저 채우면 될 듯 ㅎㅎ
달걀은 둥근 부분이 바닥에 가게 놓아주시면 되구요
7개 이하로 하실 땐 꼭 달걀트레이에 놓으셔야 해요

아래쪽이 더 잘 익을 것 같아 놓으시면...
곧 부화할지도 모를 쪼꼼 익은 달걀을 보게 될 겁니당
어떻게 아냐구요? 저도..  알고 싶지 않았어요ㅜㅜㅜ
탁 깨면 주륵 흘러내립니다(부드러운 반숙 기준)

촉촉한 반숙은 11분, 부드러운 반숙은 13분이 걸리고
7개만 넣었을 때 가능합니다
단단한 완숙은 18분이구 다양한 찜요리는 25분이 걸려요


제니퍼룸 레시피 활용하기

레시피 활용하기
제품보증서


2단에 달걀 14개를 넣게 되면 완숙만 됩니당
그 외에 단호박, 호빵, 만두, 양배추 등 다양한 재료를 넣고
에그보일러를 사용할 수 있어요
어쩐지 다른 조가 단호박을 잔뜩 사두었더니
같이 쪄서 먹었나 봅니다 ㅎㅎㅎ

옆에는 청소 방법도 적혀있구 보관방법도 있습니다
마지막 장은 제품 보증서네요
보증기간은 1년!
다 읽었으니 바로 조리해 봐야죵


제니퍼 에그보일러를 사용해 봐요

7구씩 할거에요
실패ㅋㅋㅋ


윗사진이 이상하죠? 맞아요...
처음에 아래가 더 따뜻할 거라며 다용도 트레이에 하구
부드러운 반숙을 한 모습입니다 ㅋㅋㅋ
해당하는 기능을 택하면 음성으로 알려주구요
끝날 때도 알려주니 편하긴 하더라구요

첫 시도는 실패! 아쥬... 흘러내리고... 전 당황하고...
원래 이런 거냐 물으시는데 숨고 싶었던 ㅠㅠㅠ
막내가 물에 삶는 게 더 맛있다며...
물론 제가 조리한 게 아닌데 말이죠!!(변명)


제니퍼 에그보일러 성공했어요

부드러운 반숙
아주 잘 익었습니다


다음날 매뉴얼을 꼼꼼하게 읽구 뭐가 틀렸나 확인!
달걀트레이에 올려야 한다는 걸 배웠습니당
그리고 나온 결과는 성공! 기분 좋네요 ㅎㅎㅎ
막내들 편하라고 사준 건데.. 7개씩 하니 시간도 걸리구
계란이 30개잖아요? 자꾸 2개가 남는 건 비밀 ㅋㅋㅋ

그래도 집에서 딱 버튼 눌러두면 삶아질거고
반숙 좋아하시는 분들은 버튼만 누르면 되니 좋을 듯!
저희도 단호박이나 다른 재료들 나서 익혀보려구요
생각보다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니 좋습니다
제니퍼 에그보일러 사용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