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고래의 내돈내산 후기

GS25 편의점 맥주 블랑제리뵈르 버터맥주 맛 내돈내산 후기 핫다리와 젤리블리 애플망고맛과 납작복숭아랑 먹었어요

by 하얀고래🤍 2023. 9. 20.
반응형

버터맥주가 세일하길래 편의점 간식과 구매해서 사 먹어봤어요

 

 

한때 편의점에서 매진되었던 버터맥주입니다
편의점에 들어왔더니 4가지 음료 맛이 다 있고
세일하길래 간식과 함께 구매했습니다

 

 

조금씩 미묘하게 달라요

 

송도해수욕장에서 문토스트를 먹고 숙소로 오는데

맥주가 생각나서 GS 25 편의점에 들렀습니다

어떤 맥주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발견한

블랑제리뵈르 버터맥주입니다

 

한 때 매진되거나 한 두 가지 맛만 볼 수 있던 맥주인데

누적 판매량이랑 하루 판매되는 량도 엄청났구요

네 가지 맛이 다 있고 세일하길래 간식과 같이 샀어요

사실 해리포토 버터맥주가 이런 맛이려나? 하며

큰 기대를 안구 구매했습니다 ㅎㅎ

 

 

<송정해수욕장 간식으로 문토스트를 먹었어요>

부산 송정해수욕장 간식 맛집 문토스트 본점 모짜렐라치즈 토스트 먹었어요 (tistory.com)

 

부산 송정해수욕장 간식 맛집 문토스트 본점 모짜렐라치즈 토스트 먹었어요

송정해수욕장을 걷다가 발견한 문토스트 예전엔 푸드 트럭이었다면서요? 저녁도 먹었겠다 소화를 시키려 걸어봐요 송정해수욕장이 근처라서 산책하다가 송정 맛집으로 유명한 문토스트를 발

jck313.tistory.com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한 간식

핫다리와 젤리블리 두가지

 

맥주를 먹으려면 안주가 필요하잖아요

안주로 고른 건 매콤 쫄깃한 핫다리를 골랐고

젤리블리의 젤리들도 세일을 하고 있어서

애플망고와 납작 복숭아 젤리를 구매했습니다

둘 다 좋아하는 과일들이거든요~

 

 

블랑제리뵈르 버터맥주는 A~D 순으로 먹는다면서요?

AAA+버터향

 

다른 원재료는 다 같고 버터가 달랐던 AAA+맛

도수는 4.5%에 500ml입니다

버터향이 물씬 풍겨서 부드럽게 넘어갔는데

약간 느끼한 맛과 탄산도 거의 못 느낀 ㅎㅎ

버터 맛은 쪼금 느껴졌어요

 

 

BBB+카라멜향

 

BBB+는 빨간색 캔이었는데 카라멜향이 달랐구요

4.5%의 도수에 500ml입니다

카라멜을 좋아해서 기대하고 마셨는데...

어.. 그냥 버터향만 가득했던 느낌

AAA+랑 다른 게 뭐지??? 이러면서 마셨어요

단맛은 좀 더 느껴지는 느낌

 

 

CCC+ 아몬드향

 

더 진한 갈색? 고동색인 CCC+

아몬드 향이 들어가 있구요 4.5%입니다

음.. 아몬드 향이 좀 나는 것 같기는 한데...

맥주랑 아몬드라 향이 좋았을 것 같기도 하고..

기대했는데 이것도 버터맛만 나는 느낌

이거 마시면서 응? 나 취했나? 싶었어요 ㅋㅋㅋ

 

엇.. D 어디 갔지?! ㅋㅋㅋ 단체는 찍어두고 흠...

사진을 안 찍었을까요...? 아이보리색 DDD+입니다

헤이즐럿향이 들어있다고 하던데요

4.5%의 도수에 500ml입니다

그나마 이게 제일 맥주 같다는 생각이 들긴 했는데...

쓴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그런 것 같습니다 ㅎㅎ

버터와 헤이즐넛 향도 조금 나기도 하구요

 

 

매콤 쫄깃한 핫다리

살짝 매워요

 

건어물을 좋아하는 또나가 고른 핫다리입니다

용량이 소라고 적혀있어서 작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넉넉한 양이 좋았구요

매콤한 정도와 짭조름함도 괜찮았던 핫다리

생각만큼 쫄깃하진 않았지만 간편히 먹기 좋았어요

버터 맥주들이 다 느끼하니 딱 잘 샀다고 생각했습니다

 

 

젤리블리 애플망고와 납작 복숭아

애플망고맛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란 애플망고 맛입니다

절취선이 있어서 쉽게 오픈되는 게 좋았고

달달하구 향도 강해서 좋았던 애플망고 맛

버터맥주와의 궁합은 좋진 않았어요...

이건 또 세일하면 사 먹을 듯!

 

 

납작복숭아맛

 

요즘 유튜브나 기사 보면 납작 복숭아가 맛있다고 해서

구매해 본 젤리블리 납작 복숭아 맛입니다

생각한 것보다 달지는 않았지만 이것도 맛있어요!

마찬가지로 버터향 가득 맥주와는 어울리지 않았지만

나중에 세일하면 또 사 먹으려고요

 

해리포터 버터맥주를 생각하고 먹기도 했고

하루에 3만 5천 캔, 누적 판매량도 엄청났다던

기사가 기억나 세일하니 구입했던 4가지 맥주

먹어봤는데 음.. 제 스타일은 아니었던 걸로 ㅎㅎ

버터맛 나는 맥주가 생각나서 또 구매해 본다면

D> C> A> B 순으로 사 먹을 것 같습니다

블랑제리뵈르 버터맥주 4종과 안주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