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고래의 내돈내산 후기

롯데마트 밀키트 추천 등촌식 미나리 얼큰 샤브샤브 후기 캠핑용 음식으로도 좋아요

by 하얀고래🤍 2023. 10. 30.
반응형

대형마트 밀키트 코너를 구경하다 세일하길래 사본 등촌식 마나리 얼큰 샤브샤브

 

 

등촌샤브칼국수에서 맛있게 먹었는데
밀키트로 등촌식 미나리 얼큰 샤브샤브가 있네요
이것도 맛있지 않을까 싶어 구매했습니다



 

롯데마트 밀키트 코너에서 맛있는 게 있나 구경해요

등촌식 미나리 얼큰 샤브샤브가 세일하고 있더라구요 

최근에 등촌샤브칼국수에 가서 맛있게 먹었거든요

국물도 좋고 채소도 많아 맛있었던 기억이라

밀키트 제품도 맛있지 않을까 하고 구매했습니다

 

 

여수 학동 부삼 샤브샤브 맛집 여수 등촌 샤브칼국수 여수점 뷰도 예쁜 감성 음식점 (tistory.com)

 

여수 학동 부삼 샤브샤브 맛집 여수 등촌 샤브칼국수 여수점 뷰도 예쁜 감성 음식점

4코스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음식점 등촌 샤브칼국수를 방문했어요 배도 많이 고프고 얼큰한 음식이 먹고 싶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 생각난 곳 가성비가 좋다는 등촌 샤브 칼국수입니다 오늘

jck313.tistory.com

 

 

등촌식 미나리 얼큰 샤브샤브 구성품

구성품

 

호주산 생면과 소고기가 들어있구요

미나리와 소금은 국내산 나머지는 다 외국산입니다

소분해 들어있어서 좋고 컷팅도 다 되어있네요

총 10가지의 재료로 내용물이 구성되어 있는데

다 있나 한 번 확인도 해봅니다 ㅎㅎ

 

 

등촌식 미나리 얼큰 샤브샤브 조리방법

조리방법
조리전 모든 채소를 세척해요

 

조리 전 채소를 세척하는 게 요리의 시작입니다

미나리가 생각보다 잘 안 씻겨지기도 했고

자꾸 이곳저곳에 붙어 인내심이 필요했지만... ㅋㅋ

나머지 채소들도 물에 한 번 헹궜습니다

버섯은 씻는 게 아니라지만.. 혹시 몰라 같이 세척!

 

 

물 1300ml에 소스를 넣어요

 

물 1300ml에 소스를 넣으라고 해서 따라 해봅니다

생각보다 물이 많은 거 아닌가? 생각이 들긴 했어요

 

 

육수가 끓으면 간마늘과 채소를 넣어요

 

육수가 바글바글 갑자기 끓어서 당황한 건 비밀...

완전 나 잘 끓여지고 있다고 과시하는 느낌 ㅋㅋㅋ

여기에 간 마늘과 미나리를 제외한 채소를 넣습니다

 

채소가 익으면 고기를 넣어요

 

채소와 버섯이 다 익었다고 생각이 들면

미나리와 고기를 넣고 3분간 끓인 뒤 먹으면 됩니다

 

 

등촌식 미나리 얼큰 샤브샤브를 먹어봐요

미나리에 싸서 먹어봐요
참소스에 콕

 

등촌식 미나리 얼큰 샤브샤브를 먹어봅니다

기대한 만큼의 건더기와 국물의 맛은 아니었던...

등촌 샤브샤브칼국수에서는 배 터지게 먹었는데요

다음엔 미나리랑 버섯을 더 구매해야겠습니다

물의 양을 좀 적게 잡아도 괜찮을 듯

참소스에 찍어먹는 고기와 야채는 맛있었어요!

 

 

등촌식 미나리 얼큰 샤브샤브 면을 넣어요

다 먹은 후 육수에 면을 넣고
4분을 끓어요

 

다 먹은 육수에 면을 넣고 4분을 끓이면 되는데요

면 넣고 국물이랑 같이 먹으니 또 괜찮네요

면의 양이 조금 적다고 느껴지는 건 저뿐일까요 ㅠㅠ

이거 분명히 2인분이라고 했는데...

다 먹고 나서도 뭔가 아쉬운 배입니다 ㅠㅠ

물론 고래가 잘 먹는 편이긴 하지만요...

 

 

등촌식 미나리 얼큰 샤브샤브 냉장고 파먹기

집에 있는거 다 넣어봐요

 

다 먹고 나서 눈치를 살짝 봅니다

밥을 넣고 죽도 먹고 나면 배가 부를 것 같긴 한데...

고기랑 야채 등등이 더 먹고 싶더라구요

또나에게 살짝.. 냉장고 파먹기를 할까? 물어보고

고기와 만두 그리고 야채를 넣어 더 먹자고 꼬셨어요

성공해서 마구마구 넣어 만든 2차전입니다 ㅎㅎ

 

우삼겹을 더 넣고 만두를 넣으니 진한 국물이 되어

제가 생각했던 찐한 육수의 맛이 나더라구요

약간의 간을 맞추긴 했지만 아무거나 넣고 끓여도

다 맛있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캠핑장에서 먹을 때도 남은 재료들 다 넣어서

같이 끓여 먹어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롯데마트 밀키트 코너에서 발견한 등촌식 샤브샤브

다음엔 부재료를 더 사서 만들어 먹거나

물의 양을 좀 줄이거나 양념을 좀 추가해 보려고요

냉장고 파먹기에도 괜찮은 음식인 것 같아요 ㅎㅎ

등촌식 미나리 얼큰 샤브샤브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