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고래의 내돈내산 후기

CJ 고메 함박스테이크와 치즈함박스테이크 내돈내산 후기 전자레인지 조리

by 하얀고래🤍 2023. 11. 6.
반응형

장을 보는데 눈에 들어온 Gourmet 1+1 이벤트 먹어보고 싶던 제품이라 바로 집어 왔습니다!

 

대형마트에서 장을 보며 이것저것 구경하다
CJ 고메 스테이크가 1+1 하고 있네요
전자레인지로 조리해 먹었습니다

 


대형마트에서 장을 보다 보면 지나치기 힘든 유혹이죠
1+1을 하는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 함박스테이크와 치즈함박스테이크가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는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카트에 담았습니다ㅎㅎㅎ 전자레인지에 조리라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고메 함박 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
상세정보


고메 함박스테이크입니다
초록색의 봉지가 마음에 들구요 크기는 아담한 느낌
냉장고에 넣어 보관하면 되는 제품입니다
국산과 외국산 돼지고기를 섞어 만들었네요ㅎㅎ
조리방법과 영양정보를 읽어봅니다


고메 치즈함박 스테이크

치즈 함박스테이크
상세정보


이번에는 치즈 함박스테이크를 구경해 봅니다
주황빛의 봉지가 마음에 들구요
함박스테이크와 크게 다른 점은 없어 보입니다 ㅎㅎ
다만 치즈가 들어서 칼로리가 더 높을 줄 알았는데
오히려 고기로 빈틈없이 꽉 채워서인지
함박스테이크가 더 높았던 건 신기했어요


고머 치즈함박 스테이크를 조리해 봐요

증기 배출구 확인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서 조리해 먹으려고 해요
1번의 조리선까지 절취한 다음에 전자레인지에
700W는 2분, 1000W 1분 40초를 돌리시면 됩니다
그 후 취식선을 뜯어 드시면 됩니다
꺼내실 때 증기배출구에 손 조심하세요! 뜨겁더라구요
빵빵하게 부풀은 조리된 치즈 함박스테이크를 꺼내봅니다


오늘의 한상

오늘의 한상


집에 혼자 있어서 단출하게 밥을 먹으려고 해요
치즈 함박스테이크를 조리해서 담았구요
단짝친구 계란프라이도 두 개 담았습니다
고래가 좋아하는 토하젓을 선물 받아서 아껴먹고 있는데
오늘 큰맘 먹고 밥에 비벼서 먹으려고 합니다
혼자 먹으니 비싼 거 먹어야겠다며 ㅋㅋㅋ
단출과는 살짝 멀어진 건가....?


고메 치즈 함박스테이크를 살펴봐요

치즈 함박스테이크
치즈가 가득해요
한입 드셔야죠


조리된 치즈 함박스테이크부터 먹어봅니다
맛있는 향이 나서 사진 찍으면서도 얼른 먹고 싶었던!
처음에 커팅했을 때는 치즈가 안 보여서 속상했는데
이게 한쪽에 몰아있더라구요ㅎㅎㅎ 서운할뻔했어요~
생가보다는 짭조름했지만 한 끼 식사로는 괜찮았습니다

대형마트에서 발견한 고메 함박스테이크 세트 할인에
고민 없이 구매해서 먹어본 제품입니다
가성비도 괜찮고 맛도 호불호 없을 것 같아요ㅎㅎ
다음에도 이벤트 하면 또 구매해보려고 합니다
고메 함박스테이크, 치즈 함박스테이크 내돈내산 후기 끝!

 

 

<고메 다른 메뉴와 밀키트 추천>

이마트 짬뽕 추천 고메 불맛가득한 중화짬뽕 내돈내산 후기 우삼겹을 넣어 먹었어요 (tistory.com)

 

이마트 짬뽕 추천 고메 불맛가득한 중화짬뽕 내돈내산 후기 우삼겹을 넣어 먹었어요

코스트코에서도 많이 사간다는 불맛 나는 고메중화짬뽕 맛있어요 캠핑요리로도 좋아요 대형마트 할인코너에 있어 냉큼 주어온 고메 불맛가득한 중화짬뽕입니다 맛있어서 재구매 의사가 있어

jck313.tistory.com

롯데마트 밀키트 추천 등촌식 미나리 얼큰 샤브샤브 후기 캠핑용 음식으로도 좋아요 (tistory.com)

 

롯데마트 밀키트 추천 등촌식 미나리 얼큰 샤브샤브 후기 캠핑용 음식으로도 좋아요

대형마트 밀키트 코너를 구경하다 세일하길래 사본 등촌식 마나리 얼큰 샤브샤브 등촌샤브칼국수에서 맛있게 먹었는데 밀키트로 등촌식 미나리 얼큰 샤브샤브가 있네요 이것도 맛있지 않을까

jck313.tistory.com

이마트 피코크 밀키트 추천 밀푀유 나베 2인분 내돈내산 후기 몬월남쌈과 같이 먹었어요 (tistory.com)

 

이마트 피코크 밀키트 추천 밀푀유 나베 2인분 내돈내산 후기 몬월남쌈과 같이 먹었어요

소고기가 겹겹이 피어나는 따뜻한 전골요리 밀푀유나베를 먹었어요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기도 했고 야채와 고기도 먹고 싶어 고른 밀푀유나베 라이스페이퍼랑 먹으니 더 맛있어요 오늘도 이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