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고래의 내돈내산 후기

여행용 기내용 캐리어 추천 내셔널 지오그래픽 24인치 20인치 N236ASU010 비숍 아이보리 캐리어 세트를 주문했어요

by 하얀고래🤍 2023. 10. 31.
반응형

여행용 캐리어가 필요해서 주문했는데 기내용까지 세트로 받았습니다

 

 

여행을 가려고 준비 중인데 캐리어가 필요해요
최근에 내셔널 지오그래픽게 좋다고 들어서
세일까지 하고 있어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운동을 마치고 집에 왔는데 큰 박스가 있습니다

살짝 들어보려하니 생각보다 묵직해서 놀랐어요

집에 가져다 놓고 뭔지 봤더니 비숍캐리어가 왔습니다

 

여행을 준비중인데 캐리어가 하나씩 필요하더라구요

기내용이랑 여행용 이렇게 두 가지 가요

어머니께서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를 사셨는데

바퀴도 좋고 튼튼하고 잘 이용하셨다고 해서

검색해 보니 세일도 하길래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비숍캐리어 N236ASU010를 언박싱해봐요

언박싱
예쁜 보자기에 쌓여있어요

 

캐리어가 도착했으니 언박싱을 해봐야죠

상자를 개봉한 후 캐리어를 꺼내려고 하는데 오...

보자기에 예쁘게 쌓여 있습니다 ㅎㅎ

고급지게 포장되어 있는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혹시나 하자를 발견하면 반품하려고 조심히 빼려는데

생각보다 무거워서 낑낑거린 건 비밀... ㅠㅠㅠ

 

 

내셔널 지오그래픽 비숍 아이보리 캐리어 24인치

24인치 언박싱 완료

 

아이보리 색을 골랐는데 비주얼이 이쁘네요

외부 자극으로부터 최대한 보호할 수 있도록

SANDING 가공을 했다고 합니다

이곳저곳 확인해 보며 하자가 있나 확인해 보구

바퀴로 이리저리 막 굴려봤어요 ㅎㅎ 잘 되네요

 

 

3단 손잡이와 확장기능

손잡이
손잡이

 

손잡이는 블랙으로 예쁘게 달려있는데요

3단 슬라이딩 핸들이라서 누가나 체형 및 상황에 맞게

버튼을 누르면서 손잡이 높이 조절이 가능!

2단보다는 3단이 저는 편하더라구요 ㅎㅎㅎ

 

 

확장도 되구요

 

24인치는 공간 확장이 되더라구요

4CM 정도 확장 기능을 설계했다고 하는데

공간이 약 18% 정도 넓어지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물건 잔뜩 넣다 보니 부피가 큰 것들이 있었는데

확장할 수 있는 것 덕분에 아주 여유롭게 담았습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비숍 캐리어 잠금장치

TSA 승인 잠금장치
시리얼 넘버
설정 방법

 

매립형 잠금장치로 TSA 승인을 받았다고 해요

미국과 캐나다에 입국 심사가 까다로워지면서

캐리어 파손을 감수하더라도 캐리어를 열어보는데

이 마크가 있다면 마스터키로 열어본다고 합니다

그럼 캐리어가 손상이 되지 않는다고 해요

 

다만.. 예전 여행을 갔을 때 캐리어 잠근다고 잠겄는데

제가 기억하고 있던 비밀번호가 아니어가지구

틈만 나면 하나하나 숫자 돌리면서 맞춘 기억이...

그 이후로는 잘 사용하고는 있지 않습니다 ㅋㅋㅋ

아니면 핸드폰에 메모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24인치 안에 20인치가 들었네요

너 여기 들었구나
지퍼 디바이더
X밴드

 

20인치도 같이 주문했는데 왜 안 왔지 생각했었는데

24인치 캐리어 안에 쏘옥 들어가 있었네요 ㅎㅎ

어쩐지 무게가 많이 나간다 했습니다... ㅠㅠㅠ

제품 내부는 지퍼 디바이더랑 X밴드로 구성되었어요

 

지퍼가 있어서 한쪽면 공간을 분리해서 쓸 수 있고

보이고 싶지 않은 물건을 넣거나

이동 중 움직임을 최소화할 수 있을 것 같아요

X밴드 압축 스트랩도 있어서 물건 고정이 가능해서

캐리어 열었을 때 왈칵 쏟아지는 걸 방지해 줍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캐리어 24인치 20인치

나란히 세워두었어요
예쁜건 한번 더 봐야죠

 

나란히 세워두니까 이쁘네요 ㅎㅎㅎ

나중에 또나가 귀엽고 색깔 이뻐서 마음에 든다 해요

다만 아이보리색을 유지하려면 커버를 하나 사야 하나...

때가 좀 타겠구나 생각을 나중에 하긴 했습니다

두 제품다 바퀴가 부드럽게 움직여서 너무 좋았어요

 

 

내셔널 지오그래픽 20인치 둘러보기

잠금장치 20인치도 같아요
20인치 내부

 

24인치나 20인치나 캐리어의 구성은 같습니다

다만 20인치 기내용이 가능한 캐리어 같은 경우에는

확장 기능이 빠져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최근에 이곳저곳 여행 다닐 때 사용하며 다녔는데

튼튼하구 바퀴도 부드러워서 아주 잘 이용했습니다

 

다만 아이보리색 외부 디자인 덕분에 때가 조금...

비행기에 타면 기름때 등등이 많이 묻을 것 같아서

캐리어 보호커버를 하나 살까 고민 중! ㅎㅎㅎ

어차피 더러워질 거 그냥 쓰자가 고래의 생각이지만

오래 이쁘게 쓰려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물티슈로 스윽 닦으면 잘 지워지기도 하구요 ㅎㅎ

 

여행용 캐리어를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주문했어요

20인치는 이곳저곳 잘 끌고 다니면서 쓰는 중

24인치는 비행기 탈 때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바퀴도 부드럽게 어느 방향이든 잘 굴러가고

디자인도 이쁘구 각종 기능도 마음에 들어요

여행용, 기내용 캐리어 추천 내셔널지오그래픽

N236ASU010 비숍 아이보리 캐리어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