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고래의 내돈내산 후기

던킨(DUNKIN) KT 멤버십 달달혜택 40% 할인 혜택으로 도넛을 사먹었어요 12월 이벤트와 메뉴도 소개합니다

by 하얀고래🤍 2023. 12. 18.
반응형

포인트 차감형식의 할인이지만 잘 안 쓰는 포인트 덕분에 사용했습니다 ㅎㅎ

 

 

산책을 하며 걷고 있는데 발견한 포스터
KT 멤버십이면 40% 할인이라니
바로 들어가서 도넛을 구매해보기로 합니다

 

 

 

던킨을 지나가요
40% 할인이라니

 

운동도 할 겸 산책을 하는데 던킨 매장을 지나요

어떤 신메뉴가 나왔을까 하고 포슽터를 보는데

KT 멤버십 달달 혜택을 하고 있어요!

헉.. 전품목 40% 할인으로 최대 5천원이라는데

이거 안 사면 손해 아니냐며 ㅎㅎㅎ 들어가 봅니다

행사기간에 1인 1회 참여가능하니 참고하셔요

 

 

던킨(DUNKIN) 빵을 골라봐요

달고나 츄이스티 약과가 나왔어요
쿠키도 맛있겠다
귀여운 곰과 토끼와 일반 도넛들
글레이즈드와 기본 도넛
다양한 맛의 크림도넛

 

밤늦은 시간에 들어왔는데 많이 팔렸는지

이벤트 중이라 손님들이 방문이 많았는진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많은 도넛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ㅠㅠㅠ

그래도 달고나 츄이스티 &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가

궁금했었는데 실물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요즘 약과가 인기도 많고 많이 팔린다 해서요 ㅎㅎㅎ

귀여운 도넛과 크림 가득한 도넛을 보니 먹고 싶어요

 

 

던킨(DUNKIN) 음료와 냉장식품

음료
냉장식품

 

시간도 늦었고 엄청나게 추워지고 있던 밤이라

따뜻한 음료를 먹을까 상당히 고민했던 ㅠㅠㅠ

금방 집에 갈거라 참아봤습니다...

냉장식품들도 탐나긴 하던데 ㅎㅎ

하나도 먹어보진 않아서 나중에 구매해 보려구요

 

 

던킨(DUNKIN) 굿즈

굿즈
크래프트홀릭
탐난당

 

12월 던킨의 이벤트크래프트 홀릭이 보여요

멀티블랭킷과 바디필로우를 살 수 있네요

텀블러나 머그컵, 유리컵들도 탐나긴 해요 ㅎㅎ

다른 매장에선 룸슬리퍼도 살 수 있다는데

좋아하시는 분들은 구매하시면 좋겠습니다

12,000원 구매 시 바디필로우는 11,200원

크래프트홀릭 멀티블랭킷은 9,900원이네요

 

 

던킨(DUNKIN) 구매 완료

구매완료
3가지를 골랐어요

 

또나가 KT 멤버십을 가지고 있어서 사용했습니다

3600원 정도 할인받으니까 진짜 싸게 산 느낌 ㅎㅎ

오랜만에 먹는 던킨 빵은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

특히 초코 곰과 딸기 토끼가 맛있던... 또 먹고 싶어요

생각보다 짧은 기간동안 하는 이벤트라서

KT 멤버십 회원분들은 어서 사용하면 좋겠습니다

12월 15일 ~ 12월 21일까지니까 참고하셔요

 

KT 멤버십 달달혜택 이벤트 최대 5천 원 할인

일주일 기간 동안 40% 할인하니 이용했습니다

크래프트홀릭 제품들과 슬리퍼도 이벤트 중이니

오랜만에 던킨 들러서 구매하시는 거 어떠세요?

던킨(DUNKIN) 12월 이벤트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