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고래의 내돈내산 후기

2023 햇와인 조르쥐 뒤푀프, 보졸레 빌라쥐 누보 프랑스 와인과 버킷테이블 치즈플래터 그리고 두둥! 스노우맨

by 하얀고래🤍 2024. 1. 6.
반응형

11월 셋째 주 전 세계가 기다리는 햇와인을 치즈플래터와 먹었어요

 

 

붕어빵을 사먹으며 눈도장을 찍었던 곳
치즈플래터가 가성비가 좋아 보여 주문했는데
와인도 추천받아 먹은 후기입니다

 

 

 

 

2023년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려 버킷테이블을 갔어요

산책하다 미니 찰보리 붕어빵을 판매하는 곳이라

피자붕어빵을 사러 들어갔다가 가게 분위기와

사장님이 마음에 들어 눈도장을 찍어두었거든요

그중에 치즈플래터가 가성비 있어 보였는데

크리스마스를 맞아 먹으려고 주문을 했습니다

 

치즈플래터를 주문하며 곁들일 와인도 추천받았는데

스타일을 물어보시더니 4가지를 추천해 주셨어요

병의 사진과 맛, 정보 등을 카톡으로 보내주셨는데요

프랑스에서 금방 날아온 햇와인이라는 단어에 꽂혀

보졸레누보(가메) 와인을 주문했습니다

 

 

<여수 와인샵 버킷테이블>

여수 웅천 버킷 테이블 와인샵, 치즈플래터, 찰보리 붕어빵, 해외 식료품과 과자를 판매하는 곳 (tistory.com)

 

여수 웅천 버킷 테이블 와인샵, 치즈플래터, 찰보리 붕어빵, 해외 식료품과 과자를 판매하는 곳

지나가다 맛있는 붕어빵 냄새에 홀려 들어간 곳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셔요 와인샵이고 크리스마스 와인이 입고되었어요 가게 앞을 지나가는데 맛있는 냄새가 나요 겨울에는 무조건 먹어줘야

jck313.tistory.com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려 세팅해요

치즈플래터와 케이크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전날밤! 세팅을 시작합니다

치즈플래터를 사 오시는 줄 모르고 준비하셨던

회사에서 선물 받으셨다는 눈사람 케이크랑요

치즈플레터와 케이크라니 여기 외국인가...?ㅎㅎ

무슨 노래를 불러야 하는지도 고민했습니다 ㅋㅋㅋ

 

 

버킷테이블 치즈플레터

포장이 너무 예뻐요
한번 무너졌지만 복구했습니다
공짜로 주신 크리스마스 토퍼

 

여수 버킷테이블에서 주문한 치즈플레터입니다

4~5인은 먹을 수 있는 양으로 3만 5천 원이었습니다

처음에 딱 받았을 때 너무너무 예뻤는데...

고래가 운전하며 배달하는 과정에서 한번 와르르 ㅠ

그래도 금손 또나가 열심히 복구해 줬습니다

사장님의 인스타를 보며 배치 베낀 건 비밀 ㅎㅎ

 

우선 딱 눈에 보이는 딸기와 샤인머스캣 당도 좋구요

가운데에 브리치즈와 주변의 다른 치즈들도

견과류 박힌 올리브와 크래커, 체리와 견과류까지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다채로워 너무 좋습니다

김치맛 나는 스파이시한 치즈도 재미있고

하몽이 맛있었구요 가성비 진짜 좋았어요!

 

 

뚜레쥬르 위글위글 두둥! 스노우맨

눈사람케이크

 

저녁을 먹고 먹은 친구라 손은 많이 안 갔지만

눈사람이 너무 귀여워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머리(?) 쪽만 먹었는데 먹다 보니 사진은 없네요

초코케이크라 고래가 실컷 먹은 건 비밀 ㅎㅎ

생크림이 아니구 버터크림이더라구요~

 

 

2023 햇와인 조르쥐 뒤푀르 보졸레 빌라주 누보

2023 햇와인
프랑스 와인이라고해요
색도 맛도 좋습니다

 

치즈플래터와 케이크랑 먹을 와인을 추천받을 때

11월 셋째 주 전 세계가 기다리는 와인이라는

보졸레누보(가메)를 추천받았습니다

1년 중 딱 이 시기에만 마실 수 있다고 해요

13도고 프랑스 와인이구 가격도 마음에 들었어요

산뜻하고 과실감 좋고 가볍게 마실 수 있다고 했는데

말씀하신 거랑 딱 맞는 맛있는 와인이었어요 ㅎㅎ

지금 휴가 가셨는데.. 문 열면 더 사러 갈 거예요!!!

 

무엇보다도 와인상자에서 딱 꺼냈는데

와인이 귀여운 산타모자를 쓰고 있어서 좋았고

크리스마스 느낌 뿜뿜 나는 끈도 묶여있어

아.. 버킷테이블 사장님 센스 최고다 생각했습니다

작은 소품으로 큰 감동을 받았어요!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치즈플래터와 케이크

2023 프랑스 햇와인을 곁들여 먹었습니다

저도 11월 셋째 주가 기다려질 것 같은데요 ㅎㅎ

내년에도 햇와인을 먹어보자고 다짐하며

크리스마스 가족들이랑 보낸 후기 끝!

 

 

<여수와인샵>

여수 와인샵 원비노(OneVino) 와인 아울렛 Terrior 전문 시니어 소믈리에가 있는곳 DUCK HUNTER와 Brunello di Montalcino 2016 (tistory.com)

 

여수 와인샵 원비노(OneVino) 와인 아울렛 Terrior 전문 시니어 소믈리에가 있는곳 DUCK HUNTER와 Brunello

와인을 선물하려고 여수 와인샵을 방문했어요 친구집에 집들이 겸 놀러 가는데 선물을 하나 사서 가려고 해요 여수 와인샵을 방문했습니다 친구의 집들이 겸 놀러 가는데 빈손으로 갈 순 없죠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