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고래의 내돈내산 후기

오뚜기 냉동피자 미트콤보 고구마크러스트 피자 냉동 간식 추천

by 하얀고래🤍 2024. 2. 26.
반응형

달달하고 소스가 맛있는 냉동피자 에어프라이기에 먹었어요

 

 

요즘 오뚜기 피자가 맛있어서 사 먹는 중
세일하는 피자라 골라봤습니다
달달하면서도 고소한 냉동피자입니다

 

 

 

 

요즘 오뚜기 냉동피자가 맛있더라구요

대형마트에서 할인할 때마다 잔뜩 사놓는 편인데

이번엔 미트콤보 고구마크러스트 피자를 사 왔어요

감자, 고구마, 불고기 토핑이 듬뿍 들었다는 말과

STONE BAKED라는 단어가 눈에 들어왔어요

 

 

미트콤보 고구마크러스트 피자 먹는 방법

맛있게 먹는 방법

 

돌판오븐에 구워 만든 정통피자에 풍부한 맛과

25센치라는 알찬 크기로 푸짐하고 든든한

고구마크러스트 미트콤보 피자입니다

부드러운 로제소스와 다양한 토핑을 넣었어요

 

조리법은 다양하게 있는데 추천방법으로 선택

바삭한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을 이용해 봅니다

200도로 4분~5분간 조리하면 됩니다

간편한 전자레인지와 프라이팬도 가능해요

 

 

맛있으면 되는 거죠

영양정보
상세정보

 

총 내용량당 영양정보를 보고 흐린 눈을 해봅니다

참 맛있는데 말이죠... 한 판 혼자 먹는 거 아니니까..

괜찮아 맛있으면 0 칼로리라며 막 ㅋㅋㅋ

원재료들도 한번 봐보셔요

 

 

개봉해서 조리해요

동글동글 귀여운 피자
토핑이 쏟아진건 비밀

 

트레이에 올려서 구우려고 포장지를 벗기는데

토핑들이 데굴데굴 굴러다니더라구요...

식탁에 좀 떨어져 후다닥 올린 건 비밀 ㅎㅎㅎ

다양한 토핑이 많아서 좋아요!

원하는 토핑이 있다면 추가해도 좋을 듯

 

 

오븐형 에어프라이기에 넣었어요

맛있게 익어라

 

아주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는 에어프라이어

아비스 레트로 오븐 에어프라이어입니다

오븐타입이라 많은 요리를 담당하고 있죠 ㅎㅎ

물론 요즘은 고구마와 피자용이 되었습니다

다른 요리도 해봐야 하는데~ 쉽지 않네요

 

200도로 미리 예열한 다음에 넣었습니다

5~6분 정도 돌렸어요 사실 안쪽을 계속 봤던...

이게 순식간에 타버리기도 하더라구요 ㅠㅠㅠ

이 말은.. 경험이 있다는 거겠죠...?

 

 

<오븐 에어프라이어 아비스>

오븐 에어프라이어 추천 아비스 레트로 오븐 에어프라이어 엘로우 15L AVAO-2210 (tistory.com)

 

오븐 에어프라이어 추천 아비스 레트로 오븐 에어프라이어 엘로우 15L AVAO-2210

가전도 인테리어로 활용될 수 있다를 보여주는 제품 키친웨어에 레트로 감성을 담았어요 회사에서 신청하라는 물품들 중에 이쁘기도 하고 필요한 가전이 있어요 아비스 레트로 오븐 에어프라

jck313.tistory.com

 

 

맛있게 익었으니 먹어봐요

노릇노릇 잘 익었어요

 

짧은 시간에 익는다는 게 큰 장점입니다

굽는 동안 고구마 향도 물씬 나구요

토핑들도 노릇노릇 잘 구워졌어요

조금만 더 익히자라는 고래의 다짐덕에

살짝 탄 부분들은... 흐린눈 해야죠 ㅋㅋㅋ

김이 모락모락 향도 맛있는 피자 완성!

 

 

정말 맛있는 오뚜기 냉동피자

가위로 슥 잘라요

 

컷팅선이 있다지만 잘 모르겠는 냉동피자

가위로 슥슥 잘라서 먹어봅니다

쫄깃한 도우는 역시 마음에 들구요

로제소스가 진짜 잘 어울리는 피자입니다 ㅎㅎ

토핑도 많아서 풍부한 식감도 느낄 수 있구요

특히 도우 끝의 고구마무스가 달달해서 좋아요

 

저번에 오뚜기 냉동피자를 먹어본 이후로

세일하거나 새로운 맛이 보이면 사 오는 중

다양한 종류의 냉동피자를 먹어봤지만

가성비는 오뚜기 라인이 최고인 것 같아요

다음에 가서도 할인하면 담아와야겠어요

 

냉동피자로는 5주년 연속 1등이라던 오뚜기

미트콤보 고구마크러스트 피자 후기 끝!

 

 

<다른 오뚜기 냉동피자>

냉동피자 추천 오뚜기 시그니처 익스트림 콘크러스트 피자 가성비 좋고 맛있어요 (tistory.com)

 

냉동피자 추천 오뚜기 시그니처 익스트림 콘크러스트 피자 가성비 좋고 맛있어요

세일하길래 사본 냉동피자 5년 연속 판매 1등인 이유를 알겠어요 대형마트에서 세일하길래 사본 냉동피자 5년 연속 판매 1등이라는 말과 시그니처 익스트림이라길래 주문해 봤어요 대형마트에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