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고래의 내돈내산 후기

또간집 풍자김 갓 구운 시골김 참기름김(도시락김) 맛있어요

by 하얀고래🤍 2024. 3. 10.
반응형

주변에서 맛있다고 추천하길래 사본 시골김입니다

 

 

풍자 또간집에서 광고를 했었다고 해요
지인들이 추천해 준 시골김입니다
요고 맛있어서 재주문 의사 있어요

 

 

 

 

도시락김이 있으면 간단하게 밥 먹을 수 있잖아요

입에 딱 맞는 게 없어 이것저것 산다고 이야기하니

주변 지인들이 추천해 준 시골김 참기름김입니다

풍자라는 유튜버의 또간집에 나왔다는 김이라는데

한때 엄청나게 할인할 때 먹어봤다고들 해요

아쉽게도 지금은 큰 할인은 안 하고 있습니다

 

 

시골김 언박싱을 했어요

박스에 딱 맞네요
총 48봉이 왔어요

 

주문을 하려는데 48봉이나 64봉이라니...

혹시 입에 안 맞음 어떡하냐고 이야길 나누다가

그래도 김인데 다 먹을 거라며 주문해 봤습니다

서, 남해의 청정지역에서 자란 좋은 김을 엄선해서

시골 참기름과 들기름을 발라 두 번 구웠다해요

 

 

시골김을 자세히 보기

시골김
영양정보

 

까다롭게 선별한 고급생김을 이용해서

40년을 이어온 비법으로 맛과 향이 살아있데요

통 참깨로 한 번만 짠 참기름을 발랐습니다

칼로리도 30kcal로 적어서 좋네요 ㅎㅎ

국산 100%의 김도 마음에 들구요

카놀라유와 참기름은 외국산이긴 합니다

 

 

 

반응형

 

 

 

시골김을 먹어봐요

시골김을 먹어봐야죠
흔히 볼 수 있는  크기
밥에 싸서 먹어봅니다

 

이제 시골김을 먹어봐야죠! 딱 상상한 크기입니다

김 두께도 적당하고 바삭한 게 좋네요

사실 이게 최고로 정말 맛있어는 아니었지만

눅눅하지 않고 짭조름한 게 입에 맞습니다

다른 김이랑 비교해서 먹어봐야 하나 ㅎㅎㅎ

김치랑 먹으니 밥 한 공기는 뚝딱입니다

 

정말 많은 리뷰가 있는데 평점이 4.9라니

믿고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배송도 정말 빨라 금방 먹을 수 있었고

유통기한도 길어 보관하기도 좋습니다

댓글 보면 종종 이벤트도 하는 것 같으니

기회 되시면 그때 주문해 보시는 것도 추천~

 

다음에 이벤트 하면 저도 또 사 먹을 겁니다

또간집 풍자김 시골김 참기름김 후기 끝!

 

 

<여수 김밥집을 추천해요>

여수 바다김밥 본점 중앙점 이순신 광장 먹거리 메뉴 추천 웨이팅 모둠김밥으로 먹었어요 (tistory.com)

 

여수 바다김밥 본점 중앙점 이순신 광장 먹거리 메뉴 추천 웨이팅 모둠김밥으로 먹었어요

갓김치 김밥이 유명하고 매번 지나갈때 마다 손님이 많던 곳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지나다닐때 마다 손님이 많던 곳 김밥집인데 인기가 많군 생각했는데 드디어 먹어본 바다김밥 본점입니다 여

jck313.tistory.com

여수 서시장 로컬 분식 맛집 현지인 추천 서정스넥 아침 먹을 수 있는 김밥 맛집 (tistory.com)

 

여수 서시장 로컬 분식 맛집 현지인 추천 서정스넥 아침 먹을 수 있는 김밥 맛집

여수 분식 맛집을 물어보면 알려주는 곳 서시장에 위치한 서정스넥입니다 서시장에서 오래전부터 장사를 하셨던 곳 어른들은 다 아는 분식 맛집 서정스넥입니다 오랜만에 먹으러 갔어요 여수

jck313.tistory.com

여수 현지인 맛집 국동칼국수 육전김밥과 칼국수 맛집 가성비 최고 (tistory.com)

 

여수 현지인 맛집 국동칼국수 육전김밥과 칼국수 맛집 가성비 최고

저만 모르던 현지인 맛집 다들 아직도 안 가봤냐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선배들이랑 맛집 이야기를 하다가 알게 된 고래만 모르던 육전김밥 칼국수 맛집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셔요 선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