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고래의 내돈내산 후기

이마트 짬뽕 추천 고메 불맛가득한 중화짬뽕 내돈내산 후기 우삼겹을 넣어 먹었어요

by 하얀고래🤍 2023. 10. 9.
반응형

코스트코에서도 많이 사간다는 불맛 나는 고메중화짬뽕 맛있어요 캠핑요리로도 좋아요

 

 

대형마트 할인코너에 있어 냉큼 주어온
고메 불맛가득한 중화짬뽕입니다
맛있어서 재구매 의사가 있어용



 

이마트에서 할인 코너를 둘러보고 있는데

눈에 딱 들어온 고메 불맛 가득한 중화짬뽕입니다

고래가 불맛 나는 짬뽕을 좋아하기도 하고

만두를 붙여서 할인 판매 중이라 카트에 담았어요

고메루라고 적혀있는 것도 재미있네요 ㅎㅎㅎ

냄비 조리로 2인분의 양이 들어있습니다

 

 

고메 중화짬뽕 영양정보와 상세내용

상세내용

 

영양정보도 확인해 보고 나트륨함량도 봐봅니다

맛있으니까 수치가 다 높은 거겠지라며 흐린 눈.. ㅋㅋ

면발은 급속냉동해서 더욱 쫄깃 탱글 하고요

오징어와 청경채, 표고버섯 등이 들어있습니다

불맛을 담은 비법소스가 있다니 기대가 됩니다

 

셰프의 TIP으로 차돌박이를 볶아 추가하면

담백한 차돌박이 중화짬뽕이 된다고 해서

차돌박이는 없구 우삼겹이 있어서 추가해 보려구요

준비물은 물과 냄비만 있으면 되겠습니다

 

 

고메 불맛 가득한 중화짬뽕 내용물

1인분씩 개인포장
비법소스
중화면과 원물고명

 

1인분씩 개별포장 되어있는 게 마음에 들어요

물론 저는 한 번에 다 먹을 거지만요 ㅎㅎ

조리방법도 적혀있고 팁들도 있으니 읽어보며

차근차근 따라 해서 만들어봅니다

물의 양을 지켜서 조리하는 게 가장 맛있다고 해요

 

 

고메 불맛 가득한 중화짬뽕 만들기

끓는 물에 소스를 넣어요

 

우삼겹을 살짝 볶다가 물을 넣고 끓였습니다

1인분은 350ml 2인분은 700ml를 넣으면 됩니다

물의 양을 지키는 게 가장 맛있다고 적혀있어요

물이 끓고 나면 비법소스를 넣어주면 육수 끝

소스는 미리 밖에 빼놓으라는 팁도 있어요

 

 

원물고명
원물 고명이 아래로 익혀요

 

원물 고명이 동그랗게 있구 면도 급속냉동 되어있어요

원물 고명이 아래로 가게 익혀주라는 팁이 있어서

뒤집어 넣었습니다 사실 원물 고명을 뜯고 싶었는데

이게 생각보다 잘 안되고 면이랑 찰싹 붙어있어서

같이 풍덩 하고 끓는 물에 넣었어요 ㅎㅎ

 

 

 

1인분은 3분 30초 2인분은 4분 30초를 끓이면 되는데

강불로 끓이니 집마다 화력이 다르니까

적당히 취향 것 익히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원물 고명이 녹으면서 다양한 채소들과 해물이 보여

먹음직스럽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불향도 좋구요

 

 

고메 불맛 가득한 중화짬뽕과 만두를 먹어봐요

완성
한입 드셔야죠

 

예쁜 그릇에 담고 멋진 플레이팅을 하면 더 맛있겠지만

설거지 거리를 줄이기 위해 웍에다 그냥 먹어요 ㅋㅋ

같이 판매되고 있던 만두도 구워서 같이 먹어봅니다

국물부터 너무 좋았는데 불맛이 나서 좋았구요

면도 탱글탱글하고 고명들도 많아 즐겁게 먹었습니다

고기를 추가해서 넣은 건 정말 잘한 것 같아요

다른 해산물이나 채소를 추가해도 좋을 듯!

 

이마트에서 고메 제품은 믿고 먹을 수 있는 듯

가격이 좀 나가니까 할인하면 사 먹는 편인데

중화짬뽕이 또 할인하면 담아 오려구요

중화짜장도 있다던데 그것도 찾아봐야지 ㅎㅎ

깊은 불맛을 담은 고급진 중화레스토랑의 맛

집에서 간단히나 캠핑용으로 사서 먹어도 좋겠어요

고메 불맛 가득한 중화짬뽕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