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고래의 내돈내산 후기

맘스터치 신메뉴 골든맥앤치즈치킨버거와 언빌리버블 버거를 여수 웅천점에서 포장해서 먹었어요

by 하얀고래🤍 2023. 9. 25.
반응형

오랜만에 버거가 먹고 싶어 방문한 맘스터치 여수 웅천점 포장했어요

 

오랜만에 버거가 먹고 싶어서 방문했어요
늦은 시간이지만 손님과 배달이 제법 있던 곳
신메뉴를 먹어본 날입니다

 

 

오늘은 행운의 날
맘스터치 웅천점

 

저녁시간이 조금 넘어서 뭘 먹을까 고민했는데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버거가 먹고 싶어졌어요

집으로 가는 길에 포장을 해서 가려고 합니다

어느 버거집을 갈까 고민하다 오랜만에

맘스터치의 버거를 먹자고 이야기를 했어요

MOM'S TOUCH 여수웅천점은 오랜만에 왔네요

 

 

 

☆ 위치 : 여수시 웅천중앙로 76 1층 맘스터치
☆ 전화번호 : 061-682-4285
☆ 주차장 : 주변 골목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맘스터치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해요

맘스터치 주문

 

맘스터치는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는데요

포장인지 매장에서 먹을 건지 고르신 다음

먹고 싶은 메뉴를 담으시면 됩니다

고민하다 신메뉴가 보여서 하나 담았구요

콜라는 먹고 싶지 않아 단품 2개를 시키고

감자튀김 큰 거를 추가 주문했습니다

요즘은 국밥보다 버거가 가성비인 느낌... 

 

 

맘스터치 신메뉴와 이벤트 포스터

골든 맥엔치즈
아라비아따 치즈버거
히트다히트 콜라보

 

주문을 하고 앉아서 기다리는데 포스터가 보여요

이번 맘스터치 신메뉴인 골든 맥앤치즈 치즈버거와

아라비아따 치즈버거의 포스터가 있어요

두 개 중에 뭘 먹을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ㅎㅎ

 

히트다 히트 세트가 한정판매를 하고 있는데

히트 2(HIT2) 게임과 콜라보를 해서 세일이 들어가요

스페셜  쿠폰 100% 지급을 해준다고 하네요

찬란한 클래스 & 펫 11회 소환권이라는데...

게임을 해보진 않았지만 좋은 거겠죠? ㅎㅎ

 

 

맘스터치 골든맥앤치즈 치즈버거와 언빌리버블 버거를 먹어요

주문한 메뉴를 가져왔어요

 

고심 끝에 고른 메뉴는 두 가지입니다

신메뉴 골든맥앤치즈 치킨버거를 골랐구요

언빌리버블 버거를 단품으로 골랐습니다

포장지에서부터 두툼한 버거가 마음에 들었어요

집에 가져오며 차에 맛있는 냄새가 풍기는데

바로 꺼내서 먹고 싶었던건 비밀 ㅎㅎㅎ

 

 

골든맥앤치즈 치킨버거

골든맥앤치즈 치킨버거
맛있는 단면

 

진하고 고소한 골든 맥 앤 치즈가 많이 들어있구요

빨간 소스는 치폴레 마요소스입니다

매콤하면서도 단맛도 살짝 나서 맛있어요

싸이버거의 패티를 그대로 가지고 왔으니

두툼한 통다리살 패티가 들어있는 버거입니다

 

토마토와 양파, 양상추도 잘 어울려요

내용물이 가득 차있어 많이 흘리기도 하구

맥앤치즈의 소스도 한가득이라 비주얼은 좋습니다

한입에 안 들어가서 결국엔 꾹꾹 눌러먹었지만

요고 다음에도 먹어도 좋을 듯!

 

 

언빌리버블 버거

언빌리버블 버거
닭가슴살 패티가 큼직해요

 

닭가슴살을 좋아하는 또나가 고른 메뉴입니다

엄청나게 거대한 통가슴살 패티가 눈에 들어오구요

통새우와 계란후라이, 양파, 양상추가 들었어요

거대한 버거의 크기에 한 번 놀라구요

꾹 눌러 한입 베어무니 맛있어서 기분 좋았습니다

맥앤치즈보단 스리라차 소스가 좀 적다 느꼈지만

또 먹어도 좋겠다고 이야기하네요 ㅎㅎ

 

오랜만에 먹어본 맘스터치입니다

버거에 맥주를 먹어서 더 맛있게 느꼈는지도?? ㅎㅎ

언제든 거대한 버거의 크기가 마음에 들고

어떤 메뉴든 기본 이상을 해서 좋은 곳

맘스터치 신메뉴 골든맥앤치즈치킨버거와 

언빌리버블 버거 후기 끝! 또 먹고 싶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