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고래의 내돈내산 후기

간편 간단 간식 이마트 4분 감자 칠리맛 치즈맛 시즈닝 내돈내산 리뷰

by 하얀고래🤍 2023. 8. 21.
반응형

For Potatoes Steam Cooking Bag에 들어있는 간단 요리 4분 감자


회사에서 먹을 간단한 야식을 찾고 있는데
간편하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이마트 4분 감자를 발견했어요




매주 야간근무 일 때 야식으로 뭘 먹을까 고민입니다
같은 메뉴를 사도 상관없는데 그냥 고래의 욕심?
새로운 건 없나 이리저리 살펴보다 발견한
전자레인지로 간단 조리가 가능한
이마트 4분 감자를 발견했습니다
맛도 칠리맛 치즈맛이 보여 하나씩 가져왔어요


전자레인지용 4분 감자 칠리맛 치즈맛

칠리맛
칠리맛 상세 정보
치즈맛
치즈맛 상세정보


만들어 먹는 방법은 정말 간단하네요
감자를 깨끗하게 씻은 다음에 스팀백에 넣어요
완전히 밀봉시킨 후 전자레인지에 4분 돌리면 끝
이후에는 소스를 취향 것 뿌려드시면 됩니다
감자가 국내산인 건 마음에 드네요


4분 감자 구성

시즈닝과 감자


이마트 4분 감자 구성은 간단해요
비닐팩에 감자가 다섯 알씩 들어있구요
해당하는 맛의 시즈닝이 들어있습니다
흙이 잔뜩 묻어 있습니다


4분 감자 스팀백

넣고 꽉 밀봉하세요


감자를 깨끗하게 씻고 스팀백에 넣구요
지퍼백을 이용해서 꽉 밀봉을 해주시면 됩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릴 때 보니 스팀백에 구멍이 있어서
바람 빠지는 소리가 들리기도 하구요
전자레인지에서 꺼낼 때 구멍으로 뜨거운 열기가 나오니
손 조심하세요! 조리는 간편하니 좋습니다


시즈닝도 준비해서 맛나게 먹어요

치즈맛 칠리맛 시즈닝
사진은 4봉 맛나게 드세요


씻고 준비하고 먹는 데까지 천천히 해도 10분이 안 걸려요
감자만 먹어도 맛나는데 시즈닝도 매력 있습니다
값도 저렴해서 저녁 간식으로 딱 좋았어요 ㅎㅎㅎ
지금은 햇감자가 워낙 싸게 나와서 가성비가 떨어지지만
집, 회사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감자 간식입니다
이마트 4분 감자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