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진주 여행

경남 진주 중앙유등시장 실내 데이트 코스 비단길 청년몰 컬쳐살롱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by 하얀고래🤍 2023. 10. 20.
반응형

바로 옆에 중앙시장이 있어 들렀는데 청년몰을 발견했어요 재미있는 곳입니다

 

 

집으로 바로 갈까 하고 지도를 폈는데
바로 옆이 중앙시장인걸 발견했어요
시장구경을 하는 중 발견한 청년몰입니다

 

 

비단길 청년몰
진주 중앙시장
주차장

 

카페에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마치고 집으로 갈까 하고

지도 어플을 켰는데 바로 옆이 중앙시장이네요

고래는 시장구경하는 것을 좋아하거든요 ㅎㅎ

아무 정보 없이 가보기로 결정했습니다!

큰 시장 같으니 뭐라도 있겠지 하구요 ㅋㅋㅋ

 

시장 내에 큰 주차장이 있어 이용을 했는데요

생각보다 폭이 좁고 경사가 있으니... 참고하셔요 ㅠ

중앙시장 큰 지도가 있어 구경하기 편하더라구요

시장도 넓고 다양한 물건과 사람들을 구경하다가

발견한 비단길 청년몰 컬쳐살롱!

재미난 곳일 것 같아서 방문해 봤습니다 ㅎㅎ

 

 

 

☆ 가게위치 : 경남 진주시 진양호로 553
☆ 영업시간 : 지점마다 시간이 달라요 /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 주차장 : 전용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세요

 

 

비단길 청년몰 컬쳐살롱

비단길 컬쳐살롱

 

입간판을 따라 중앙시장 2층으로 올라가게 되면

바닥이나 벽에 진주비단길 청년몰로 갈 수 있게

화살표나 벽화가 그려져 있습니다

쭉 따라 걸어보니 비단길 청년몰 컬쳐살롱에 도착

누구나 언제나 무엇이든 가능한 이곳

이라는 말이 참 마음에 드네요 ㅎㅎ

 

 

진주 비단길 컬쳐살롱 나봄

나봄
예쁜 소품들
옷도 판매하시나봐요
옷도 만드시는듯

 

입구에 들어가자 보이던 나봄이라는 가게입니다

사장님께서는 개인업무로 자리를 비웠는데요

입구에 있던 아기자기한 액세서리들이 이뻐서

살까 말까 진지하게 고민을 했습니다 ㅠㅠㅠ

 

나봄은 옷도 판매하시고 계시는데요

화려하면서도 전통적인 느낌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건너편에 도안이랑 실 등이 잔뜩 있는 거 보면

옷을 직접 만드시나? 이런 생각도 해봤습니다

사장님이 자리를 비우셨더라도 구매의사가 있다면

쪽지에 전화번호가 적혀있으니 연락하시면 될 듯!

 

 

진주 비단길 컬쳐살롱 경키덜공방

경남키덜트공방
건담이 많아요

 

나봄을 지나 조금 더 걸으니 경키덜공방이 있어요

경키덜이 뭐지...? 고민했는데 경남키덜트였답니다

안쪽에 들어가서 구경하고 싶은데 천으로 가려있어서

아직 준비 중인 건가? 생각을 했습니다 ㅠㅠㅠ

바깥에 보이는 건담이나 여러 가지 피규어들을 보며

추억의 제품들이나 요즘 유행하는 것들도 많아서

재미있게 구경할 수 있었어요

 

 

진주 비단길 컬쳐살롱 파워덕질

파워덕질
엄청난 피규어들
게임기가 잔뜩있어요
레트로 게임기
파워덕질 구매안내
각종 재미있는 아이템

 

가장 오랜 시간 머무르고 재미있던 곳 파워덕질입니다

추억 속 옛날 유명했던 만화 피규어들도 있구요

요즘 유행하는 피규어나 포스터 등이 눈을 끌었습니다

가장 탐났던건 옛날 레트로 게임기들... 팩도 있구요

못 가졌던 생각에 지금이라도 구매해 봐? 생각을 ㅎㅎㅎ

방명록을 꾸미는 분들 그림실력도 대단해요! 

 

 

콘텐츠보관소 청춘아지트

청춘아지트 대여대장
게임리스트
게임리스트

 

콘텐츠 보관소 청춘아지트입니다

하고 싶은 게임이나 도서를 찾은 다음에

대여대장이나 태블릿에 기록하시면 됩니다

보드게임은 한 번에 하나씩만 가져가실 수 있구요

만화책은 6권 이상은 가져가실 수 없습니다

 

 

만화책
보드게임
보드게임

 

다양한 보드게임이 있어서 해보고 싶었어요 ㅎㅎ

추억의 만화책도 있어서 재미있겠다 싶었던..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두었더라구요

여기서 마음에 드는 것들을 고른 다음에

청춘 아지트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진주 중앙시장 청년몰 청춘 아지트

청춘아지트
게임기도 있어요

 

다락방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방마다 컨셉이 달라요

안쪽에서 빌려온 책이나 보드게임을 하거나

파워덕질 등에서 사 온 피규어 조립도 하면 좋을 듯

실내데이트로 딱 좋은 공간 같아요 ㅎㅎㅎ

게임기도 있었는데 추억에 게임들도 있구

합법적(?) 도박도 할 수 있어 재미있어 보여요

 

 

돈길, 꽃길 우리 함께 비단길

포토존
방명록

 

돈길, 꽃길 우리 함께 비단길 #진주중앙시장

이라는 글이 적혀있는 포토존이 있습니다

귀여운 하모 인형도 있어서 사진 찍기 좋더라구요

한쪽 벽에는 방명록을 붙여놓았는데요

각각 개성이 넘쳐서 구경하는 것도 좋았어요 ㅎㅎ

 

중앙시장을 구경하다 들른 청년몰입니다

쉬는 날인 줄은 모르겠으나 식당은 오픈을 안했구

오픈키친도 문을 닫아서 컬쳐살롱만 다녔는데요

다양하게 즐길거리도 있고 구매도 가능하구요

덕질도 할 수 있는 공간이니 놀러 오셔도 좋을 듯

경남 진주 중앙유등시장 청년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