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술고래의 전통주, 와인, 주류 소개

전통주 추천 홀리엠 오미자 리큐르를 진미채 골뱅이 소면무침과 먹어요

by 하얀고래🤍 2024. 2. 3.
반응형

술담화 12월 종합담화박스에서 받은 홀리엠(HOLYM)을 마셨어요

 

 

12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받은 술입니다
색깔도 예쁘고 포장도 마음에 들었는데요
야식과 함께 마셔본 홀리엠입니다

 

 

 

진미채 골뱅이 무침

 

저녁을 이르게 먹었더니 배가 출출합니다

집에 뭐가 있냐 보니까 골뱅이가 있더라구요

스윽 보니 진미채도 있겠다 오늘의 야식으로 결정!

소면을 삶은 다음 소스를 만들어서

진미채 골뱅이 소면무침을 만들었습니다 ㅎㅎㅎ

통깨까지 솔솔 뿌리니 너무 맛있어 보여요

 

맛있게 만든 안주가 생겼으니 술도 마셔야죠

12월 술담화 종합담화박스에서 받은

홀리엠(HOLY M)을 마셔보려고 꺼냈습니다

언제 먹을지 상당히 고민했던 술인데 딱 좋아요

추천안주와는 쫌 안 어울리지만 도전해 봅니다

 

 

<술담화 12월 종합담화박스>

크리스마스 에디션 전통주 추천 술담화 12월 종합 담화박스 순자할머니 한산소곡주, 미르아토 샤인머스켓 트리와인, 홀리엠 (tistory.com)

 

크리스마스 에디션 전통주 추천 술담화 12월 종합 담화박스 순자할머니 한산소곡주, 미르아토 샤

12월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술담화에서 만들었어요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요 12월에 있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술담화에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만들었어요 너무 예쁜 디자인과 술을 소개합니다 한

jck313.tistory.com

 

 

홀리엠 - 리큐르, 37%, 375m, 15,000원

홀리엠
두가지 방법으로 마실 수 있어요

 

강원도 홍천군의 두루에서 만든 지역 특산주

오미자 농가 소득 증진을 위해 만든 술입니다

햇볕아래 농사짓는 어머니의 실루엣이 인상 깊어요

지역 농가에서 구매한 오미자청을 주정과 섞구

감압 증류 후 나온 원액을 오미자청과 혼합해 만들어요

그 후 여과를 거쳐 병에 담아 진한 오미자맛을 내요

 

 

반응형

 

 

 

두 가지 방법으로 먹어봐요

스트레이트로 먹구요

 

처음엔 오리지날 맛을 느껴보려고 스트레이트로 마셔요

첫 비주얼은 예쁘고 향도 달달해서 너무 기대됩니다

상큼하면서도 씁쓸한 향이 느껴지는데

한 모금 딱 마시니 단맛이 먼저 확 느껴집니다

오.. 이거 맛있는데? 하는 순간 다양한 맛이 덮쳐옵니다

오미자는 신맛, 쓴맛, 매운맛, 짠맛도 가졌다는데

쓴맛과 신맛은 확실하게 느낄 수 있었어요

 

 

하이볼로도 먹어요

 

두 번째 방법으로는 하이볼로 마셔봅니다

홀리엠(1) : 물 or 탄산수(2) 얼음(3)의 비율인데요

비율대로 섞었더니 색이 연해지면서 더 예쁘네요

확실히 도수는 많이 안 느껴지면서 부드러워졌어요

취향에 따라 원하는 방법으로 먹으면 될 듯!

탄산수로 먹어도 색달랐을 것 같습니다 ㅎㅎ

 

 

오늘도 짠! 진미채 골뱅이 소면 무침 맛있어요

오늘도 짠

 

오늘도 짠! 술이 당기지 않는다는 또나는 콜라를 마셔요

덕분에 도수가 높은 술을 고래가 홀짝홀짝 마신...

달달하고 끝맛만 쓰니까 도수 높은 걸 잊고 마셨고

물을 타서 연하게 먹으니 술술 잘 넘어가요

물론 고래의 스타일은 스트레이트입니다!

다 먹어갈 때쯤엔 살짝 알딸딸했던 건 비밀...

 

추천 안주기름지거나 부드러운 음식인데

고소함을 갖춘 음식이면 더욱 좋다고 합니다

가리비 버터구이, 에그타르트, 후라이드 치킨을

추천받았는데 진미채 골뱅이 소면무침과도 어울렸던

살짝 기름지고 고소한 음식이었으니 얼추 맞았죠??

 

술담화 12월 종합담화박스에서 받은 전통주입니다

오미자의 맛과 높은 도수가 마음에 들었던 술

다음에 또 사 먹으려고 장바구니에 넣어뒀어요

상당히 만족스러운 술이었다는 거죠~ ㅎㅎ

술담화 전통주 추천 홀리엠(HOLY M) 후기 끝!

 

 

<술담화 전통주 추천>

전통주 추천 일반 증류주 미음 25% 타코즐과 함께 먹었어요 (tistory.com)

 

전통주 추천 일반 증류주 미음 25% 타코즐과 함께 먹었어요

술담화에서 2023년 11월에 받은 종합담화박스의 미음을 마셨어요 저녁에 술 한잔 생각나는 밤 타코야끼를 주문해서 안주로 삼아 미음 25%을 마신 날입니다 저녁에 출출하고 입이 궁금해요 술생각

jck313.tistory.com

미르아토 샤인머스캣 트리와인과 딤섬 새우 하가우를 먹었어요 (tistory.com)

 

미르아토 샤인머스캣 트리와인과 딤섬 새우 하가우를 먹었어요

야식이 갑자기 당겨 먹게 된 미르아토 샤인머스캣과 하가우입니다 맛있는 스테이크를 먹고 집에 왔는데 자기 전 고래의 입이 궁금합니다 아껴두었던 트리와인을 먹어보려구요 연말 기념으로

jck313.tistory.com

전통주 추천 증류식 소주 운암 24% 첨가물 없이 맑고 깨끗하게 빚었어요 (tistory.com)

 

전통주 추천 증류식 소주 운암 24% 첨가물 없이 맑고 깨끗하게 빚었어요

술담화 종합 담화박스 9월에 받은 운암 24%를 반주로 마셨어요 저녁에 간단하게 반주를 하려고 하는데 어떤 술을 마실까 고민해봅니다 오늘의 픽은 증류식 소주 운암 24% 내일은 쉬는 날이니 반주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