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전주 여행

전주 한옥마을 한복 대여점 일상애 스냅사진 촬영 가능하고 예쁜 한복과 헤어스타일, 소품이 많아요

by 하얀고래🤍 2024. 4. 10.
반응형

예쁜 헤어스타일과 한복 맛집인 곳 모바일 청첩장 사진도 찍으러 와요

 
 

많은 한복 대여점이 있지만 후기가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금손이셔요
한복사진 찍고 청첩장 사진으로도 쓴데요

 
 
 

일상애
최대규모 매장

 
전주 한옥마을에 오면 꼭 해봐야 하는 건
예쁜 한복을 입고 돌아다니며 사진을 남기기
지금 날씨가 따뜻할때 딱 입으면 너무 좋잖아요
많은 한복 대여점이 있지만 후기도 많고
또나가 전주 왔을 때 친구랑 입었던 곳으로 결정!
 
이쁜 한복도 많고 규모도 큰 곳이구
직원들도 친절하고 머리도 잘 만지는 한복 대여점
전주 일상애를 골랐습니다
네이버 예약 등 사전 예약 방문을 하면
2만 원 종일 대여에 1인당 사진인화나 액자
혹은 이니셜 반지에 문구를 각인해 준데요
그 외에도 혜택이 많더라구요 ㅎㅎ
위치는 한옥마을 중심부에 있어요
 
 

 
☆ 가게위치 : 전주시 완산구 은행로 36 일상애 
☆ 영업시간 : 매일 09시 -21시
☆ 전화번호 : 010-2236-4455
☆ 주차정보 : 길가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요
 
 

소지품부터 보관해요

소지품부터 보관

 
입구에 들어오니 예약을 하셨냐는 질문을 받아요
방문하기 전날 사전 예약을 신청했거든요 ㅎㅎ
예약한 시간보다 일찍 혹은 늦어도 상관없다는
문자를 받아서 부담 없이 시간 될 때 방문했습니다
 
고래는 종일 대여를 해서 뽕을(?) 뽑을 거라
점심을 먹고 바로 갔습니다 ㅋㅋㅋ
소지한 짐은 락커에 넣으시면 됩니다
큰 락커도 있어서 캐리어 보관도 가능할 듯 ㅎㅎ
락커 키는 보관해 주시니까 참고하셔용
 

 

 

반응형

 


 

일상애 한복을 골라봐요

한복을 골라봐요

 
정말 다양한 한복들 중에 오늘 입을걸 골라야 해요
남자들은 쾌자, 여자들은 치마를 먼저 고르는데
한옥마을에 한복을 입고 다니는 분들을 보면
서로 비슷하게 입는 시밀러룩을 입기도 하구
다르고 개성 있게 원하는 걸 입기도 하더라구요
다른 분들 옷을 고르는 걸 엿들어 보니...
여성분들이 치마 색을 고르면 거의 맞춰가던 ㅋㅋㅋ
 
 

다양한 한복들
치마부터 고르면 됩니다

 
고래의 차례가 되어 뭘 입을지 골라봅니다
다양한 치마 중에 캉캉이나 레이스 달린
좀 화려한 치마들은 추가요금이 붙더라구요
어떤 게 어울릴지 모르니 계속 비교해 봐요 ㅎㅎ
다행히 저희는 취향이 비슷해서 금방 골랐는데
다투시거나 의견이 좁혀지지 않는 분들도 있데요
그럼 뭐.. 각자 원하는 거 입으면 되는 거죠!
 
 

일상애 요금을 둘러봐요

요금이 적혀있어요
스냅사진 가능

 
일상애는 스냅사진도 가능한데요
작가님이 직접 찍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원한다면 사진인화와 액자도 판매합니다
요즘은 웨딩사진을 찍거나 결혼식 때 폐백을 안 하니
한복을 입을 일이 거의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곳에서 한복을 입구 스냅사진 촬영해서
결혼식 청첩장에 넣기도 한데요 ㅎㅎ
아무래도 스튜디오 촬영보다는 가격이 저렴해서요
고래는 사전예약에 스냅사진이 포함되어 있어요! 
 
 

이용요금

 
이용요금도 확인을 해봐야죠
부가세 10% 별도가 들어간다는 점 참고하시구
날이 춥거나 더 완벽한 룩을 위해 소품들을
더 빌린다면 추가 별도요금이 있습니다
전동카트도 대여가 가능하네요
고래는 사전예약 혜택으로 종일입니다 ㅎㅎ
 
 

일상애 헤어스타일 및 소품 고르기

다양한 소품들이 있어요

 
옷은 탈의실에서 갈아입으면 되는데
입고 나오면 직원분들이 옷매무세를 만져줘요
스몰토크를 해주시는데 너무 친절하십니다
이제 거울 앞에 앉으면 된다고 하시는데
우와.. 정말 다양한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비녀부터 머리핀, 귀걸이 등등 다양합니다
 
 

하고싶은 헤어스타일을 골라주세요

 
다양한 헤어스타일도 가능한데
모든 머리가 개성이 있어 뭘 할지 고민.. ㅎㅎ
오기 전에는 반묶음이나 댕기머리를 할까 하다
막상 또 보니 올림머리가 이쁜 것 같기도...
다양한 헤어스타일이 가능하니 좋습니다
 
 

일상애 공지사항

공지사항

 
당연한 말들이 적힌 공지사항이지만
꼭 읽고 확인해서 서로 얼굴 붉히는 일이 없어야죠
대여시간은 꼭 지켜야 하구요
헤어스타일링 장식은 직원의 도움을 받습니다
한복의 파손, 오염 시 배상요금이 발생해요
 
 

일상애에서 고른 헤어스타일

올림머리로 결정

 
어떤 머리를 할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결국 제일 잘 어울릴 것 같은 올림머리로 결정!
머리핀을 정말 많이 사용해서 고정해 주셨고
스프레이를 이용해서 잔머리도 잘 정리해주셨어요
비녀랑 핀 등을 이것저것 머리에 대보시더니
멋진 악세사리들도 골라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완성된 헤어스타일은 대만족이에요!!!
 
 

일상애 스냅사진

여기서 최종 점검완료
포토존

 
나가기 전 옷매무새를 최종적으로 확인해 줍니다
곧바로 스냅사진을 찍었는데요 기본으로 골라서
일상애 앞 포토존과 공터에서 사진을 찍었고
예쁜 봄꽃과 한옥 거리에서도 포즈를 잡았어요
오랜만이라 어색했는데 나중엔 제법 잘한 ㅋㅋㅋ
스냅촬영이 끝나면 카카오톡으로 사진이 오구
1장을 골라 포토샵과 인화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다양한 한복과 악세사리, 헤어스타일을 고를 수 있고
무엇보다 챙겨주시는 이모님들이 너무 친절해요
어떻게 하면 더 예쁠지 이야기해 줘 좋구요
사전예약 혜택이 크니 꼭 이용해 보셔요 ㅎㅎ
한복을 입고 봄꽃과 한옥, 예쁜 카페 등에서
사진도 찍고 음식도 먹으며 즐겁게 보냈습니다
 
전주 한옥마을에 오면 한복은 꼭 입으셔서
다양한 추억을 남기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한복 대여점 추천 일상애 내돈내산 후기 끝!

 

 

<한옥마을 맛집추천>

전주 한옥마을 맛집 자매갈비전골 해장으로 좋은 현지인 맛집 (tistory.com)

 

전주 한옥마을 맛집 자매갈비전골 해장으로 좋은 현지인 맛집

전주 한옥마을에 오면 꼭 먹어야 하는 음식 BEST 3에 선정된 원조 물갈비집 점심으로 칼칼하고 매콤한 게 당기는 날 현지인 맛집과 한옥마을에서 꼭 먹어야 한다는 자매갈비전골에서 물갈비를 먹

jck313.tistory.com

전주 한옥마을 양식 맛집 라디앙뜨(Radiant) 웨리단길 맛집 토마호크 커틀렛과 페쉐를 먹었어요 (tistory.com)

 

전주 한옥마을 양식 맛집 라디앙뜨(Radiant) 웨리단길 맛집 토마호크 커틀렛과 페쉐를 먹었어요

전주 객리단길 분위기 있는 맛집 라디앙뜨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전주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해요 현지인이 특별한 날에 많이 방문한다는 곳 양식 맛집 라디앙뜨를 다녀왔어요 쉬는 날 전주를 놀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