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전주 여행

전주 한옥마을 가맥집 초원편의점 노포 느낌에 현지인이 많이 오는 맛집 황태구이는 꼭 드셔야해요

by 하얀고래🤍 2024. 4. 8.
반응형

좋은 추억이 있던 초원편의점을 오랜만에 재방문해요 여전히 황태구이는 최고입니다

 
 

맥주를 싸게 먹을 수 있는 가맥집
한때 전주를 가는 이유 중 하나였죠
오랜만에 추억이 있는 초원편의점을 왔어요

 
 
 

 
저녁을 먹고 숙소로 돌아갈까 생각했는데
먹은 음식이 맵기도 하구 술생각도 나는 밤입니다
또나의 인생 황태구이집이 있다는데 가보려구요
전주는 노포 느낌 물씬 풍기는 가맥집이 유명하죠
가맥집에서 파는 황태구이라니 기대가 됩니다
현지인이 많이 온다는 초원편의점에 도착했어요
고래는 도보로 이용을 했습니다
 
 

<저녁으로 콩나물 국밥을 먹었어요>

전주 한옥마을 국밥 맛집 전주 왱이 콩나물 국밥 전문점 아침밥도 가능해요 (tistory.com)

전주 한옥마을 국밥 맛집 전주 왱이 콩나물 국밥 전문점 아침밥도 가능해요

전주에만 있는 왱이집 전북 백년가게로 지정도 되었네요 날이 추워 뜨끈한 국밥이 생각나요 전주하면 콩나물 국밥이 유명하잖아요 전주에서 유명한 왱이 콩나물국밥에 왔어요 저녁이 되자 날

jck313.tistory.com

 
 

 
☆ 가게위치 : 전주시 완산구 풍남문 3길 32-1
☆ 영업시간 :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 전화번호 : 063-287-1763
☆ 주차정보 : 주변 길가나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세요
 
 

초원 편의점 메뉴판

메뉴판

 
초원 편의점의 메뉴판입니다
딱 술안주만 판매하고 있는 게 좋아요 ㅎㅎ
거기에 가맥이다 보니 맥주의 가격도 쌉니다!
예전보다는 많이 올랐지만요 ㅠㅠㅠ
메뉴판에는 없지만 술과 같이 먹을 수 있는
과자나 라면 등의 메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편의점이니까요 
 
 

초원 편의점 내부를 둘러봐요

노포 느낌 물씬 자리도 많아요
현지인들이 정말 많이 오던 곳
맥주는 다 같은 가격입니다

 
초원 편의점 내부를 둘러봅니다
입구의 간판부터 내부의 인테리어까지
딱 노포 느낌 물씬 풍기는 가맥집입니다
술은 냉장고에서 알아서 꺼내 먹으면 되구요
어떤 맥주든지 3,500원이라고 하네요 ㅎㅎ
다양한 맥주가 있어 고민이 됩니다
 
밤에 도착하긴 했는데 이미 많이 드신 분들부터
가족들끼리 와서 술을 마시기도 하구
퇴근하거나 모임 2차로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관광객은 고래만 있는 느낌이랄까요...
일요일이긴 했지만 현지인 맛집 인정입니다 ㅎㅎ
 
 
 

반응형

 
 
 

추억의 메뉴 황태구이

밖에서 연탄불로 구워주셔요
황태구이
특제 소스에 콕 찍어 먹어요

 
또나의 추억의 메뉴 황태구이를 시켰습니다
입구에 들어오면서 봤던 모습인데
사장님께서 주문이 들어오면 가게 밖에서
연탄불로 노릇노릇 구워서 가져오십니다
가지고 올 때부터 냄새가 너무너무 좋아요!
 
사장님의 특제 소스에다가 콕 찍어먹는데
왜 인생 황태구이인 줄 알겠습니다 ㅎㅎ
연탄불로 구워서인지 더 맛있는 느낌
바삭하고 식감도 좋구 소스랑도 정말 잘 어울려요
이거.. 맘먹으면 술 엄청 마실 수 있겠습니다
 
 

초원 편의점 맥주를 먹어봐요

다들 먹길래 주문해 본 맥주

 

요즘 유행한데서 먹어봐요

 
어떤 맥주를 먹을까 고민을 많이 했어요
테이블을 봐도 특색이 다 있더라구요 ㅎㅎㅎ
카스만 드시는 곳, 하이트만 드시는 분도 있던데
젊은 분들이 클라우드를 드셔서 따라먹어봐요
오.. 생맥주의 맛이랑 좀 비슷한 느낌?
요즘 마트 가면 많이 홍보하던 KRUSH도 골랐어요
깔끔한 맛이구 괜찮네요 ㅎㅎㅎ
 
이날은 고래 혼자 맥주를 마시는 날이라서
딱 두병만 먹었는데.. 아쉽긴 하더라구요
같이 먹어야 맛있는데!! 이러면서요 ㅎㅎㅎ
아마 각 잡고 먹었음.. 두병으로 끝나진 않았을 듯...
계란말이랑 쥐포도 인기가 많았습니다
새우깡 등 과자들도 많이 구매해서 드시더라구요
 
 

하트황태로 마무리

하트라고 해서 웃었습니다

 
의도치 않게 가운데 부분부터 먹게 되었는데
다 먹고 나니 하트라고 해서 웃어봅니다 ㅋㅋㅋ
오늘도 이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하다는...
약간의 뇌물이랄까요...? 하트 황태입니다ㅋㅋㅋ
겉 부분은 또 식감이 달라서 재밌더라구요
 
전주의 노포느낌 가득한 가맥집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를 기대하는 건 어려워요 ㅎㅎ
현지인들이 정말 많이 오는 곳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구 안주도 맛있어서 인기 많을 듯
초원슈퍼라고도 많이들 아시는 곳입니다
전주 한옥마을 노포가맥집 초원편의점 후기 끝!
 
 

<전주 한옥마을 맛집 및 숙소 추천>

전주 한옥마을 한옥 숙소 숙박 스테이 펜션 성심 아띠방 사용 후기 조식과 주차권 할인제공 (tistory.com)

전주 한옥마을 한옥 숙소 숙박 스테이 펜션 성심 아띠방 사용 후기 조식과 주차권 할인제공

전주 한옥마을 중심에 있어 접근성이 좋은 성심 내돈내산 후기 추천해요! 전주에 와서 한옥에서 자보고 싶어요 후기도 좋고 가격도 적당했던 한옥 성심 조식과 할인 주차권이 제공됩니다 전주

jck313.tistory.com

전주 한옥마을 양식 맛집 라디앙뜨(Radiant) 웨리단길 맛집 토마호크 커틀렛과 페쉐를 먹었어요 (tistory.com)

전주 한옥마을 양식 맛집 라디앙뜨(Radiant) 웨리단길 맛집 토마호크 커틀렛과 페쉐를 먹었어요

전주 객리단길 분위기 있는 맛집 라디앙뜨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전주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해요 현지인이 특별한 날에 많이 방문한다는 곳 양식 맛집 라디앙뜨를 다녀왔어요 쉬는 날 전주를 놀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