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전주 여행

전주 한옥마을 양식 맛집 라디앙뜨(Radiant) 웨리단길 맛집 토마호크 커틀렛과 페쉐를 먹었어요

by 하얀고래🤍 2024. 4. 2.
반응형

전주 객리단길 분위기 있는 맛집 라디앙뜨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전주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해요
현지인이 특별한 날에 많이 방문한다는 곳
양식 맛집 라디앙뜨를 다녀왔어요 

 
 
 

 
쉬는 날 전주를 놀러 간 고래입니다
점심을 먹으려고 찾았던 곳을 방문했는데
Sold Out이라는 말에 당황합니다.. ㅠㅠㅠ
바로 옆에 고급스럽게 생긴 양식집이 있길래
검색해 보니 현지인 맛집이라네요! 대박이다~
 
웨리단길의 분위기 맛집이라 특별한 날에 간다는
라디앙뜨(Radiant)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습니다
여기가 객사라는 분도 있고... 어렵네요 ㅎㅎ
한옥마을 근처라고 해도 괜찮을 것 같구요
주차는 주변 공영주차장에 했습니다
찾아보니 효림주차장에 무료 주차 가능합니다
 
 

 
☆ 가게위치 :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 2길 37 1층
☆ 영업시간 : 매일 11시 30분 - 21시 / 15시 - 17시 브레이크 타임
☆ 전화번호 : 0507-1354-0520 / 예약 가능
☆ 주차정보 : 효림주차장에 주차 가능
 
 

라디앙뜨 메뉴판

세트메뉴와 네이버 리뷰
메뉴판

 
라디앙뜨의 메뉴판입니다
ALL DAY SET로 5% 할인되는 메뉴가 있어요
각 항목별로 인원 수가 적혀있으니 읽기 좋네요
평일 런치에는 후식음료도 제공하구
네이버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고하셔요
 
뒷장을 넘기니 라디앙뜨의 세부 메뉴가 보이는데
별표가 되어있는 메뉴가 자신 있는 거겠죠??
한정수량이라는 단어에 또 끌리는 고래
처음 보는 메뉴들도 있어 신기했습니다
와인 메뉴판도 따로 있던데 사진은 못 찍었어요
 
 

라디앙뜨 내부를 둘러봐요

깔끔한 주방
인테리어가 깔끔해요
좌석도 많이 있습니다
고래가 앉았던 자리 뒤쪽

 
후기를 보면 분위기가 좋다는 평이 많았는데
들어가 보니 왜 그런지 딱 알겠어요
깔끔한 인테리어에 흘러나오는 노래도 좋던 ㅎㅎ
내부 소품들도 신경 써서 세팅한 느낌입니다
늦은 점심시간인데도 손님이 제법 있었어요
 
한쪽 벽에 상장이 있어 구경해 봤는데요
2022년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외식업
완산구 이탈리아음식 부문 우수업체 선정과
홍콩국제요리대회 수상경력이 있더라구요
이곳은 찐 맛집이겠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반응형

 
 
 

라디앙뜨 식전빵

식전빵과 피클

 
식전빵이 나왔는데 향이 너무 좋습니다
아침부터 일이 있어 부지런히 움직였다가
늦은 점심을 먹는 거라 허겁지겁 먹은 건 비밀
따뜻한 빵을 발사믹 식초에 찍어먹으니 좋네요
더 먹으려다 메인 메뉴의 양이 많다는 후기를 보고
피클을 먹으며 참아봅니다 ㅎㅎ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식전빵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사이에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비주얼 대박이에요
같이 나온 식기도 마음에 들구요 ㅎㅎ
한정판매라는 말에 혹시 남아있냐 여쭈어보고 시킨
지리산 흑돼지로 만든 토마호크 포크 커틀렛과
도우 속 해산물 토마토파스타 페쉐를 주문했습니다
 
 

라디앙뜨 토마호크 포크 커틀렛

토마호크 포크 커틀렛
거대하니까 왕 맛있어요

 
생각한 것보다 크기가 커서 너무 기뻤던 메뉴
지리산 프리미엄 흑돼지로 만들었다는
토마호크 포크 커틀렛입니다 한정 판매라구 해요
파인애플, 방울토마토, 양배추 샐러드, 와사비가
가니쉬로 같이 나와서 좋습니다
특히 뿌려진 파랑 같이 먹으면 또 색달라요
 
커틀렛 소스랑 같이 먹어도 좋구요
와사비를 올려도 맛있으니 취향 것 드셔보셔요
고래는 소금도 같이 주면 좋겠다는 생각도 ㅎㅎ
토마호크 커틀렛은 처음인데 맛있습니다
요고 추천합니다! 또 먹고 싶네요
 
 

라디앙뜨 페쉐

페쉐
칼이 쏘옥 들어가요

 

초보가 찍어본 GIF
안쪽에 토마토소스 파스타가 있어요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직원분이 다음 메뉴를 가져다주시는데
거북이 등껍질 모양이라 당황했던 건 비밀...
페쉐라는 메뉴를 주문했는데 사전정보가 없었거든요
이름도 특이하구 도우 속에 나온다길래 주문했는데
라디앙뜨에서 인기 있는 메뉴 중에 하나래요!
라디앙뜨 특제소스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ㅎㅎ
매콤한 편인데 매움 정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직접 만든 도우 속 해산물 토마토파스타가 들었는데
칼로 슥슥 자르는 게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GIF로 만들어봤는데... 아직 미숙하네요 ㅎㅎㅎ
생각보다 짧게 찍힌다는 걸 배운 ㅠㅠㅠ
도우를 토마토소스에 찍어 먹어도 좋구요
해산물 듬뿍 들어있는 토마토 파스타랑
같이 먹어도 맛있는 페쉐입니다
요것도 추천드려요!
 
 

깔끔하게 다 먹었습니다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딱 봤을 때 양이 많다고 생각을 했는데
하나 둘 먹다 보니 바닥을 슥슥 긁고 있어요
물론 깔끔하게 다 먹진 못한 건 아쉬웠지만
그만큼 메뉴들이 다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은 양식집입니다
 
객리단길, 웨리단길 어떤 게 맞는진 모르겠지만
전주 한옥마을 근처 양식 맛집은 맞아요
특별한 날 분위기 좋은 객사 맛집이기도 하구요
저녁에 와인 시켜 먹고 싶은 이탈리아 레스토랑
현지인 추천 맛집 라디앙뜨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