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전주 여행

전주 객사 카페 웨리단길 평화와 평화 분위기도 좋고 휘낭시에 맛집

by 하얀고래🤍 2024. 4. 3.
반응형

전주 한옥마을 근처 카페 추천 고래가 다녀본 카페 중 손에 꼽는 특이한 컨셉의 카페

 
 

또나의 추천으로 가게 된 평화와 평화
고래가 다녀본 카페 중 손에 꼽는 독특한 곳
온전히 즐기지 못해 아쉽긴 했어요

 
 
 

 
또나가 객리단길에 왔으니 가고픈 카페가 있다 해요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곳이구 휘낭시에 맛집이구
독특한 분위기와 컨셉을 가지고 있다 해요
재미있을 것 같아 가기로 한 평화와 평화입니다
 
후기를 보다 보면 카페의 위치 찾기가 어렵다구
파란색 쓰레기통부터 찾으라더라구요
무슨 말이지... 했다가 간판을 찾지 못하구
파란 쓰레기통을 발견해서 올라갔습니다 ㅋㅋㅋ
주차는 주변 공영주차장에 했어요
 
 

 
☆ 가게위치 :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 4길 16-7 3층
☆ 영업시간 : 매일 09시 - 22시
☆ 전화번호 : 0507-1324-9340
☆ 주차장 : 주변 길가나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세요
 
 

올라가는 길부터 독특해요

심오한 글귀들
독특함이 뿜뿜
어디가 입구인거지
이상하죠 고래 믿고 문을 열어보세요

 
올라가는 벽에 붙어있는 글귀부터 심상치 않아요
이게 요즘 감성인가...? 쉽지 않네요 ㅎㅎㅎ
입구로 추정되는 문 앞에 섰는데 와...
이거 열어도 되나? 여기 맞나? 고민을 했습니다
고래를 믿고 딱 문을 열어보셔요
평화와 평화 카페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평화와 평화 메뉴판

메뉴판
다양한 원두가 있어요
휘낭시에 맛집
간식

 
평화와 평화의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비싼 편은 아니어서 좋았어요
시즌 음료도 있는 것도 재미있구요
휘낭시에 맛집답게 계속해서 만드시는 중
물론 인기 많은 메뉴들은 벌써 Sold out..
원두와 스낵종류를 구경해 봅니다 ㅎㅎ
 
 

평화와 평화 내부를 구경해요

주방
손님이 정말 많아요
굿즈들도 많습니다
신기한 시계
조금 어려웠던 굿즈들
보는 재미가 있어요
곰곰히 생각해보면 재미있는 것들
서로의 사랑을 충전하세요

 
평화와 평화의 내부입니다
사진을 확대해서 잘 찍을걸 그랬나 싶네요 ㅠㅠ
일단 좌석은 넓고 자리도 많이 있으나
손님들로 가득 차서 웨이팅이 있었어요
테이블링으로 예약하고 기다리면 됩니다
독특한 분위기의 손님들이 많아 재미있었는데
복장부터 카페를 즐기는 모습까지 신기했습니다
 
고래도 10분 정도 기다리고 입장했는데요
그동안에 굿즈들을 구경했습니다
뭔가 곰곰이 생각하면 이해는 되는 말들
근데 정말 독특한 말들의 굿즈들이 많아요
생각보다 이해하기 어려운 말들도 있구요
 
 

진동벨과 쿠폰

진동벨
쿠폰

 
창가 쪽에 자리를 받았고 진동벨을 받았습니다
쿠폰도 있는데 Peace를 타자기로 쳐주던...
다섯 잔을 마시면 1잔이 공짜인가 봐요 ㅎㅎ
화분에 맺힌 열매들 Come into Bearing
열매를 맺다라니 표현이 좋네요 ㅎㅎ
 
 
 

반응형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주문한 메뉴 등장
평화와 평화의 이야기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주문량이 많아서 그런지 조금 기다렸어요
커피와 휘낭시에를 주문했습니다
 
평화로운 시간을 나누고 싶은 곳
고요함 속에서 마음을 나누고
멍 때림과 창작을 허용하고 음악과 책과 커피를
함께 말아 마실 수 있는 공간으로요
근사한 평화를 위해
조용한 대화와 절제된 셔터음으로
서로에게 성숙한 배려를 바라는 곳
 
이 문구를 보고 왔던 고래는 조용할 줄 알았는데
너무 인기가 많아져서 일까요...
정말 시끌시끌한 내부라서 아쉬웠습니다
또나랑 평화와 평화를 들어오면서
여기선 소근소근 이야기해야 한데! 하며 왔는데
생각했던 분위기가 아니네요 ㅠㅠㅠ
 
 

디카페인 슬립 피스

sleep peace

 
요즘 카페인을 제한하고 있는 또나의 픽
디카페인 슬립 피스(Sleep Peace)입니다
묵직하면서도 부드러운 질감
어금니에 붙진 않지만 엿가락처럼 달콤하다는 설명
카페인은 없어도 중독성 있는 맛있는 커피라는데
디카페인 같지 않은 맛이 마음에 들었어요
 
 

평화와 평화 사하라 맨션

사하라 맨션

 
고래가 픽한 사하라 맨션입니다
뭔가 시그니처 커피 같구 달달한 커피 같아서요
솔티한 카라멜 우유에 진한 커피,
그리고 스카치 크림이 들어있는 시원한 커피예요
요고는 맛있어서 즐겁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기쁘면 우는 사람들 코스터도 재미있구요
크림 맛집답게 사하라 맨션 맛있네요
 
 

평화와 평화 휘낭시에

휘낭시에
화이트 말차와 쏠트 초코

 
원래 고래가 먹어보고픈 휘낭시에는 없었는데
화이트 말차쏠트 초코를 골라봤습니다
이름에 맞는 맛이 나서 여기 맛집이네 싶었구
겉바속쫀이라는 단어가 딱 맞는 휘낭시에입니다
맛있어서 다른 것들도 맛보고 싶었어요 ㅎㅎ
 
 

마음에 들었던 문구

행복도 충전해드립니다

 
평화와 평화의 여러 가지 말들 중 마음에 들었던 것
내부에 식물들도 정말 많아서 잘 키우던데
행복도 충전해 준다는 표현이 좋더라구요 ㅎㅎ
힙하고 자신의 개성이 강한 손님이 많았던 곳
글귀나 굿즈들을 보면 단골들이 많겠어요
 
다만 너무 유명해져서 그런지
고래가 생각했던 분위기가 아니라 아쉬웠던...
그래도 휘낭시에가 정말 맛있었구
커피의 크림도 맛있어서 또 먹으러 오고 싶어요
전주 디저트맛집 평화와 평화 내돈내산 후기 끝!
 
 

<점심은 이거 먹었어요>

전주 한옥마을 양식 맛집 라디앙뜨(Radiant) 웨리단길 맛집 토마호크 커틀렛과 페쉐를 먹었어요 (tistory.com)

전주 한옥마을 양식 맛집 라디앙뜨(Radiant) 웨리단길 맛집 토마호크 커틀렛과 페쉐를 먹었어요

전주 객리단길 분위기 있는 맛집 라디앙뜨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전주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해요 현지인이 특별한 날에 많이 방문한다는 곳 양식 맛집 라디앙뜨를 다녀왔어요 쉬는 날 전주를 놀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