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아구찜 맛집 덕충 아구찜 현지인 추천 로컬 맛집 이사하고 깔끔해졌어요

by 하얀고래🤍 2024. 4. 22.
반응형

현지인이 추천하는 아구찜 맛집 이사하기 전부터 단골이었던 덕충아구찜을 소개합니다

 
 

아구찜이 먹고 싶을 때면 가는 곳
오랜만에 가보려고 검색을 했는데
이사를 했다니! 더 깔끔하게 리모델링했어요

 
 
 

 
오랜만에 매콤한 아구찜이 먹고 싶어요
고래가 아구찜을 먹고 싶으면 가는 곳인
덕충아구찜의 영업시간을 알아보려고
검색을 했더니 엇? 이사를 했네요 ㅎㅎ
성시경의 맛집으로도 알려진 덕충아구찜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하면서 리모델링했어요
주차는 주변 길가에 했습니다
 
 

 
☆ 가게위치 : 여수시 박람회길 36 103호
☆ 영업시간 : 수~월 11시 - 22시 / 격주 화요일 정기 휴무
☆ 전화번호 : 061-662-5484
☆ 주차정보 : 길가나 공영주차장에 주차
 
 

덕충아구찜 메뉴판

덕충아구찜

 
아구찜 맛집 덕충아구찜의 메뉴판입니다
아구찜과 대창찜, 순살 아구찜도 판매하구요
서대회나 우거지 장어탕, 생선구이와
닭발, 제육볶음, 묵은지 삼겹살도 판매해요
장어구이나 아구수육도 새로운 메뉴로 등장했어요
깔끔한 메뉴판과 달라진 메뉴가 신선합니다 
 
 

덕충아구찜 내부 모습

내부모습
김과 참기름과 간장

 
이사오기 전에는 정말 노포 느낌이 엄청났는데
이사하고 나니 깔끔한 인테리어가 좋습니다
좌석도 많아 손님도 많이 앉을 수 있어요
벽에 사인이 되었던 성시경의 사인은 없어졌지만
사장님은 그대로니까 너무 좋습니다 ㅎㅎ
단골들이 많이 와서 식사하시더라구요
 
 

<이사전 덕충아구찜>

여수 노포 아구찜 맛집 현지인 추천 성시경이 다녀간 덕충아구찜 (tistory.com)

 

여수 노포 아구찜 맛집 현지인 추천 성시경이 다녀간 덕충아구찜

정말 어렸을 때부터 다녔던 노포 맛집 성시경이 다녀갔다고 하네요 어렸을 때부터 다녔던 아구찜집입니다 최근에 이사하고는 못 가다가 오랜만에 가봐요 성시경이 다녀간 곳이라네요 날씨도

jck313.tistory.com

 
 

덕충아구찜 밑반찬

밑반찬
버섯미역국

 
주문을 하고 앉아있으니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남도의 밑반찬인 만큼 너무너무 맛있어요
특히 오랜만에 먹는 양념꼬막이 최고구요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김치전도 맛나요
멸치볶음과 물김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버섯 미역국은 신기.. 호로록 깔끔하게 먹었어요
 
 

메인 메뉴가 나왔어요

아구찜과 대창 대
풍성한 구성입니다

 
오랜만에 왔으니 맘껏 먹어봐야죠!
아구찜과 대창이 섞여있는 대를 주문했습니다
사장님께서 3명이서 주문을 하니까 당황하셨지만
고래는 충분히 다 먹을 수 있죠 ㅎㅎㅎ
깔끔한 플레이팅에 양도 많아서 너무 좋습니다
미나리와 미더덕의 향이 너무 좋았습니다
 
 

비빔밥 한입 드셔봐야죠

한입 드셔보셔요

 
사장님이 밥이 담긴 그릇을 나눠주면서
고래는 특별히 양이 많이 담았다고 말씀하시네요
앗.. 역시 고래가 많이 먹게 생겼나 보다 싶으면서도
많이 주셨으니 잔뜩 먹어야지 생각뿐 ㅋㅋㅋ
대창도 올리고 콩나물도 슥슥 비빈다음
김과 참기름을 섞어 맛있게 비벼먹습니다
하.. 이 맛 덕분에 덕충아구찜을 오는거죠 ㅎㅎ
 
여수 현지인이 아구찜 맛집을 추천하라 하면
1순위로 추천해 줄 덕충아구찜입니다
양도 많고 사장님도 친절해서 좋아요 ㅎㅎ
리모델링을 해서 더 깔끔해진 식당덕에
기분도 좋고 맛은 그대로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수 현지인 아구찜 맛집 덕충아구찜 후기 끝!

반응형